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UFC 소식들 개웃기네 ㅋㅋㅋㅋ 백악관 옥타곤 실화임? ㄷㄷ
2026-05-30 09:42
14,24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UFC 소식들 개웃기네 ㅋㅋㅋㅋ 백악관 옥타곤 실화임? ㄷㄷ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웃겨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특히 UFC 관련 소식들이 진짜 드라마 뺨치더라. 그냥 단순히 누가 이기고 지고를 떠나서 주변 에피소드들이 너무 풍성해서 심심할 틈이 없어. 그래서 오늘은 최근에 본 UFC 관련 소식들 좀 가져와 봤는데, 혹시 나 말고도 재밌게 본 형들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해보자고.
일단 가장 충격적인 건 트럼프 전 대통령 뉴스였음. 아니 백악에 UFC 옥타곤을 짓는 중이라니 ㅋㅋㅋㅋㅋ 내달 80살 생일 맞이해서 격투기 대회를 연다는 게 말이 됨? 기사 보자마자 '이거 진짜야?' 하고 두 번 확인했다. 뭐 그 양반이 워낙 쇼맨십이 강한 건 알았지만, 설마 백악관 안에 옥타곤까지 만들 줄이야. 만약 진짜로 거기서 경기가 열리면 누가 출전할지도 궁금하고, 과연 그게 합법적으로 가능한 건지도 의문임. 하여튼 스케일 하나는 진짜 남다르다 싶더라.
그리고 한국 팬들한테는 '탱크' 이이삭 선수 UFC 데뷔 소식이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음. 기사 제목부터 '한국 격투기 새 얼굴 될까'라고 하니까 뭔가 기대감 폭발하더라. 솔직히 우리나라 격투기 선수들이 UFC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는 경우가 아직 많지 않아서, 새로운 유망주가 나올 때마다 가슴이 웅장해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이이삭 선수가 어떤 스타일의 파이터인지는 아직 자세히 모르지만, 부디 첫 경기 잘 치르고 꾸준히 성장해서 정찬성 선수처럼 한국을 대표하는 파이터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 응원해야지 ㄹㅇ.
또 다른 국내 선수 소식으로는 '러시' 박보현 선수가 RTU 5 계체 통과했다는 뉴스도 있었음. RTU가 아시아 최고의 신인들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여기 참가하는 선수들 소식도 꾸준히 찾아보게 되더라. 계체 통과가 쉬운 일은 아닌데, 일단 무사히 통과했다니 다행이고 본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 한국 선수들 다들 부상 없이 멋진 경기 보여주길 바란다.
근데 진짜 재밌는 건 데이나 화이트 회장하고 앤더슨 실바의 불편한 신경전이었음. 기사 제목이 “이제 끝났다” 데이나 화이트 VS “내가 UFC 여러 번 구했다” 앤더슨 실바라니 ㅋㅋㅋㅋㅋ 전설과 수장의 불편한 신경전이라는데, 이건 뭐 거의 영화 대사 아니냐. 데이나 화이트 회장이 워낙 입이 험한 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고, 앤더슨 실바는 UFC의 전설 중의 전설인데, 둘이 이렇게 대놓고 싸우는 걸 보니까 뭔가 씁쓸하기도 하고 또 이게 UFC의 매력인가 싶기도 하고 복잡하더라. 아무리 전설이라도 한물갔다고 생각하면 가차 없는 데이나 화이트의 냉정함이 다시 한번 느껴졌고, 앤더슨 실바 입장에서는 자기가 UFC 위상을 얼마나 올렸는데 저렇게 푸대접하나 싶을 수도 있을 듯.
이런 거 보면 UFC는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서 그냥 하나의 거대한 엔터테인먼트 쇼 같은 느낌이야. 경기 외적으로도 이야깃거리가 너무 많고, 선수들 간의 서사나 회장과의 갈등 같은 것들이 계속해서 팬들의 흥미를 유발하니까. 심지어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백악관 옥타곤 이야기까지 나오니, 앞으로 또 어떤 기상천외한 소식들이 나올지 기대될 정도임.
형들은 요즘 어떤 UFC 소식이 제일 흥미진진했어? 아니면 혹시 트럼프 전 대통령 백악관 옥타곤 건에 대해서 뭔가 아는 정보 있는 사람 있음? 진짜로 진행되는 건지 아니면 그냥 해프닝인지 궁금하네 ㅋㅋㅋ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고!
일단 가장 충격적인 건 트럼프 전 대통령 뉴스였음. 아니 백악에 UFC 옥타곤을 짓는 중이라니 ㅋㅋㅋㅋㅋ 내달 80살 생일 맞이해서 격투기 대회를 연다는 게 말이 됨? 기사 보자마자 '이거 진짜야?' 하고 두 번 확인했다. 뭐 그 양반이 워낙 쇼맨십이 강한 건 알았지만, 설마 백악관 안에 옥타곤까지 만들 줄이야. 만약 진짜로 거기서 경기가 열리면 누가 출전할지도 궁금하고, 과연 그게 합법적으로 가능한 건지도 의문임. 하여튼 스케일 하나는 진짜 남다르다 싶더라.
그리고 한국 팬들한테는 '탱크' 이이삭 선수 UFC 데뷔 소식이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음. 기사 제목부터 '한국 격투기 새 얼굴 될까'라고 하니까 뭔가 기대감 폭발하더라. 솔직히 우리나라 격투기 선수들이 UFC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는 경우가 아직 많지 않아서, 새로운 유망주가 나올 때마다 가슴이 웅장해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이이삭 선수가 어떤 스타일의 파이터인지는 아직 자세히 모르지만, 부디 첫 경기 잘 치르고 꾸준히 성장해서 정찬성 선수처럼 한국을 대표하는 파이터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 응원해야지 ㄹㅇ.
