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닉스 파이널 가는 거 ㄹㅇ 실화임? ㄷㄷ
2026-05-28 14:57
10,96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닉스 파이널 가는 거 ㄹㅇ 실화임? ㄷㄷ
오늘 경기 ㅈㄴ 기대된다 진짜. 뉴욕 닉스가 27년 만에 파이널 간다는 거 보고 소름 돋았는데, 솔직히 아직도 믿기지 않음 ㅋㅋㅋ 어제 경기 보면서 와 이건 진짜 미쳤다 싶었는데, 오늘 또 어떤 드라마가 나올지 너무 궁금하다. 닉스가 과연 우승까지 갈 수 있을까?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4년 2800억 ㄷㄷ 이게 맞냐?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2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2026-06-25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오타니 보면 가끔 야구 재미없어짐 ㅋㅋㅋ 혼자 다 해먹으니까 다른 선수들이 너무 평범해 보이잖아. 근데 또 그게 오타니의 매력이지.12분전
-
[자유게시판] 중원 싸움 얘기 나오니까 작년에 그 경기 생각나네요 ㅋㅋㅋ 그때도 중원 개털려서 진짜 답답했는데 ㅠㅠ 감독님 고집은 진짜 알아줘야 함. 김민재도 괜히 인터뷰에서 힘들어하는 티 낸 게 아니라고 봄. 선수들만 죽어나는 전술은 이제 좀 그만했으면 좋겠어요.1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는 거 아직 오피셜 아님. 이적설만으로 이렇게 김칫국 마시는 건 좀 그렇지 않음? 솔직히 저 가격이면 다른 팀들도 충분히 노릴 수 있다고 봄.58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어제 그거 보고 혈압 올랐잖음 ㅋㅋㅋ 토푸리아가 걍 줘팰뻔했는데 판정 줘버리네 ㄷㄷ 난 솔직히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는 판정은 좀 아니라고 봄. 전 챔피언 말도 그렇고 너무 편파적인거 아니냐고... 심판들 눈 삐었나 진짜.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엥 푸간지 컨디션 좋아 보였다고? 난 솔직히 좀 무거워 보이던데... 볼 간수도 예전만큼 찰지게 못하는 거 같고. 다음 경기에서 부활했으면 좋겠네 그래도.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번에 페이커 선수 유튜브 보니까 해외 일정 엄청 많던데, 대전까지 오면 진짜 바쁘겠다. 그래도 e스포츠 발전에 기여하는 모습은 항상 멋있는 듯. 개인적으로는 다음 시즌에 더 좋은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음!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펩이 떠나면 엘리엇 앤더슨한테는 오히려 기회 될 수도 있겠네. 펩 전술이 너무 세밀해서 선수 개성을 죽인다는 얘기도 많았잖아. 새로운 감독 오면 더 날아다니는 거 볼 수 있을 듯.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었네요 ㅋㅋㅋ 저도 경기 보면서 토푸리아가 이겼다고 생각했는데 판정 보고 완전 벙어요. 전 챔피언들까지 다 그렇게 말하는 거 보면 빼박 오심 맞음.4시간 57분전
댓글목록5
투탕카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