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김하성 오늘 또 미쳤냐? ㄷㄷㄷ 진짜 미쳤음 ㄹㅇ ㅋㅋㅋ
2026-05-30 16:48
13,67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김하성 오늘 또 미쳤냐? ㄷㄷㄷ 진짜 미쳤음 ㄹㅇ ㅋㅋㅋ
형들 안녕? 오늘 김하성 경기 봤음? 와 진짜 나 어제부터 계속 감탄 중인데, 오늘 또 홈런 치고 멀티히트 기록했네 미쳤다 진짜 ㅋㅋㅋ 요즘 MLB에서 김하성 활약 보면 내가 다 뿌듯함. 저번에 김부겸 총리 후보가 스포츠산업 매출 10조 이야기하는 거 보고 '우리 스포츠가 과연 그 정도까지 성장할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김하성 같은 선수들 보면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듦. 한국 선수들이 이렇게 해에서 맹활약하는 거 보면 진짜 국뽕이 차오른다 ㅋㅋㅋㅋ
솔직히 김하성 작년까지만 해도 수비는 잘하는데 타격은 좀 아쉽다는 평가 많았잖아? 근데 올해는 진짜 물이 올라도 너무 올랐음. 타율도 엄청 오르고 홈런까지 빵빵 터뜨리니 상대 투수들이 진짜 짜증날 것 같음. 수비는 뭐 워낙 잘하는 거 다들 아는 사실이고, 이제 공수겸장 유격수로 완벽하게 자리 잡은 것 같음. 샌디에이고가 요즘 살짝 주춤하긴 해도 김하성이 이렇게 활약해주니 보는 맛이 있음. 진짜 MLB 올스타전도 조심스럽게 기대해봐도 될 것 같음 ㅋㅋㅋㅋ
예전에는 박찬호, 박지성 같은 선수들 보면서 대리만족 느꼈는데, 요즘엔 이강인, 김하성 같은 젊은 선수들이 이렇게 잘해주니 진짜 미래가 밝다. 스포츠 산업 이야기도 나왔지만, 결국은 이런 선수들이 해외에서 뛰면서 한국 스포츠 위상을 높이는 게 가장 큰 홍보 아님? 진짜 김하성 시즌 끝날 때까지 다치지 말고 지금처럼만 쭉 활약해줬으면 좋겠다. 매일 밤 야구 보는 낙으로 살고 있음 ㅋㅋㅋ
아무튼 오늘 김하성 경기 보면서 또 뽕 오지게 맞았네 ㅋㅋㅋ 형들도 김하성 활약 보면서 다들 기분 좋았을 것 같음. 시즌 끝날 때까지 다치지 않고 좋은 모습 보여주길 응원함! 다음에 또 좋은 경기 있으면 후기 남기러 올게~ 다들 즐거운 저녁 보내라!
솔직히 김하성 작년까지만 해도 수비는 잘하는데 타격은 좀 아쉽다는 평가 많았잖아? 근데 올해는 진짜 물이 올라도 너무 올랐음. 타율도 엄청 오르고 홈런까지 빵빵 터뜨리니 상대 투수들이 진짜 짜증날 것 같음. 수비는 뭐 워낙 잘하는 거 다들 아는 사실이고, 이제 공수겸장 유격수로 완벽하게 자리 잡은 것 같음. 샌디에이고가 요즘 살짝 주춤하긴 해도 김하성이 이렇게 활약해주니 보는 맛이 있음. 진짜 MLB 올스타전도 조심스럽게 기대해봐도 될 것 같음 ㅋㅋㅋㅋ
예전에는 박찬호, 박지성 같은 선수들 보면서 대리만족 느꼈는데, 요즘엔 이강인, 김하성 같은 젊은 선수들이 이렇게 잘해주니 진짜 미래가 밝다. 스포츠 산업 이야기도 나왔지만, 결국은 이런 선수들이 해외에서 뛰면서 한국 스포츠 위상을 높이는 게 가장 큰 홍보 아님? 진짜 김하성 시즌 끝날 때까지 다치지 말고 지금처럼만 쭉 활약해줬으면 좋겠다. 매일 밤 야구 보는 낙으로 살고 있음 ㅋㅋㅋ
아무튼 오늘 김하성 경기 보면서 또 뽕 오지게 맞았네 ㅋㅋㅋ 형들도 김하성 활약 보면서 다들 기분 좋았을 것 같음. 시즌 끝날 때까지 다치지 않고 좋은 모습 보여주길 응원함! 다음에 또 좋은 경기 있으면 후기 남기러 올게~ 다들 즐거운 저녁 보내라!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결제 각인가요, 쿠팡플레이 님?18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대체자 벌써 구했다고? 내 통장 대체자는 누가 구해줘...22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강인이라서 구독료를 냈는데... 흑흑 이번 달도 파산이네 ㅠㅠ2026-06-28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2026-06-27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2026-06-27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러시아 메이웨더 ㅋㅋㅋㅋㅋ 그 별명 진짜 오랜만에 듣는다. 난 그때 자빗 타격 스킬이랑 리치 활용하는게 너무 사기이라서 진짜 탑까지 갈 줄 알았음. 근데 복귀하면 나이가 좀 걸리긴 할듯?10분전
-
[자유게시판] 38살이라 해도 쏜은 쏜이지 ㅋㅋ 솔직히 나이 먹어도 지금 기량 유지하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봄. 그리고 EPL 올스타 잉글랜드가 가나한테 비긴 건 걍 그날 컨디션 안 좋았던 거 아님? 다음 월드컵 땐 무조건 쏜 우승컵 들고 환하게 웃는 거 보고 다!4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경기 보려면 쿠팡플레이 무조건 결제해야 하는데… 또 빅클럽 가면 중계권료도 비싸지려나? ㅠㅠ 마요르카 경기 볼 때는 그래도 좀 저렴한 맛이라도 있었는데, 이러다간 진짜 통장 텅장 되겠네. 내 치킨값 다 어디로 가는 거냐고!56분전
-
[축구 이야기] 정품 유니폼이라니... 그건 또 얼마예요? 스포티비에 쿠플에 티빙에 이미 통장 거덜 났는데, 유니폼까지 정품으로 사면 이번 달은 진짜 라면만 먹어야겠네요. 선수들 사기도 중요하지만 제 통장 사기도 중요하답니다...58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맨시티는 돈이 넘쳐나서 저렇게 돈 쓰네… 나는 이놈의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 돌려 막느라 이번 달도 파산인데. 남들은 돈 쓰고 선수 사 오고, 나는 돈 쓰고 중계권 사 보고… 에휴, 내 월급만 텅장이네 텅장이야.1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하... AT 마드리드 가면 라리가 또 봐야 하는데... 그럼 또 라리가 중계권 결제해야 하는 건가요? ㅠㅠ 제 통장은 이번 달도 텅장이 되겠네요. 치킨 5마리 값 날아가는 소리가 벌써 들립니다.2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EPL... 북중미까지 간다니 대단하긴 한데, 이러다 중계권료 더 오르는 건 아니겠죠? 지금도 통장이 텅장인데, 이번 달 쿠팡플레이 또 결제된 거 보고 눈물 흘렸습니다. 제발 그만 좀 올라라 중계권료!2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 경기 끝나고 분위기 안 좋은 거 보려고 내가 쿠팡플레이를 구독했나 자괴감이 드네요... 매주 속 터지는 경기 보면서 중계권 구독료는 꼬박꼬박 나가고 통장은 텅장이 되고 ㅠㅠ 정말 월 구독료가 너무 아깝습니다.2시간 28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