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EPL 경기, 강등전이랑 브페 어시 기대하는 사람 나뿐임?? ㅋㅋ
2026-05-26 10:02
10,23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EPL 경기, 강등전이랑 브페 어시 기대하는 사람 나뿐임?? ㅋㅋ
형들 오늘 밤 경기 라인업 다 봤음? 저는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림. 특히 EPL은 이제 막바지라 강등 전쟁부터 순위 경쟁까지 진짜 한 경기 한 경기가 살얼음판이네요. 다들 오늘 뭐 볼 건지 미리 정해놨어요? 저는 벌써부터 설레서 출근해서 일도 손에 안 잡히는 중 ㅋㅋㅋ
솔직히 오늘 가장 기대되는 건 아무래도 강등권 싸움 아니겠음? 헐시티가 10년 만에 EPL 승격했다는 소식 어제 봤는데, 강등권에 있는 토트넘이랑 웨스트햄은 진짜 피 말릴 듯. 저는 토트넘 팬은 아니지만, 또 강팀이 강등되는 건 좀 아쉽긴 함. 특히 웨스트햄은 최근에 경기력 좀 올라오는 것 같았는데, 막판에 이렇게 휘청거릴 줄은 몰랐네요. 진짜 축구는 끝까지 봐야 아는 것 같음. 누가 살아남을지 예측하는 재미가 쏠쏠할 듯 ㄷㄷ
그리고 또 하나 기대되는 건 맨유 브루노 페르난데스 어시스트 기록임. 어제 경기에서 앙리랑 더 브라위너 넘어서 단일 시즌 최다 어시스트 21개 찍었다는 뉴스 봤는데, 진짜 미친 거 아님? ㄷㄷㄷ 개인적으로 더 브라위너 어시스트 기록 깨는 건 진짜 힘들 거라고 생각했었거든요.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봤는데 브페가 이걸 해내네. 맨유가 요즘 좀 주춤하는 것 같아도 브페는 진짜 꾸준하게 자기 역할 이상을 해주는 것 같아서 대단함.
이번 시즌 초반에 맨유 경기력 솔직히 좀 불안해서 페르난데스도 같이 묻히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많았잖아요. 근데 역시 클라스는 영원한 듯.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팀의 공격을 거의 혼자서 이끄는 수준이니까. 이 정도면 맨유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게 하나도 아깝지 않음. 앙리나 더 브라위너는 진짜 레전드 중에 레전드인데, 그 이름을 넘어서다니 정말 놀라움.
보통 이런 기록은 공격수가 득점왕 경쟁할 때 많이 나오는데, 미드필더가 이렇게 어시스트 기록을 세우는 건 진짜 쉽지 않거든요. 그것도 단일 시즌에 21개라니 ㄷㄷ. 이 정도면 올 시즌 EPL 최고의 미드필더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음. 맨유 팬들은 브페 보면서 진짜 행복할 듯. 우리는 맨날 우리 팀 욕만 하다가 끝나는 거 같은데 ㅠ
물론 팀 성적이야 맨유 팬들 입장에서는 아쉬울 수 있겠지만, 개인 퍼포먼스만 놓고 보면 페르난데스는 진짜 역대급 시즌을 보내고 있는 것 같네요. 오늘 경기에서도 또 어시스트 추가할 수 있을지 궁금함. 뭔가 한두 개 더 기록해서 자기 기록 더 늘려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팍팍 옴. 맨유 경기는 브페 어시스트 보는 맛으로 봐야 할 듯.
암튼 형들은 오늘 밤 경기 뭐뭐 볼 예정임? 저는 강등권 팀들 경기 돌려보다가 맨유 경기 봐야 할 것 같은데, 혹시 또 다른 빅매치나 꿀잼 경기 추천해 줄 만한 거 있음?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고 ㅋㅋ 오늘 밤 다 같이 치킨 뜯으면서 축구나 실컷 보자!
솔직히 오늘 가장 기대되는 건 아무래도 강등권 싸움 아니겠음? 헐시티가 10년 만에 EPL 승격했다는 소식 어제 봤는데, 강등권에 있는 토트넘이랑 웨스트햄은 진짜 피 말릴 듯. 저는 토트넘 팬은 아니지만, 또 강팀이 강등되는 건 좀 아쉽긴 함. 특히 웨스트햄은 최근에 경기력 좀 올라오는 것 같았는데, 막판에 이렇게 휘청거릴 줄은 몰랐네요. 진짜 축구는 끝까지 봐야 아는 것 같음. 누가 살아남을지 예측하는 재미가 쏠쏠할 듯 ㄷㄷ
그리고 또 하나 기대되는 건 맨유 브루노 페르난데스 어시스트 기록임. 어제 경기에서 앙리랑 더 브라위너 넘어서 단일 시즌 최다 어시스트 21개 찍었다는 뉴스 봤는데, 진짜 미친 거 아님? ㄷㄷㄷ 개인적으로 더 브라위너 어시스트 기록 깨는 건 진짜 힘들 거라고 생각했었거든요.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봤는데 브페가 이걸 해내네. 맨유가 요즘 좀 주춤하는 것 같아도 브페는 진짜 꾸준하게 자기 역할 이상을 해주는 것 같아서 대단함.
