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미시 오로스키 또 100마일 던짐? 올킬티비 형들 얘 진짜 물건임?
2026-05-26 11:30
10,36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미시 오로스키 또 100마일 던짐? 올킬티비 형들 얘 진짜 물건임?
형들 안녕. 오늘 커뮤 들어오자마자 자유게시판 켜봤는데, 또 미시 오로스키 얘기가 솔솔 나오더라구. 아니 어제 뉴스 보니까 얘 또 100마일 찍었다던데, 그것도 무려 57번이나 던졌다는 기사 보고 진짜 눈을 의심했잖아. 아니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던지지? 이쯤 되면 진짜 얘 뭐 좀 있는 거 아니냐는 생각이 자꾸 드네.
미시 오로스키, 밀워키 브루어스 소속인데, 마이너리그에서부터 구위 나는 진짜 끝내준다고 소문이 자자했지. 특히 직구 스피드는 뭐 이미 메이저리그에서도 손꼽히는 수준인데, 그걸 경기 내내 꾸준히 던진다는 게 진짜 미친 거 같아. 보통 투수들 구속은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조금씩 떨어지기 마련인데, 얘는 뭐 그냥 일관적으로 던져버리니 타자들이 타이밍 맞추기가 ㄹㅇ 빡셀 거 같음.
솔직히 초창기에는 제구 불안 이야기도 좀 있었잖아. 아무리 구속이 빨라도 볼넷 남발하면 답 없는 건 다들 아는 사실이니까. 근데 요즘 보면 제구도 많이 잡혀가는 느낌이야. 물론 아직 완벽하다고는 할 수 없겠지만, 100마일을 던지는 투수가 제구까지 된다? 이거는 진짜 판타지지. 메이저리그 데뷔하면 최소 15승은 찍을 수 있는 에이스급 재목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봐.
나는 개인적으로 얘 투구폼도 되게 특이하다고 생각함. 와인드업부터 릴리스까지 되게 역동적이고 파워풀한데, 그 과정에서 나오는 엄청난 힘이 다 구속으로 이어지는 것 같아. 보통 어깨나 팔꿈치에 무리가 갈 수 있는 폼인데, 지금까지 큰 부상 없이 꾸준히 던지는 거 보면 관리도 잘 되고 있는 듯. 괜히 구단에서 얘를 애지중지하는 게 아니겠지.
물론 아직 마이너리그고, 메이저리그는 또 다른 세계인 건 맞음. 하지만 현재까지 보여준 포텐셜만 보면 진짜 기대가 안 될 수가 없잖아. 괜히 MLB 파이프라인에서 탑 랭킹에 오르는 게 아니지. 이번 시즌에 콜업될 수도 있다는 얘기가 계속 나오던데, 만약 올라오면 진짜 꼭 라이브로 보고 싶다. 메이저리그 타자들을 상대로도 100마일 직구가 얼마나 통할지 궁금하네.
나는 개인적으로 얘의 멘탈도 궁금함. 저렇게 주목받고 압박감 속에서 던지려면 강한 멘탈이 필수인데, 지금까지 보여준 경기 내용을 보면 멘탈도 나쁘지 않은 것 같음. 위기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자기 공을 던지는 걸 보면 진짜 보통내기가 아닌 거지.
형들은 미시 오로스키 어떻게 생각함? 진짜 브루어스의 미래가 될 수 있을까?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함? 나는 진짜 얘 엄청 기대 중인데, 다들 어떻게 보는지 궁금하네.
미시 오로스키, 밀워키 브루어스 소속인데, 마이너리그에서부터 구위 나는 진짜 끝내준다고 소문이 자자했지. 특히 직구 스피드는 뭐 이미 메이저리그에서도 손꼽히는 수준인데, 그걸 경기 내내 꾸준히 던진다는 게 진짜 미친 거 같아. 보통 투수들 구속은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조금씩 떨어지기 마련인데, 얘는 뭐 그냥 일관적으로 던져버리니 타자들이 타이밍 맞추기가 ㄹㅇ 빡셀 거 같음.
솔직히 초창기에는 제구 불안 이야기도 좀 있었잖아. 아무리 구속이 빨라도 볼넷 남발하면 답 없는 건 다들 아는 사실이니까. 근데 요즘 보면 제구도 많이 잡혀가는 느낌이야. 물론 아직 완벽하다고는 할 수 없겠지만, 100마일을 던지는 투수가 제구까지 된다? 이거는 진짜 판타지지. 메이저리그 데뷔하면 최소 15승은 찍을 수 있는 에이스급 재목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봐.
나는 개인적으로 얘 투구폼도 되게 특이하다고 생각함. 와인드업부터 릴리스까지 되게 역동적이고 파워풀한데, 그 과정에서 나오는 엄청난 힘이 다 구속으로 이어지는 것 같아. 보통 어깨나 팔꿈치에 무리가 갈 수 있는 폼인데, 지금까지 큰 부상 없이 꾸준히 던지는 거 보면 관리도 잘 되고 있는 듯. 괜히 구단에서 얘를 애지중지하는 게 아니겠지.
