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결국 IL... 샌프런트 이번 주 패닉셀 오지게 할듯 ㅋㅋ
2026-05-23 23:28
9,93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결국 IL... 샌프런트 이번 주 패닉셀 오지게 할듯 ㅋㅋ
어제 이정후 허리 통증으로 결국 IL 갔던데, 샌프 얘네는 진짜 운도 없지 않냐? 시즌 초부터 이래저래 삐걱대더니, 이젠 이정후까지 빠지면 타선 붕괴는 거의 확정 같은데. 이러다 이번 주 트레이드 시장에서 주전 몇 명 패닉셀 하면서 정리 들어가는 거 아니냐? 다음 주까지만 버텨도 기적일듯 ㄹㅇ. 샌프 진짜 어쩌냐 이거.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1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1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18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18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19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21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꿀잼각이냐? 득점 페이스 미쳤던데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쇼타임이라니... 또 보고 싶어서 쿠팡플레이 결제할 뻔했잖아요. 이번 달 치킨값만 벌써 세 마리가 날아갔는데, 통장이 텅장이 되다 못해 마이너스 통장 되겠어요. 중계권이 내 월급 다 가져가네 정말.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퍼거슨처럼 된다는 말은 진짜 섬뜩하긴 하다. 퍼거슨 전성기 때는 진짜 미쳤었는데, 토푸리아도 지금 너무 무적이라서 오히려 걱정됨. 언젠가는 깨질 거 아니냐.1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세리에A 선수들 난리 난 건 재밌는데, 난 세리에A 중계권료도 내야 해서 통장이 난리났네 ㅠㅠ 어휴, 이번 달은 치킨 5마리는커녕 한 마리도 못 먹게 생겼다. 대체 중계권료 얼마까지 올려야 만족하는 거냐고! 이젠 뉴스도 돈 내고 봐야 하는 세상이 오겠어 아주.2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K리그가 맨시티랑 붙는다니... 이건 봐야 하는 경기잖아! 안 볼 수가 없잖아! 또 어떤 새로운 중계권 구독을 해야 하는 건가?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내 통장 잔고는 이미 텅장인데.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가겠네. 중계권 파산핑은 오늘도 웁니다 ㅠㅠ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이 한국 오면 K리그 수비수들 다 박살나는 거 아니냐 ㅋㅋ 솔직히 K리그 팀이랑 붙으면 너무 일방적일 것 같아서 좀 그런데, 그냥 맨시티 훈련하는 거만 봐도 개이득일 듯. 그래도 혹시 모르니 K리그 팀들도 투지 보여줬으면 좋겠다!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폼 미쳤지 않음? 2루타 두개 보고 소름 돋았다. 저러다 진짜 전설 찍는 거 아니냐. 스윙 궤적도 무슨 예술 작품 같더라.3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그럼 또 그 경기들 다 보려면 채널 몇 개 더 구독해야 하는 건가요? 안 그래도 이번 달 치킨 5마리 값 나갔는데 벌써부터 다음 달 중계료 폭탄이 무섭네요. 통장 텅장 되는 소리가 들립니다.3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라니… 이한범 선수 첼시 가면 경기 챙겨본다고 또 어디 결제해야 하는 거 아니겠죠? 안 그래도 이번 달 쿠플이랑 스포티비에 돈 다 털렸는데… 휴, 이적료도 이적료지만 중계권료도 좀 생각해주세요.3시간 22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