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식 푸리 다전 예상하는 분들 많던데 ㄹㅇ 임? ㄷㄷ
2026-05-24 22:40
9,65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식 푸리 다전 예상하는 분들 많던데 ㄹㅇ 임? ㄷㄷ
형님들 어제 우식 경기 보셨습니까? 진짜 이건 뭐 말이 안 나오는 경기였네요. 푸리 이놈이 그렇게 방심하다가 결국 우식한테 제대로 한 방 먹는 걸 보니까 속이 다 시원하더라구요. 다들 푸리가 너무 압도적이라고 예상했는데, 역시 스포츠는 이래서 재밌는 것 같습니다. 어제 승리 보면서 헤비급 판도가 진짜 요동치겠구나 싶었어요.
근데 커뮤니티 여기저기 보니까 우식이랑 푸리 2차전은 물론이고 3차전지 가는 거 아니냐는 얘기가 많던데, 이게 진짜 가능성 있는 얘기인가요? 물론 푸리가 그렇게 쉽게 물러날 놈은 아니겠지만, 어제 경기력으로 봐선 우식이 너무 완벽해서 다시 붙어도 우식이 이길 것 같거든요. 솔직히 푸리가 정신적으로 너무 흔들리는 모습이 보였잖아요. 'Not mentally doable to stay like this' 라는 푸리 반응도 있던데, 솔직히 그럴 만도 하죠. 그렇게 압도적이라고 생각했던 본인이 저렇게 무너졌으니. 과연 2차전에서 푸리가 정신력을 회복하고 나올지 아니면 또 무너질지 궁금하네요.
이거 보면서 문득 이번 시즌 KBO 생각도 나더라고요. 초반에 압도적이라고 평가받던 팀들이 갑자기 흔들리고, 예상치 못했던 팀들이 치고 올라오는 모습이 꽤 있잖아요. 야구는 또 장기 레이스니까 복합적인 요소가 많지만, 한방 승부인 복싱이나 단기전은 정말 그날 컨디션과 정신력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어제 우식은 그 모든 걸 완벽하게 갖춘 것 같았어요.
암튼 우식 경기 보고 나니까 다음 비급 매치가 진짜 기대되네요. 과연 우식이 계속해서 챔피언 자리를 지킬지, 아니면 푸리가 리벤지에 성공할지, 아니면 또 다른 강자가 나타날지. 형님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다들 의견 좀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
근데 커뮤니티 여기저기 보니까 우식이랑 푸리 2차전은 물론이고 3차전지 가는 거 아니냐는 얘기가 많던데, 이게 진짜 가능성 있는 얘기인가요? 물론 푸리가 그렇게 쉽게 물러날 놈은 아니겠지만, 어제 경기력으로 봐선 우식이 너무 완벽해서 다시 붙어도 우식이 이길 것 같거든요. 솔직히 푸리가 정신적으로 너무 흔들리는 모습이 보였잖아요. 'Not mentally doable to stay like this' 라는 푸리 반응도 있던데, 솔직히 그럴 만도 하죠. 그렇게 압도적이라고 생각했던 본인이 저렇게 무너졌으니. 과연 2차전에서 푸리가 정신력을 회복하고 나올지 아니면 또 무너질지 궁금하네요.
이거 보면서 문득 이번 시즌 KBO 생각도 나더라고요. 초반에 압도적이라고 평가받던 팀들이 갑자기 흔들리고, 예상치 못했던 팀들이 치고 올라오는 모습이 꽤 있잖아요. 야구는 또 장기 레이스니까 복합적인 요소가 많지만, 한방 승부인 복싱이나 단기전은 정말 그날 컨디션과 정신력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어제 우식은 그 모든 걸 완벽하게 갖춘 것 같았어요.
암튼 우식 경기 보고 나니까 다음 비급 매치가 진짜 기대되네요. 과연 우식이 계속해서 챔피언 자리를 지킬지, 아니면 푸리가 리벤지에 성공할지, 아니면 또 다른 강자가 나타날지. 형님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다들 의견 좀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1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1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김태형 감독님도 어쩔 수 없을 거임. 선수들 멘탈이 이미 나간 것 같던데. 투수들도 그렇고 타자들도 그렇고 총체적 난국임 ㄷㄷ 내년엔 좀 달라질려나 모르겠다. 매년 이맘때마다 이 소리 하는 것도 지겹네.48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멕시코에 LG 팬이 있을 수는 있는데 임찬규 선수를 딱 알아보는 건 진짜 신기하긴 함 ㅋㅋㅋㅋ 해외에서 국대 선수도 아니고 럽 선수 팬 만나는 거 진짜 쉽지 않은데 ㄷㄷ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착잡한 심정이래서 뭔가 했네. 원래 응원하는 팀은 시즌 내내 롤러코스터 타는 게 국룰 아니겠음? 너무 낙담하지 말고 담주엔 또 이기겠지 하는 마음으로 보면 됨. 어차피 우승 아니면 2등인데 뭐.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글쓴이 최소 야잘알 인정. 근데 난 솔직히 한화는 좀 불안불안하더라. 롯데 타선 요즘 불 붙어서 언제 터질지 몰라. 오늘 이승엽 감독님 지략 싸움 기대됨 ㄷㄷ5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슈워버 3홈런이랑 하퍼 사이클링 히트 동시에 나온 경기라니 역대급 맞지. 나 그 경기 관갔었는데 진짜 평생 못 잊을듯. 필리스팬들 환호성 아직도 귓가에 맴돈다 ㅋㅋㅋ6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의미를 떠나서 그냥 재밌잖아! ㅋㅋㅋ 할로웨이가 맥그리 잡는 그림 나오면 페더급 완전 뒤집어지는 거고, 만약 맥그리거가 이기면 다시 라이트급 도전 가능성도 생기는 거 아니냐? 뭘 따져 그냥 보면 됨.9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 아직 못 봤는데 어디서 볼 수 있냐? ㄷㄷㄷ 그렇게 대단한 수비면 무조건 봐야지. 근데 허리 꺾였다고? 부상은 아니겠지? 순간 균형 잡는 것도 선수들이라 가능한 건가 진짜 궁금하네.9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내려올 때 되긴 했는데, 메시는 그냥 차원이 다른 거 같음. 그냥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라니까. 근데 난 오히려 수비수들 농락하는 드리블이 더 지리더라. 진짜 예술이었음.10시간 52분전
댓글목록3
티몽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