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오늘 경기 뭐 보심? 손흥민 골 넣을 각 임? ㅋㅋㅋ
2026-05-25 06:37
10,27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오늘 경기 뭐 보심? 손흥민 골 넣을 각 임? ㅋㅋㅋ
아 형님들 안녕하세요. 퇴근하고 집에 오니 벌써 저녁 먹을 시간 다 됐네요. 다들 오늘 저녁은 뭐 드실지, 그리고 무엇보다 오늘 밤엔 어떤 경기 보실지 벌써부터 기대감에 부풀어 계실 것 같아서 저도 한 번 글 끄적여봅니다. 솔직히 평일 저녁엔 축구만한 낙이 없잖아요? 특히 오늘처럼 중요한 경기들이 몰려있을 땐 더더욱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토트넘 경기부터 챙겨볼까 하는데, 솔직히 요즘 토트 경기력 보면 한숨만 나오는 게 사실입니다. 저번 주 에버튼전 이겨서 강등은 면했다지만, 경기 내용 보면 '생존 축하가 민망할 정도'라는 기사 헤드라인이 딱 맞는 것 같아요. 팬으로서 너무 실망스럽고, 도대체 스퍼스 이대로 괜찮은 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손흥민 선수가 혹시나 한 건 해줄까 하는 미련 때문에 계속 보게 되네요. '손흥민 원맨팀' 소리 듣는 것도 지겨운데, 다른 선수들은 대체 뭘 하는 건지... 솔직히 답답합니다.
손흥민 선수야 뭐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여주지만, 팀 전체의 역량이 너무 부족하다 보니 빛을 못 보는 것 같아요. 시즌 초반엔 그래도 어느 정도 기대감이 있었는데, 요즘은 진짜 다음 시즌은 어떻게 될지 걱정부터 앞섭니다. 이적설도 계속 나오고 있고, 만약 손흥민 선수가 팀을 떠난다면 토트넘은 진짜 어떻게 될지 상상하기도 싫네요. 물론 아직 시즌이 끝나진 않았으니 남은 경기에서 유종의 미를 거뒀으면 좋겠지만, 솔직히 큰 기는 없습니다. 그저 부상 없이 시즌 잘 마무리하길 바랄 뿐이죠.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 답답함 속에서도 계속 토트넘 경기를 보는 게 팬심인 것 같아요. 언젠가는 다시 예전처럼 강팀의 면모를 보여주겠지 하는 막연한 기대감? 첼시도 그렇고, 요즘 EPL 강팀들이 다들 흔들리는 시즌이라서 그런가, 다음 시즌엔 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웨스트햄도 강등돼서 팀 분위기 뒤숭숭할 텐데, 과연 어떤 식으로 팀을 재정비할지도 지켜봐야겠죠. 매번 이런 식으로 강등권 팀들이 흔들리는 거 보면, 프리미어리그도 진짜 냉정한 승부의 세계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낍니다.
오늘 밤엔 토트넘 경기 말고도 몇몇 팀 경기들도 예정되어 있던데, 혹시 다른 빅매치 기대하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아니면 라두카누 선수처럼 이변이 일어날 만한 테니스 경기라든지, 혹은 메이저리그나 국내 야구 경기 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네요. 개인적으론 트로이 디니가 뽑은 프리미어리그 팀 오브 더 시즌 흥미로웠는데, 과연 오늘 경기 이후엔 또 어떤 선수들이 주목받을지 궁금합니다.
솔직히 매번 똑같은 팀, 똑같은 선수들만 이야깃거리가 되는 게 좀 아쉽기도 해요. 그래도 항상 새로운 스타가 등장하고, 예상을 뒤엎는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스포츠가 재밌는 거 아니겠어요? 오늘 밤에도 그런 '역대급' 경기가 하나쯤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 손흥민 선수가 진짜 미친 골이라도 넣어서 토트넘을 승리로 이끈다든지 하는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형님들은 오늘 경기 보시면서 어떤 장면을 가장 기대하고 계신가요? 아니면 오늘 꼭 이겼으면 하는 팀이 있으신가요? 저는 그냥 손흥민 선수가 마음 편하게 웃는 모습을 좀 보고 싶네요. 다들 오늘 밤 즐거운 스포츠 시청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로 오늘 경기 예상이나 기대평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토트넘 경기부터 챙겨볼까 하는데, 솔직히 요즘 토트 경기력 보면 한숨만 나오는 게 사실입니다. 저번 주 에버튼전 이겨서 강등은 면했다지만, 경기 내용 보면 '생존 축하가 민망할 정도'라는 기사 헤드라인이 딱 맞는 것 같아요. 팬으로서 너무 실망스럽고, 도대체 스퍼스 이대로 괜찮은 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손흥민 선수가 혹시나 한 건 해줄까 하는 미련 때문에 계속 보게 되네요. '손흥민 원맨팀' 소리 듣는 것도 지겨운데, 다른 선수들은 대체 뭘 하는 건지... 솔직히 답답합니다.
