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챔스 결승 가는 거 ㄹㅇ임? ㄷㄷ
2026-05-30 08:31
14,42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날 챔스 결승 가는 거 ㄹㅇ임? ㄷㄷ
와 어제 뉴스 보니까 아스날 팀버 챔스 결승전 선발 출전 가능성 있다고 뜨던데 미쳤냐 진짜? 솔직히 이번 시즌 초반에 좀 불안하더니 막판 스퍼트 지리긴 했다. 아스날 팬들 이제 행복 회로 돌려도 되는 거냐 ㅋㅋㅋㅋ.
그럼 PSG는 결국 못 올라오는 건가 ㅠ
그럼 PSG는 결국 못 올라오는 건가 ㅠ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결제 각인가요, 쿠팡플레이 님?11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대체자 벌써 구했다고? 내 통장 대체자는 누가 구해줘...15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강인이라서 구독료를 냈는데... 흑흑 이번 달도 파산이네 ㅠㅠ18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2026-06-27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2026-06-27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아침에 뉴스보고 깜놀함 ㄷㄷ 월마트 상속자면 돈이 진짜 어마어마할 텐데 불스에 투자 제대로 하면 리그 판도 바뀌는 거 아니냐? 특히 이현중 선수 얘기 공감! 킹스에서 잘 안 풀려서 아쉬웠는데 혹시 불스에서도 트라이 해볼 기회 생기려나 기대돼.26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EPL이라구요? 저러다 빌라도 중계권 팔아서 돈 벌겠네... 제 월급은 왜 중계권 비용으로 다 나가는지 모르겠어요. 이번 달도 쿠팡플레이 결제됐던데, 에메르송 소식 듣자마자 또 한숨 나옵니다.36분전
-
[축구 이야기] 또 이적하면 어느 팀 경기를 봐야 하는 거야... 맨시티 경기도 봐야 하고, 이강인 선수 경기까지 챙겨보려면 또 새로운 중계권 결제해야 하는 거 아니겠지?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인데 벌써부터 걱정되네.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코좀 이제 복귀는 좀... 은퇴 선언도 했었고 몸도 이제 예전 같지 않을 텐데. 괜히 복귀했다가 안 좋은 모습 보이는 것보다 레전드로 남는 게 낫다고 봐요. 해설도 잘하고 너무 보기 좋음.2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이강인 선수 메달 못 받은 것도 속상한데, 챔스 결승 보려면 쿠플 결제했어야 했잖아요? ㅠㅠ 전 그거 결제할 돈도 없어서 못 봤는데, 이런 소식 들으니 더 속상하네요... 이놈의 중계권료 때문에 메달 소식도 마음 편히 못 보고 있어요.3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진짜 어제 경기 보고 너무 화나서 잠도 못 잤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쿠팡플레이 결제 안 하고 푹 잤을 텐데... 매달 나가는 중계권료도 아까워 죽겠는데 결과까지 이러니 현타 오네요. 제 통장만 텅장 되고 얻는 게 없어요. 다음 시즌은 제발 치킨값이라도 벌게 해줘라...ㅠㅠ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 근데 솔직히 메시 없으니깐 오히려 다른 선수들이 더 살아나는 느낌 아니었냐? 너무 메시 위주로 돌아가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어제는 팀 전체가 유기적으로 움직이는 게 훨씬 보기 좋더라. 물론 메시 있으면 더 좋겠지만.4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가면 또 라리가 중계권 때문에 티빙이랑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까지 다 결제해야 하잖아요… 제 통장 이미 텅장인데 ㅠㅠㅠ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 못 시켜 먹겠네요…4시간 56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