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진짜 레전드 맞지 않음? ㄷㄷ 이번 시즌도 미쳤네 진짜 ㅋㅋㅋ
2026-05-29 05:32
12,79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진짜 레전드 맞지 않음? ㄷㄷ 이번 시즌도 미쳤네 진짜 ㅋㅋㅋ
형들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고 있음? 오늘 점심 먹고 커뮤니티 들어왔는데 손흥민 기사가 또 올라와 있더라. 진짜 이 형은 나이를 먹을수록 더 대단해지는 것 같아서 신기할 따름임. 매번 볼 때마다 소름 돋는데, 진짜 국뽕 거르고 EPL 역대급 레전드 반열에 들만하지 않음?
이번 시즌 막바지 보니까 진짜 막판 스퍼트 장난 아니더라. 특히 토트넘이 챔스 막차 놓치고 유로파 가는 거 아쉬지만, 그 와중에도 주장으로서 팀 이끌고 공격포인트 꾸준히 쌓는 거 보고 진짜 감탄밖에 안 나왔음. 솔직히 토트넘이 이번 시즌 초반에 그렇게 잘 나갈 때만 해도 챔스 무난히 갈 줄 알았는데, 중반부부터 아쉬운 경기력이 좀 이어져서 결국 유로파로 만족해야 하는 상황이 됨. 그래도 손흥민 개인 퍼포먼스는 진짜 흠잡을 데가 없었다고 봄.
기사 보니까 손흥민이 최근 9시즌 동안 EPL 전체 공격포인트 2위라고 하더라. ㄷㄷㄷ 진짜 미쳤지 않음? 9시즌이면 거의 10년 가까이 되는 시간인데, 그동안 꾸준히 탑클래스 유지하면서 저런 기록을 세운다는 게 진짜 쉬운 일이 아니거든. 특히 EPL이 괜히 세계 최고의 리그라고 불리는 게 아니잖아. 매주 전 세계 탑급 수비수들이랑 싸우면서 저 정도 퍼포먼스를 매번 보여주는 건 진짜 클라스 차이라고 밖에 설명이 안 됨.
솔직히 초반에 케인이랑 같이 있을 때 케인 찬스메이킹이랑 손흥민 결정력이 시너지를 내면서 미친 활약을 보여줬는데, 케인 떠나고 나서 혼자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면서 솔직히 좀 걱정도 많이 했음. 근데 이게 웬걸? 오히려 주장 완장 차고 더 미친 활약을 보여주더라고. 예전보다 더 넓은 활동량 가져가면서 수비 가담도 열심히 하고, 공격 전개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팀 전체를 이끄는 모습이 진짜 멋있었음.
특히 인상 깊었던 건, 예전에는 골 넣는 위치가 한정적이었다면, 요즘은 침투해서 골도 넣고, 중거리 슛도 터뜨리고, 때로는 동료에게 완벽한 어시스트까지 뿌려주는 등 플레이스타일이 더 다채로워진 것 같음. 이제는 상대 수비 입장에서도 손흥민을 예측하기가 더 어려워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 그냥 골만 잘 넣는 선수가 아니라, 이제는 경기 전체를 읽고 운영하는 능력까지 갖춘 완벽한 공격수가 된 것 같음.
물론 토트넘이 챔스 못 가서 아쉽긴 하지만, 손흥민이 보여준 이번 시즌 활약은 진짜 충분히 찬사받을 만하다고 생각함. 앞으로 몇 년 더 이런 미친 퍼포먼스 보여줄 수 있을지 모르겠지, 이 형의 축구를 볼 수 있는 시간이 얼마 안 남았다고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아쉬운 마음이 드는 건 나뿐임? ㅠㅠ
형들은 손흥민 선수 이번 시즌 활약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 정도면 EPL 레전드 맞지 않음? 댓글로 형들 생각 좀 남겨주라 ㅋㅋ
이번 시즌 막바지 보니까 진짜 막판 스퍼트 장난 아니더라. 특히 토트넘이 챔스 막차 놓치고 유로파 가는 거 아쉬지만, 그 와중에도 주장으로서 팀 이끌고 공격포인트 꾸준히 쌓는 거 보고 진짜 감탄밖에 안 나왔음. 솔직히 토트넘이 이번 시즌 초반에 그렇게 잘 나갈 때만 해도 챔스 무난히 갈 줄 알았는데, 중반부부터 아쉬운 경기력이 좀 이어져서 결국 유로파로 만족해야 하는 상황이 됨. 그래도 손흥민 개인 퍼포먼스는 진짜 흠잡을 데가 없었다고 봄.
기사 보니까 손흥민이 최근 9시즌 동안 EPL 전체 공격포인트 2위라고 하더라. ㄷㄷㄷ 진짜 미쳤지 않음? 9시즌이면 거의 10년 가까이 되는 시간인데, 그동안 꾸준히 탑클래스 유지하면서 저런 기록을 세운다는 게 진짜 쉬운 일이 아니거든. 특히 EPL이 괜히 세계 최고의 리그라고 불리는 게 아니잖아. 매주 전 세계 탑급 수비수들이랑 싸우면서 저 정도 퍼포먼스를 매번 보여주는 건 진짜 클라스 차이라고 밖에 설명이 안 됨.