또 다른 국내 선수 소식으로는 '러시' 박보현 선수가 RTU 5 계체 통과했다는 뉴스도 있었음. RTU가 아시아 최고의 신인들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여기 참가하는 선수들 소식도 꾸준히 찾아보게 되더라. 계체 통과가 쉬운 일은 아닌데, 일단 무사히 통과했다니 다행이고 본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 한국 선수들 다들 부상 없이 멋진 경기 보여주길 바란다.
근데 진짜 재밌는 건 데이나 화이트 회장하고 앤더슨 실바의 불편한 신경전이었음. 기사 제목이 “이제 끝났다” 데이나 화이트 VS “내가 UFC 여러 번 구했다” 앤더슨 실바라니 ㅋㅋㅋㅋㅋ 전설과 수장의 불편한 신경전이라는데, 이건 뭐 거의 영화 대사 아니냐. 데이나 화이트 회장이 워낙 입이 험한 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고, 앤더슨 실바는 UFC의 전설 중의 전설인데, 둘이 이렇게 대놓고 싸우는 걸 보니까 뭔가 씁쓸하기도 하고 또 이게 UFC의 매력인가 싶기도 하고 복잡하더라. 아무리 전설이라도 한물갔다고 생각하면 가차 없는 데이나 화이트의 냉정함이 다시 한번 느껴졌고, 앤더슨 실바 입장에서는 자기가 UFC 위상을 얼마나 올렸는데 저렇게 푸대접하나 싶을 수도 있을 듯.
이런 거 보면 UFC는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서 그냥 하나의 거대한 엔터테인먼트 쇼 같은 느낌이야. 경기 외적으로도 이야깃거리가 너무 많고, 선수들 간의 서사나 회장과의 갈등 같은 것들이 계속해서 팬들의 흥미를 유발하니까. 심지어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백악관 옥타곤 이야기까지 나오니, 앞으로 또 어떤 기상천외한 소식들이 나올지 기대될 정도임.
형들은 요즘 어떤 UFC 소식이 제일 흥미진진했어? 아니면 혹시 트럼프 전 대통령 백악관 옥타곤 건에 대해서 뭔가 아는 정보 있는 사람 있음? 진짜로 진행되는 건지 아니면 그냥 해프닝인지 궁금하네 ㅋㅋㅋ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고!
-
[자유게시판]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관람 ㅋㅋ 이건 뭐냐 진짜 ㅋㅋㅋ28분전
-
[자유게시판] 불스 지분 인수 썰 돌던데, 혹시 그 선수도 같이 가는 각임? ㄷㄷ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엔젤 리세, 이 정도면 진짜 역대급 재능 아님? ㄷㄷ6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NBA 도전기 ㄷㄷ... 진짜 멘탈 대단한 거 같지 않음?9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최지만 KBO 온다고 난리더니 지금 이게 맞냐? ㅋㅋㅋㅋ10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UFC 서브미션 미쳤다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10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와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데 ㄷㄷ 우리도 청와대 경기 한번 가즈아!1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20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킹동문 오늘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 다저스 상대로 4연승은 진짜 레전드다. 폼 미쳤는데 이러다 진짜 우승 각 보는 거 아니냐? 샌디 우승하면 대박일듯 ㄷㄷ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난 그냥 찌라시인 줄 알았는데... 하현승 메이저 도전하는 줄 알았는데 갑자기 국내라니 의외네. 근데 솔직히 메이저 갔으면 마이너리그에서 몇 년 구르다가 올 수도 있는데 KBO에서 바로 억대 연봉 받는 게 더 이득일 수도 있지 않나?59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솔직히 이번 월드컵은 변명의 여지가 없지. 근데 너무 홍명보 감독님한테만 돌리는 것도 좀 그렇다. 선수들도 문제가 많았다고 봄. 다음 감독은 누가 오든 일단 선수단 개편부터 해야 할 듯. 김학범 감독님이나 신태용 감독님 다시 오셨으면 좋겠다 개인적으로는.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ㄹㅇ 롤드컵 우승하면 젠지 연고지 어디임? 드립 존나 나올듯. 맨날 광주가 본거지라더니 이젠 대전이랑 콜라보한다고 대전꺼라고 하겠네. 걍 우승하면 다 지들꺼라고 우기는 게 국룰 아니냐.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진짜 불쌍하긴 함. 그래도 월드컵 4번이면 국대 레전드 반열인데 폼 좀 떨어졌다고 은퇴각 잡아야 한다는 소리 나오는 거 보면 씁쓸하다 ㅠㅠ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역사적이라고 할 정도는 아닐걸? 예전에 부시 대통령도 이라크전 끝나고 MLB 개막전 시구하고 그랬잖아. 그냥 흔치 않은 일이라서 더 주목받는듯. 그래도 UFC 보는 건 좀 파격적이긴 하다 ㅋㅋ5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The Hand of OG ㅋㅋㅋ 네이밍 센스 보소 ㅋㅋㅋ 근데 진짜 그거 다시 봐도 지림 ㄷㄷ 솔직히 어제 닉스는 뭔가 홀린 듯이 잘하더라. 이현중 선수 얘기도 진짜 깜짝 놀랐음.5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ㅠㅠ 아 클라크 아쉽다 진짜. 그때 막판에 골대 맞고 날아갔을 때 진짜 육성으로 비명 질렀는데. 그 중압감이 얼마나 심했으면 결국 사임하냐. 그래도 클라크 덕분에 스코틀랜드 경기 좀 재밌게 봤다. 고생 많았음!7시간 27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