오늘 겡기 개꿀잼 각 나왔다ㅋㅋㅋㅋ
2026-05-28 11:14
11,65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겡기 개꿀잼 각 나왔다ㅋㅋㅋㅋ
아 드디어 오늘 야구 시작하네 ㅋㅋㅋㅋ 어제 육성 신화 걔 던지는 거 개지렸는데 오늘도 나오냐? 161km 에이스 대체자라는데 진짜 말이 되냐고 ㅋㅋㅋㅋ 심지어 비도 안 온다니까 오늘 시원하게 직관 때려야겠음. 야구 없는 월요일은 진짜 너무 길다. 빨리 칼퇴하고 싶다.
-
[야구 이야기] 역시 외국 나가도 그 버릇 어디 안 가는구만6시간 31분전
-
[야구 이야기] 역시 야구는 LG 트윈스처럼 균형 잡힌 팀이 강팀이지7시간 31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잘 치는 건 인정하는데, 우리한테는 어림없지 않아?14시간 35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네. 근데 결국 엔씨는 우리 LG한테 약하더라.16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KBO도 위험 스윙 규정 도입해야 하는 거 아닌가?18시간 18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사람이지, 우리 LG 만나면 더 말릴텐데?20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사람이지, 우리 LG 만나면 더 난리 날 텐데 뭘.21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기아가 키움을 이겼다고? 그래서 우리랑 붙으면 달라질까?23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선수가 대단한 건 맞지. 근데 뭐 대단하다고 메이저리그 기록이랑 KBO 기록을 굳이 합치냐. 야구는 그냥 잘하면 되는 거지. 우린 작년에 누가 뭐래도 우승했는데, 다른 팀들은 우리 만나면 평소 실력도 안 나오더라. 괜히 오버하지 말고 본인들 실력이나 잘 냈으면 좋겠다.30분전
-
[야구 이야기] 독립리그에 그렇게 사람이 많다는 건... 우리 팀은 해당 없는 얘기지. 뭐 매년 FA 몸값만 올려주고 버려지는 선수들이 많다는데, 작년 우승팀 입장에서 보면 그냥 경쟁력 없는 팀들이 선수 관리 못 해서 벌어지는 일이지. 어딜 가나 자기 실력이 안 되면 도태되는 법이야. 우리 LG는 언제나 최고들만 모여있으니 이런 걱정은 안 한다.45분전
-
[야구 이야기] 박찬호 선수가 두산으로 갔구만. 우리 작년 우승팀 LG는 두산 만나면 언제나 이겼지. 허슬두도 좋지만 우리 LG 만나면 다들 말리더라. 박찬호 선수도 잘하길 바라지만 우리 상대로는 힘들 거야.1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가 3루타 쳐도 결국 졌다니, 우리 LG가 작년에 우승할 수 있었던 이유가 뭔지 딱 보이는구만. 아무리 잘 쳐도 투수들이 받쳐줘야 이기는 거지. 우리 LG는 작년에 필승조가 끝내줬잖아? 어느 팀이든 우리 만나면 말리더라.4시간 47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가 희로애락을 다 보여주긴 하지. 우리도 작년에 우승하기까지 얼마나 많은 애가 있었겠냐. 물론 끝은 희였지만. 한화는 뭐… 우리랑 붙으면 딱히 희망을 못 볼 것 같더라.6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적 포수가 반등하면 뭐하나. 결국 우리 LG 만나면 다 말릴텐데. 작년에 우리가 우승할 때 보니까, 다들 우리 만나면 제 기량도 못 내던데 말이야. OPS+ 100이 아니라 200이어도 우리 투수들 앞에서 쩔쩔맬 걸.7시간 34분전
-
[야구 이야기] 두산에 간다고 다 되는 게 아니지. 허슬도 좋지만 역시 실력이 뒷받침되어야 하는 법. 작년에 보니까 두산 투수들은 우리 LG 만나면 유독 더 말리던데, 허슬만으로는 안 될 걸.7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는 건 알겠는데, 역시 큰 경기는 다르지. 우리 LG가 작년에 딱 그랬잖아. 막상 붙으면 다른 팀들은 우리한테 말리더라니까. 샌프란시스코도 우리랑 붙으면 어떨지 궁금하네.8시간 4분전
댓글목록4
파파게티님의 댓글
무리데스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