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ㅋㅋㅋ 최형우 4500루타 실화냐 ㄷㄷ 기아는 진짜 배아프겠네ㅠ
2026-05-24 06:21
11,25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ㅋㅋㅋ 최형우 4500루타 실화냐 ㄷㄷ 기아는 진짜 배아프겠네ㅠ
형들 오늘 야구 보다가 진짜 깜짝 놀랐다. 삼성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달성한 거 봤음? 와 진짜 역대급 기록 아니냐. 타격의 정석 그 자체임 ㄹㅇ. 괜히 베테랑이 아니구나 싶더라. 덕분에 우리 팀 경기는 잠시 잊고 최형우 선수 클라스에 감탄하고 왔다.
솔직히 나는 최형우 선수 보면 늘 기아 팬들이 생각난다. ㅠㅠ 그 당시엔 어쩔 수 없었다지만 지금 와서 보면 기아 팬들 진짜 땅을 치고 후회할 것 같음. 40대 중반 나이에도 저렇게 꾸준히 활약할 줄 누가 알았겠냐고. 그때 기아 잔류했으면 지금 김태군 말고 최형우가 클린업에서 버텨주고 있을 수도 있었을 텐데. 생각만 해도 배아플 듯.
이번 시즌 기아도 나름 잘하고 있지만, 최형우 같은 베테랑 타자 한 명만 있어도 타선 무게감이 확 달라질 것 같거든. 특히 요새 기아 타선이 좀 들쑥날쑥할 때가 있잖아. 그럴 때마다 최형우 선수의 존재감이 더 크게 느껴지는 것 같다. 삼성이 괜히 부럽다니까. 물론 우리 팀도 잘하고 있지만, 최형우 같은 거포 한 명 정도는 탐나잖아 다들?
최형우 선수 진짜 대단한 게, 나이 40 넘어서도 저렇게 꾸준하게 자기 관리하고 기량 유지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거든. 젊은 선수들도 기복 심해서 힘들어하는데, 최형우 선수는 매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것 같음. 괜히 프로가 아니라는 말이 딱 맞다. 4500루타는 진짜 아무나 하는 기록이 아니지.
그리고 갑자기 생각난 건데, 두산에서 롯데로 갔다가 중 간 37세 외야수 기사도 봤었음. 언제까지 야구하냐는 말도 들었다는데, 최형우 선수 보면 그런 말이 진짜 무의미하다는 걸 깨닫게 되는 것 같음. 결국 실력만 있으면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 거 아닐까? 물론 체력 관리나 부상 위험은 있겠지만, 최형우는 그걸 다 이겨내고 있는 거잖아.
우리 팀도 그렇고, 다른 팀들도 그렇고, 나이 든 베테랑 선수들한테 너무 쉽게 은퇴 압박 주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서 좀 아쉬울 때가 많거든. 최형우 선수처럼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주는 선수들이 많아져서, 나이 들어도 오래오래 경기장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팬으로서도 그게 더 좋잖아?
어쨌든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다시 한번 축하하고, 앞으로도 쭉 건강하게 선수 생활 이어갔으면 좋겠다. 기아 팬들은 진짜 속 쓰리겠지만, 어쩌겠어 이미 지난 일인데 ㅋㅋㅋ 형들은 최형우 선수 기록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레전드 아닌가 싶다.
아 그리고 우리 팀 어제 경기는 진짜 ㅋㅋㅋㅋㅋㅋ 10대4 대승했는데 선발 투수는 사구 남발해서 웃지 못하는 거 보고 진짜 ㅋㅋㅋㅋㅋ 에이스는 언제 본색을 드러내려나 싶더라. 하아 그래도 이겼으니 다행인 건가 싶기도 하고. 우리 팀은 언제쯤 완벽하게 시원한 경기를 해줄까 ㅠ
솔직히 나는 최형우 선수 보면 늘 기아 팬들이 생각난다. ㅠㅠ 그 당시엔 어쩔 수 없었다지만 지금 와서 보면 기아 팬들 진짜 땅을 치고 후회할 것 같음. 40대 중반 나이에도 저렇게 꾸준히 활약할 줄 누가 알았겠냐고. 그때 기아 잔류했으면 지금 김태군 말고 최형우가 클린업에서 버텨주고 있을 수도 있었을 텐데. 생각만 해도 배아플 듯.
이번 시즌 기아도 나름 잘하고 있지만, 최형우 같은 베테랑 타자 한 명만 있어도 타선 무게감이 확 달라질 것 같거든. 특히 요새 기아 타선이 좀 들쑥날쑥할 때가 있잖아. 그럴 때마다 최형우 선수의 존재감이 더 크게 느껴지는 것 같다. 삼성이 괜히 부럽다니까. 물론 우리 팀도 잘하고 있지만, 최형우 같은 거포 한 명 정도는 탐나잖아 다들?