손흥민 선수야 뭐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여주지만, 팀 전체의 역량이 너무 부족하다 보니 빛을 못 보는 것 같아요. 시즌 초반엔 그래도 어느 정도 기대감이 있었는데, 요즘은 진짜 다음 시즌은 어떻게 될지 걱정부터 앞섭니다. 이적설도 계속 나오고 있고, 만약 손흥민 선수가 팀을 떠난다면 토트넘은 진짜 어떻게 될지 상상하기도 싫네요. 물론 아직 시즌이 끝나진 않았으니 남은 경기에서 유종의 미를 거뒀으면 좋겠지만, 솔직히 큰 기는 없습니다. 그저 부상 없이 시즌 잘 마무리하길 바랄 뿐이죠.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 답답함 속에서도 계속 토트넘 경기를 보는 게 팬심인 것 같아요. 언젠가는 다시 예전처럼 강팀의 면모를 보여주겠지 하는 막연한 기대감? 첼시도 그렇고, 요즘 EPL 강팀들이 다들 흔들리는 시즌이라서 그런가, 다음 시즌엔 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웨스트햄도 강등돼서 팀 분위기 뒤숭숭할 텐데, 과연 어떤 식으로 팀을 재정비할지도 지켜봐야겠죠. 매번 이런 식으로 강등권 팀들이 흔들리는 거 보면, 프리미어리그도 진짜 냉정한 승부의 세계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낍니다.
오늘 밤엔 토트넘 경기 말고도 몇몇 팀 경기들도 예정되어 있던데, 혹시 다른 빅매치 기대하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아니면 라두카누 선수처럼 이변이 일어날 만한 테니스 경기라든지, 혹은 메이저리그나 국내 야구 경기 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네요. 개인적으론 트로이 디니가 뽑은 프리미어리그 팀 오브 더 시즌 흥미로웠는데, 과연 오늘 경기 이후엔 또 어떤 선수들이 주목받을지 궁금합니다.
솔직히 매번 똑같은 팀, 똑같은 선수들만 이야깃거리가 되는 게 좀 아쉽기도 해요. 그래도 항상 새로운 스타가 등장하고, 예상을 뒤엎는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스포츠가 재밌는 거 아니겠어요? 오늘 밤에도 그런 '역대급' 경기가 하나쯤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 손흥민 선수가 진짜 미친 골이라도 넣어서 토트넘을 승리로 이끈다든지 하는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형님들은 오늘 경기 보시면서 어떤 장면을 가장 기대하고 계신가요? 아니면 오늘 꼭 이겼으면 하는 팀이 있으신가요? 저는 그냥 손흥민 선수가 마음 편하게 웃는 모습을 좀 보고 싶네요. 다들 오늘 밤 즐거운 스포츠 시청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로 오늘 경기 예상이나 기대평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가즈아 ㄷㄷ10분전
-
[자유게시판] 임찬규 멕시코 팬 썰 보니까 야구 진짜 미쳤다 ㄷㄷ 내년엔 걔네도 LG 응원하려나? ㅋㅋ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하는 꼬라지 보면 진짜 할 말 많지 않냐? ㅋㅋㅋㅋ7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미쳤나 진짜 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설렌다 ㄷㄷ10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뉴스 보셨음? LG 임찬규 멕시코팬 썰 ㅋㅋㅋ 개웃기네 ㄷㄷ1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솔직히 너무 고평가 아니냐? ㄹㅇ 국뽕 거품임? ㅋㅋ1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허리 꺾이고도 저걸 잡네 ㄷㄷ 미쳤다 미쳤어;;;2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53년만에 실화냐? 이거 ㄹㅇ 찐이냐? ㅋㅋㅋ21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이한범 정도면 백업으로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본다. 특히 공중볼은 진짜 지리던데, 세트피스 수비할 때 엄청 도움될 듯. 그래도 아직 썰이니까 너무 기대는 하지 말자 ㅋㅋㅋ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헐 김민재 이한범 조합이면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 수비라인 너무 든든해서 상대 공격수들 오줌 지리겠네 ㅋㅋㅋㅋㅋ 월드컵 16강은 그냥 갈듯 ㄷㄷ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존 랭킹도 개판이었잖아 ㅋㅋㅋ 개편하는 게 맞긴 한데, UFC 하는 짓 보면 또 이상하게 바꿔놓을까 봐 불안하다. 랭킹이 너무 자주 바뀌면 누가 누군지도 모르겠고 짜증남. 그냥 눈으로 보고 재밌으면 장땡 아닌가 싶기도 하고.6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얘 한창 넥센 시절에 직관 가서 봤는데 그때도 주루 센스는 진짜 좋았음. 근데 수비가 약간 불안정했던 기억인데 메이저 가선 수비도 일취월장 했나 보네? 역시 메이저 코칭이 좋은 건가.7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이한범 아직 멀었지. 김민재 짝꿍은 너무 간 거 아니냐? U-20 활약 보고 기대했는데 성인 무대는 확실히 다르긴 함. 수비 지능은 좋은데 피지컬 좀 더 키우고 빌드업 능력도 늘려야 국대 주전은 비벼볼 듯.11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전북 e스포츠 컵 얘기는 또 뭐임 ㅋㅋㅋ 뜬금포인데 그게 더 재밌을 거 같다는 게 킬포네. 롯데 경기 볼 바엔 차라리 롤 한판 시원하게 박는 게 정신건강에 이로울 듯.1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닉스 우승 여운은 좀 있는데, 솔직히 이제 보내줄 때 됐지 않냐? 오늘은 KBO 경기들 라인업 괜찮던데? 난 두산이랑 키움 경기 보고 있음. 김혜성 요즘 미쳤던데 ㅋㅋㅋ1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그게 야구지 그럼 게임이냐 ㅋㅋㅋ 타자들이 잘 치면 홈런 나오는 거고 투수가 못 던지면 맞는 건데 뭐가 문제임? 오히려 KBO 수준이 높아진 거지 ㅋㅋㅋ 투수들 분발해야 함 ㅇㅇ 그리고 현타는 무슨 현타임 그냥 즐기면 되는 거지 ㅋㅋㅋ14시간 7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