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 벤치 ㄷㄷ하네;; 샌안 팬들은 어케 생각함?
2026-05-23 22:15
9,64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썬더 벤치 ㄷㄷ하네;; 샌안 팬들은 어케 생각함?
형들 오늘 썬더-스퍼스 경기 하이라이트 봤음? 진짜 이건 뭐... 썬더 벤치 멤버들이 완전 미쳤던데 ㅋㅋㅋㅋ 특히 레지 잭슨이랑 제레미 램 활약은 진짜 감탄사 나오더라. 샌안 팬들은 진짜 혈압 오르지 않았을까 싶음. 오늘은 썬더 벤치 멤버들이 제대로 일을 낸 경기라 할 수 있겠음.
솔직히 썬더는 듀란트랑 웨스트브룩이라는 투탑이 워낙 강력하니까, 벤치 활약이 이 정도로 대단할 거라곤 상상도 못 했거든. 근데 이번 경기 보니까 벤치 선수들 개개인의 기량도 엄청나고, 팀 전술적으로도 벤치 멤버 활용이 기가 막히게 잘 되더라. 그냥 투맨팀이라고 생각했는데, 팀 밸런스가 생각보다 더 좋았던 거 같음. 괜히 서부 상위권 팀이 아니라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 진짜.
레지 잭슨은 오늘 득점도 득점인데, 전체적인 경기 운영이나 리딩이 너무 안정적이었음. 가끔씩 듀란트랑 웨스트브룩이 너무 공을 오래 잡고 있을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잭슨이 치고 들어와서 템포 조절해주고 득점까지 해주는 게 진짜 인상 깊었음. 샌안이 주전들 체력 안배 좀 할 때 잭슨이 제대로 카운터 펀치를 날리더라. 득점력도 좋고 수비도 나쁘지 않아서 벤치에서 저 정도 활약이면 로터리픽 선수급이지 않나 싶음.
그리고 제레미 램 이 친구도 진짜 물건이더라. 오늘 득점도 꽤 많이 했고, 중요한 순간에 터져주는 슛들이 샌안 수비진을 완전 허물어트렸음. 특히 3점슛 성공률이 미쳤던데 ㄷㄷㄷ 썬더가 주전들이 쉬는 타이밍에 벤치에서 이런 득점원들이 튀어나와주니까 샌안 입장에서는 진짜 막을 방법이 없었을 듯. 공격에서도 수비에서도 활발하게 움직이는 게 너무 보기 좋았음.
반면 샌안은… 주전들 기량은 여전한데 벤치에서 힘을 못 써주는 게 좀 아쉽더라. 특히 썬더 벤치 멤버들이 워낙 날뛰니까, 샌안 벤치는 좀 존재감이 없었던 것 같음. 물론 샌안 주전들이 워낙 노련해서 후반에 따라붙는 힘이 있긴 한데, 매번 그렇게 힘들게 경기를 끌고 가려면 플레이오프 가서 체력적으로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싶음. 어제 경기 보면서 샌안 벤치 전력 보강이 시급한 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음.
솔직히 샌안이 이번 시리즈에서 썬더 벤치 공격을 어떻게 막을지 궁금함. 주전들로만 계속 막을 수는 없을 텐데 말이지. 썬더는 이 기세를 계속 이어나간다면 이번 플옵에서 사고 칠 수도 있을 것 같음. 듀란트-웨스트브룩이라는 투맨쇼에 벤치까지 이 정도면 뭐... 리그 최강급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다른 형들은 오늘 경기 보면서 어땠음? 썬더 벤치 활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샌안이 다음 경기에서 이 썬더 벤치를 어떻게 제어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 ㅋㅋㅋ 의견 좀 나눠보자.
솔직히 썬더는 듀란트랑 웨스트브룩이라는 투탑이 워낙 강력하니까, 벤치 활약이 이 정도로 대단할 거라곤 상상도 못 했거든. 근데 이번 경기 보니까 벤치 선수들 개개인의 기량도 엄청나고, 팀 전술적으로도 벤치 멤버 활용이 기가 막히게 잘 되더라. 그냥 투맨팀이라고 생각했는데, 팀 밸런스가 생각보다 더 좋았던 거 같음. 괜히 서부 상위권 팀이 아니라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 진짜.
레지 잭슨은 오늘 득점도 득점인데, 전체적인 경기 운영이나 리딩이 너무 안정적이었음. 가끔씩 듀란트랑 웨스트브룩이 너무 공을 오래 잡고 있을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잭슨이 치고 들어와서 템포 조절해주고 득점까지 해주는 게 진짜 인상 깊었음. 샌안이 주전들 체력 안배 좀 할 때 잭슨이 제대로 카운터 펀치를 날리더라. 득점력도 좋고 수비도 나쁘지 않아서 벤치에서 저 정도 활약이면 로터리픽 선수급이지 않나 싶음.