이번 시즌 초반에 맨유 경기력 솔직히 좀 불안해서 페르난데스도 같이 묻히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많았잖아요. 근데 역시 클라스는 영원한 듯.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팀의 공격을 거의 혼자서 이끄는 수준이니까. 이 정도면 맨유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게 하나도 아깝지 않음. 앙리나 더 브라위너는 진짜 레전드 중에 레전드인데, 그 이름을 넘어서다니 정말 놀라움.
보통 이런 기록은 공격수가 득점왕 경쟁할 때 많이 나오는데, 미드필더가 이렇게 어시스트 기록을 세우는 건 진짜 쉽지 않거든요. 그것도 단일 시즌에 21개라니 ㄷㄷ. 이 정도면 올 시즌 EPL 최고의 미드필더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음. 맨유 팬들은 브페 보면서 진짜 행복할 듯. 우리는 맨날 우리 팀 욕만 하다가 끝나는 거 같은데 ㅠ
물론 팀 성적이야 맨유 팬들 입장에서는 아쉬울 수 있겠지만, 개인 퍼포먼스만 놓고 보면 페르난데스는 진짜 역대급 시즌을 보내고 있는 것 같네요. 오늘 경기에서도 또 어시스트 추가할 수 있을지 궁금함. 뭔가 한두 개 더 기록해서 자기 기록 더 늘려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팍팍 옴. 맨유 경기는 브페 어시스트 보는 맛으로 봐야 할 듯.
암튼 형들은 오늘 밤 경기 뭐뭐 볼 예정임? 저는 강등권 팀들 경기 돌려보다가 맨유 경기 봐야 할 것 같은데, 혹시 또 다른 빅매치나 꿀잼 경기 추천해 줄 만한 거 있음?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고 ㅋㅋ 오늘 밤 다 같이 치킨 뜯으면서 축구나 실컷 보자!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4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8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19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각은 좀 너무 나간 거 아니냐 ㅋㅋㅋ 솔직히 요즘 경기력 보면 맞는 말이긴 한데, 그래도 난 시즌 생각하면 아직 희망은 있음. 감독 전술 변화 좀 줬으면 좋겠네 진짜.3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늘 경기보다는 NBA 트레이드 소식에 더 관심이 간다 ㅋㅋㅋ 아데토쿤보 마이애미라니 진짜 누가 예상했겠음. 이러다 서부랑 동부 우승팀 미리 정해지는 거 아닌가 몰라.58분전
-
[자유게시판] 걱정하는 마음은 알겠는데, 그래도 정경호 코치님 능력있다고 인정받는거잖아! 다른 팀들도 감독 코치들 대표팀이나 이런데 많이 불려나가. 너무 걱정하지마, 오히려 우리팀 코치진 클라스가 다르다는거 보여주는거지 뭐 ㅋㅋㅋ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유로도 힘들다는 거 개공감 ㅋㅋㅋㅋㅋ 솔직히 아자르 있을 때도 막상 월드컵이나 유로서 딱히 임팩트 보여준 적 없지 않냐? 걍 이름값만 높은 팀이었던 거 같음 ㄷㄷ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국대 고질병이죠 뭐. 리그에선 날아다니는데 국대만 오면 뭔가 나사 빠진 플레이. 항상 기대하게 만들었다가 실망시키는 게 얘네 종특임. 뻥글랜드라는 별명이 괜히 나온 게 아니라니까요.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맞어 요즘 KLPGA 보는 맛이 있긴 함. 근데 난 솔직히 둘 다 루키 때부터 봤었는데, 이번 맞대결은 김민솔이 좀 더 여유로워 보이더라. 서교림도 잘했지만 아직 큰 무대 경험이 부족한 티가 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둘 다 앞으로 더 기대됨!7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얘 키랑 윙스팬 보긴 했냐? ㄷㄷㄷㄷ 피지컬만 보면 진짜 역대급 재능은 맞음. 스킬셋은 좀 다듬어야겠지만, 1픽은 원래 원석 뽑는 자리 아니냐? 당장 에이스 감 찾으려면 트레이드를 해야지 드래프트에서 그걸 바라면 안 됨 ㅋㅋㅋㅋ9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느바는 느바임. 릅신 없으면 재미 없다는 건 너무 나간 얘기 같음. 물론 엄청난 존재감이긴 했지만 새로운 스타가 또 나오게 되어있음. 조던 은퇴하고 코비 나왔고 코비 은퇴하니 릅신 나왔듯이 이번 드래프트는 좀 조용해도 분명 터지는 놈 나옵니다 ㅋㅋ 느긋하게 지켜보는 맛이 또 있는 거 아니겠어요?10시간 4분전
댓글목록4
투탕카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