최형우 선수 진짜 대단한 게, 나이 40 넘어서도 저렇게 꾸준하게 자기 관리하고 기량 유지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거든. 젊은 선수들도 기복 심해서 힘들어하는데, 최형우 선수는 매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것 같음. 괜히 프로가 아니라는 말이 딱 맞다. 4500루타는 진짜 아무나 하는 기록이 아니지.
그리고 갑자기 생각난 건데, 두산에서 롯데로 갔다가 중 간 37세 외야수 기사도 봤었음. 언제까지 야구하냐는 말도 들었다는데, 최형우 선수 보면 그런 말이 진짜 무의미하다는 걸 깨닫게 되는 것 같음. 결국 실력만 있으면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 거 아닐까? 물론 체력 관리나 부상 위험은 있겠지만, 최형우는 그걸 다 이겨내고 있는 거잖아.
우리 팀도 그렇고, 다른 팀들도 그렇고, 나이 든 베테랑 선수들한테 너무 쉽게 은퇴 압박 주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서 좀 아쉬울 때가 많거든. 최형우 선수처럼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주는 선수들이 많아져서, 나이 들어도 오래오래 경기장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팬으로서도 그게 더 좋잖아?
어쨌든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다시 한번 축하하고, 앞으로도 쭉 건강하게 선수 생활 이어갔으면 좋겠다. 기아 팬들은 진짜 속 쓰리겠지만, 어쩌겠어 이미 지난 일인데 ㅋㅋㅋ 형들은 최형우 선수 기록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레전드 아닌가 싶다.
아 그리고 우리 팀 어제 경기는 진짜 ㅋㅋㅋㅋㅋㅋ 10대4 대승했는데 선발 투수는 사구 남발해서 웃지 못하는 거 보고 진짜 ㅋㅋㅋㅋㅋ 에이스는 언제 본색을 드러내려나 싶더라. 하아 그래도 이겼으니 다행인 건가 싶기도 하고. 우리 팀은 언제쯤 완벽하게 시원한 경기를 해줄까 ㅠ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다가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ㅋㅋㅋ 이거 진짜 가능함?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셨나요? ㅋㅋㅋ 로드FC 회장 드립 미쳤다 진짜 ㄷㄷ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김포 학교스포츠클럽 출신들 각성함? ㄷㄷ6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온다고 K리그 올스타 짜는거 실화냐 ㅋㅋㅋㅋ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이대로면 진짜 타격왕도 노리냐? ㅋㅋㅋ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야... LG 미쳤냐? 1회 4홈런 실화임? ㄷㄷㄷ 올킬러들 팀 근황 좀 풀어봐라!8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ㅋㅋ9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저격한 거 보니까 걍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11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클락 첨 들어봄? ㅋㅋ 그래도 우승했으니 이제 메이저 우승자 아니냐? 다음 대회부터 클락 주시해야겠다. PGA 투어 진짜 알 수 없음 ㅋㅋ5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뱅가드 오늘 초반 교전 미쳤더라 ㅋㅋㅋ 특히 그 팀원 한 명 짤리고 2대4였나? 그걸 뒤집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폼 진짜 절정인 듯.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ㅇㅇ 나도 어제 뉴스보고 깜놀함 ㅋㅋㅋㅋ 살라 진짜 미쳤더라. 이집트 팀원들 살라 없었으면 절대 못 갔을 듯 ㄷㄷㄷ 아프리카 예선도 빡세던데 이걸 캐리하네 ㅋㅋㅋ4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소름 돋았다니까요? 류지혁 문보경 미쳤음 ㅋㅋㅋㅋ 염갈량 진짜 용병술 대박인듯. 두산 팬들 오늘 잠실에서 팝콘 다 던졌을듯 ㅠㅠ6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ㄷㄷ 진짜 대박이네. NBA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더 드라마틱한 듯. KBL 모 구단 작년에 아쉽게 준우승한 거 생각하면 진짜 가슴 아프지. 올해는 꼭 우승했으면 좋겠는데 아직 불안불안함.7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야 토푸리아 진짜 퍼거슨처럼 된다고? 그럼 난 게이치한테 거는 게 맞겠다. 게이치 전성기 퍼거슨이랑 비교하면 지금 토푸리아도 그정도 급은 아니지 않나?9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서채현 선수 예전에 인스타 라이브에서 팬들이랑 소통하는 거 봤는데 진짜 순둥순둥 귀엽던데 실력도 미쳤네. 이젠 뭐 월드클래스 다 된 듯.9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ㅋ 나도 보면서 티비 뚫고 들어갈 뻔. 1회 4홈런은 진짜 상상도 못했다. 작년에 우승하고 올해 좀 퍼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날아다니네. 염갈량 야구 ㄹㅇ 무섭다니까.10시간 3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