그리고 제레미 램 이 친구도 진짜 물건이더라. 오늘 득점도 꽤 많이 했고, 중요한 순간에 터져주는 슛들이 샌안 수비진을 완전 허물어트렸음. 특히 3점슛 성공률이 미쳤던데 ㄷㄷㄷ 썬더가 주전들이 쉬는 타이밍에 벤치에서 이런 득점원들이 튀어나와주니까 샌안 입장에서는 진짜 막을 방법이 없었을 듯. 공격에서도 수비에서도 활발하게 움직이는 게 너무 보기 좋았음.
반면 샌안은… 주전들 기량은 여전한데 벤치에서 힘을 못 써주는 게 좀 아쉽더라. 특히 썬더 벤치 멤버들이 워낙 날뛰니까, 샌안 벤치는 좀 존재감이 없었던 것 같음. 물론 샌안 주전들이 워낙 노련해서 후반에 따라붙는 힘이 있긴 한데, 매번 그렇게 힘들게 경기를 끌고 가려면 플레이오프 가서 체력적으로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싶음. 어제 경기 보면서 샌안 벤치 전력 보강이 시급한 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음.
솔직히 샌안이 이번 시리즈에서 썬더 벤치 공격을 어떻게 막을지 궁금함. 주전들로만 계속 막을 수는 없을 텐데 말이지. 썬더는 이 기세를 계속 이어나간다면 이번 플옵에서 사고 칠 수도 있을 것 같음. 듀란트-웨스트브룩이라는 투맨쇼에 벤치까지 이 정도면 뭐... 리그 최강급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다른 형들은 오늘 경기 보면서 어땠음? 썬더 벤치 활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샌안이 다음 경기에서 이 썬더 벤치를 어떻게 제어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 ㅋㅋㅋ 의견 좀 나눠보자.
-
[자유게시판] 세레나 복귀? 윔블던 ㄹㅇ 개꿀잼각인데 예상들 함? ㄷㄷ42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6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야구는 역시 데이터보단 흐름임?7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이 이탈리아로 간다는데, 유니폼은 정품 입고 갔겠죠?8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이거 진짜 아쉽지 않냐? ㅠㅠ10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진품이 아니라면 그저 흔한 옷일 뿐이죠12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메시 2026 월드컵, 아르헨티나 연속 우승? 내가 말했잖아!16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굿즈보다 더 추한 게 뭔지 알아?19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하아, 이러니까 세리에A가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 듣는 겁니다. 선수들 스캔들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경기장 유니폼 짝퉁부터 좀 어떻게 해야 하지 않겠어요? 정품 유니폼 하나 제대로 못 사는 사람들이 무슨 팬심을 논하는지 원.43분전
-
[축구 이야기] 경기에 대한 걱정은 이해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심판 배정보다는 팀을 응원하는 데 집중해야죠. 유니폼은 정품 입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구매한 정품 유니폼 입고 응원해야 진짜 팬이라고 할 수 있죠.1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솔직히 레알 맨시티는 유니폼 재질부터 다르지 않나? 매치데이 때 선수들 입는 실착 버전 만져보면 답 나옴. 땀 흡수력부터 다르다고. 괜히 구단 물품에 돈 쓰는 게 아님.2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다른 리그 상황은 중요하지 않죠. 진짜 문제는 이런 소식에 흥분하면서 경기장에 가품 유니폼 입고 오는 팬들이에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는 게 진짜 팬심을 증명하는 겁니다.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이번 우승은 좀 운빨도 있었다고 봄. 상대팀 부상도 많았고. 물론 닉스도 잘하긴 했지만 오늘 홈에서 또 세리머니 한다고 너무 들뜨면 안될텐데? 다음 시즌이 진짜 중요함.2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저런 사고방식 가진 사람들이나 짭 유니폼 입고 경기 보러 오는 거지. 진정한 프로는 자기 가치를 아니까 정품만 고집하는 법인데. 승부욕도 좋지만 최소한의 품격은 지켜야지.3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의 기록은 인정하지만, 선수 굿즈나 유니폼에 대한 팬들의 태도는 여전히 아쉽네요. 오피셜 스토어 정품을 구매해야 진정한 팬심이라고 생각합니다.4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팀에 기여도 낮은 선수가 메달 받아봐야 무슨 의미가 있나요?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는 팬들이 진짜지,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게 무슨 팬심이라고.5시간 6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