물론 아직 마이너리그고, 메이저리그는 또 다른 세계인 건 맞음. 하지만 현재까지 보여준 포텐셜만 보면 진짜 기대가 안 될 수가 없잖아. 괜히 MLB 파이프라인에서 탑 랭킹에 오르는 게 아니지. 이번 시즌에 콜업될 수도 있다는 얘기가 계속 나오던데, 만약 올라오면 진짜 꼭 라이브로 보고 싶다. 메이저리그 타자들을 상대로도 100마일 직구가 얼마나 통할지 궁금하네.
나는 개인적으로 얘의 멘탈도 궁금함. 저렇게 주목받고 압박감 속에서 던지려면 강한 멘탈이 필수인데, 지금까지 보여준 경기 내용을 보면 멘탈도 나쁘지 않은 것 같음. 위기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자기 공을 던지는 걸 보면 진짜 보통내기가 아닌 거지.
형들은 미시 오로스키 어떻게 생각함? 진짜 브루어스의 미래가 될 수 있을까?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함? 나는 진짜 얘 엄청 기대 중인데, 다들 어떻게 보는지 궁금하네.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율 2위인데 솔직히 거품 논란 종결 아님? ㅋㅋ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드랩 1픽 위저즈의 다이반차, 이거 ㄹㅇ 역대급 픽임? ㄷㄷ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이거 ㄹㅇ 빅트레 아닌가ㄷㄷㄷ1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가나 보신 분들?? ㄹㅇ 질식수비에 혈압 오르던데 ㄷㄷ1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요즘 콜롬비아 무뇨스 개잘함 ㄷㄷ 어제 경기 봄?1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실화냐 ㅋㅋㅋㅋ 아 답답하네 진짜16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분석 해봤는데 이거 ㄹㅇ 반전각 아님? ㅋㅋ21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골드글러브까지는 모르겠고 올스타는 진짜 확정일 듯! 작년에도 잘했지만 올해는 진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임. 근데 예전에 추신수도 잘하다가 부상으로 주춤했던 적 있어서 좀 걱정되긴 하네요.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ㅠㅠ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설마 조별 탈락까지 하겠냐 ㅋㅋㅋㅋ 월드컵은 또 다른 무대임. 뻥글 형들은 부상 문제로 난리지만 벨기에는 그냥 노쇠화라 좀 다르지 않나? 그래도 포텐 터지는 젊은 애들 한두명은 있을거임 아마.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오줌 지릴 뻔 ㅋㅋㅋㅋㅋ 나도 처음에 보고 내 눈을 의심함. 그 황금세대가 이렇게 허무하게 가버리는 건가 싶기도 하고, 한편으론 우리나라도 조심해야겠다 싶더라 ㅠㅠㅠ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진짜 지리네 ㅋㅋㅋㅋㅋ 밀워키 팬들 오열 각이다 ㅠㅠ 아데바요랑 같이 서면 그냥 골밑은 걔네꺼 되는거 아니냐? 마이애미 우승 쌉가능이겠다 이건 진짜 개충격 ㅋㅋㅋㅋ6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핵폭탄 트레이드 맞지 형!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간다는데 이게 핵폭탄이 아니면 뭐가 핵폭탄임? ㅋㅋㅋ 아데바요랑 괴인 조합이면 골밑은 그냥 철옹성 될 듯. 근데 2대10이면 좀 너무 많이 줬다는 생각은 들긴 하네 ㅋㅋㅋ 밀워키는 뭐 고 보내는 건지 궁금하다.9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도 위저즈 듀반차 뽑는 거 보고 개깜놀했다 진짜 ㅋㅋㅋㅋㅋ 아니 뭐 예상 외 픽이라는 건 알았는데 1픽으로 얘를? ㅋㅋㅋㅋㅋ 리빌딩 제대로 하겠다는 의지는 알겠는데 이거 너무 도박 아니냐고 ㅋㅋㅋ10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상대 면면이 아쉽다는 건 좀 너무 간 거 아님? 다들 쉬운 상대 아니었고 고석현이 압도적으로 이긴 건 실력이지 운이 아님. 폼 올라온 거 맞으니까 좀 더 지켜보자고 ㄷㄷ11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음... 투헬이 전술적으로는 더 뛰어나다고 볼 수 있는데, 국가대표팀 감독은 클럽 감독이랑 좀 다르지 않나? 선수단 장악이나 잉글랜드 특유의 국뽕 분위기 같은 거 투헬이 잘 적응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임. 사우스게이트도 아예 못하는 건 아니잖아.11시간 15분전
댓글목록4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