솔직히 초반에 케인이랑 같이 있을 때 케인 찬스메이킹이랑 손흥민 결정력이 시너지를 내면서 미친 활약을 보여줬는데, 케인 떠나고 나서 혼자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면서 솔직히 좀 걱정도 많이 했음. 근데 이게 웬걸? 오히려 주장 완장 차고 더 미친 활약을 보여주더라고. 예전보다 더 넓은 활동량 가져가면서 수비 가담도 열심히 하고, 공격 전개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팀 전체를 이끄는 모습이 진짜 멋있었음.
특히 인상 깊었던 건, 예전에는 골 넣는 위치가 한정적이었다면, 요즘은 침투해서 골도 넣고, 중거리 슛도 터뜨리고, 때로는 동료에게 완벽한 어시스트까지 뿌려주는 등 플레이스타일이 더 다채로워진 것 같음. 이제는 상대 수비 입장에서도 손흥민을 예측하기가 더 어려워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 그냥 골만 잘 넣는 선수가 아니라, 이제는 경기 전체를 읽고 운영하는 능력까지 갖춘 완벽한 공격수가 된 것 같음.
물론 토트넘이 챔스 못 가서 아쉽긴 하지만, 손흥민이 보여준 이번 시즌 활약은 진짜 충분히 찬사받을 만하다고 생각함. 앞으로 몇 년 더 이런 미친 퍼포먼스 보여줄 수 있을지 모르겠지, 이 형의 축구를 볼 수 있는 시간이 얼마 안 남았다고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아쉬운 마음이 드는 건 나뿐임? ㅠㅠ
형들은 손흥민 선수 이번 시즌 활약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 정도면 EPL 레전드 맞지 않음? 댓글로 형들 생각 좀 남겨주라 ㅋㅋ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픽 예측해봄 ㅋㅋㅋ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어케 보심? 홀란드 빠진 노르웨이 땜에 갑자기 머리 복잡 ㅋㅋㅋ7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토푸리아 경기 논란 이거 ㄹㅇ 할 말 많지 않음? ㅋㅋ20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이번에 언더독들 미쳤던데 ㄷㄷ 이게 트렌드임?2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ㄷㄷ;; 오늘 경기 맨유 살짝 쫄리냐?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UFC 자마할 힐 근황 ㄷㄷ 비만 맞음?2026-06-26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다 봤냐? 안정환도 빡칠 만함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비드래프트 선수가 저정도 받는다는게 진짜 미쳤다 ㄷㄷ 레이커스 플옵에서 리브스 없었으면 어쩔 뻔 했냐. 사실상 르브론 다음 에이스 아니냐?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3천억 ㄷㄷ 이건 진짜 신화 그 자체 아니냐? 비드랲 신화는 진짜 리브스가 제일 역대급인듯. 릅갈통도 리브스 없으면 안 돌아간다고 할 정도면 말 다했지 뭐 ㅋㅋ 다음 시즌에도 리브스 캐리 기대해본다!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글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나도 오늘 퇴근하고 바로 맥주 까고 볼 준비 완료함. 근데 난 두산 경기 더 기대됨. 최근에 분위기 좋던데 오늘 한 번 터뜨려줬으면.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연말 복귀라니 진짜 미친놈인가 ㄷㄷ 저 얼굴로 연말에 또 싸운다고? 솔직히 얼굴 다 망가져도 파이터는 싸워야지 ㅋㅋㅋ 드발리쉬빌리랑 토푸리아 둘 다 다시 붙으면 개꿀잼일듯 챔프도 이제 누가 될지 감도 안 잡힌다 진짜.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운명은 개뿔 그냥 드래프트 운 몰빵받고 우승 못하는 팀 클라지. 1픽 받아도 제대로 못 키우는 토론토 종특 어디 안 갈 듯. McKenna도 토론토 가면 망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8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기사 찾아봐야겠다 ㄷㄷ 퓨리랑 붙으면 진짜 역대급 매치였는데 갑자기 벨트 반납은 뭔데 ㅋㅋㅋ 은퇴면 좀 아쉽긴 함.1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제임스야 뭐.. 부상도 잦고 사우스게이트가 풀백은 수비력 위주로 보는 경향이 있어서 그럴걸? 잉글랜드 풀백 자원이 워낙 많기도 하고. 라이스는 뭐 이젠 핵심 중의 핵심이지 ㅋㅋㅋ 없으면 불안함1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스토크스 너무 띄워주는 거 아니냐? ㅋㅋㅋ 잘한 건 맞는데 어제 인도 투수들이 좀 쉬웠던 것도 있어 보임. 너무 한 선수한테 몰아주는 건 좀 그럼.14시간 15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