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올킬은 언제쯤 가능하냐…
2026-05-30 07:14
14,62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류현진 올킬은 언제쯤 가능하냐…
넷플릭스 삼체 소설 원작 드라마가 글로벌 톱10이라는데, 류현진은 이번 주도 영 아니더라. 김하성도 요즘은 좀 아쉬운데, 우리 코리안리거들 소식에 일희일비하는 거 나뿐이냐? 언제쯤 시원하게 올킬하는 경기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그래도 응원은 계속한다.
-
[축구 이야기] 에메르송 로얄이 다시 프리미어리그 온다고?3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벌써 여름 이적시장 시작인가4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아쉽다 진짜. 이 멤버로 16강을 못 간다고?7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진짜 AT 마드리드 가는 건가8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한범이 진짜 가는 건가?15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강원 카림 영입... 이거 왼발잡이 멀티 수비수면 괜찮은 거 아닌가17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새벽에 이강인이 아틀레티코를 간다고?22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우에다 아야세, 분데스리가로 가는 건가?2026-06-27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고 있었는데 유니폼 얘기가 나오네. 새벽 3시에 이러고 있는데,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고 맥주 한 캔 땄다. 이런 거 보면 진짜….21분전
-
[축구 이야기] 와 미쳤다 진짜 득점 6위? 나 어제 토트넘전 못봤는데 멀티골이라니 ㅠㅠㅠ 진짜 이적각이네 이러면..1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아라우호 얘기 듣고 있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아, 졸려 죽겠네.2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와 14골? 미쳤네 진짜 득점 6위라니... 이 정도면 슬슬 빅클럽에서 찔러보지 않을까? 울버햄튼이 잡을 수 있을까 과연...2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고 있는데 새벽 3시에 류현진 선발이라니. 오늘 잠 다 잤네. 혼자 맥주 한 캔 땄다. 피곤해도 이건 못 참지.2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거까지 신경 쓰려니 피곤하다.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에휴.4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아르헨티나 이야기가 나오네. 메시 대단하긴 하지.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혼자 경기 보는 맛이 있지.4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강인 기사 읽는 중.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다.4시간 10분전
댓글목록2
무리데스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