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호 감독 픽실패 인정했다는데 데일 진짜 뭐임? ㄷㄷ
2026-05-26 19:10
9,58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범호 감독 픽실패 인정했다는데 데일 진짜 뭐임? ㄷㄷ
형들 오늘 야구 비온다던데 다들 뭐하고 있음? 어차피 우취되면 집에서 치맥이나 해야지 했는데, 기사 보니까 이범호 감독이 데일 픽 실패 인정했다는 얘기가 있네. 이거 보고 갑자기 궁금해진 게, KBO 용병들 근황이나 이번 시즌 잘하고 있는 애들 누가 있는지 다들 아는 거 있음? 진짜 궁금해서 글 올림 ㅋㅋㅋㅋ
솔직히 데일은 좀 심했잖아... 개막전부터 기대했던 것보다 너무 못해서 진짜 실망했는데, 이 감독이 직접 언급할 정도면 어느 정도인 건지 ㄷㄷ. 근데 이런 거 보면 또 생각나는 게, 예전에 잘하다가 갑자기 부진한 용병들도 많았고, 반대로 기대 안 했는데 대박 터트린 선수들도 있었잖아. 혹시 형들이 기억하는 역대급 먹튀나 의외의 갓용병 있으면 좀 알려주라. 최근엔 두산 라모스나 KT 로하스 같은 애들은 잘해주고 있는 거 같던데, 다른 팀 외국인 선수들은 지금 어떤지 궁금하네. 특히 삼성이나 한화는 용병 농사가 잘 되고 있는 건지 모르겠음.
이번 주에 신인 드래프트 빅3 기사도 봤는데, 김지우 선수 투수 야수 다 좋다고 하더라. 이런 애들 보면 또 우리 팀에도 저런 유망주 하나 딱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근데 사실 당장 팀 전력에는 외국인 선수가 더 큰 영향 미치잖아. 솔직히 데일 같은 경우만 봐도 한 명이 팀 분위기를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여실히 보여주는 거 같음 ㅠㅠ.
그래서 말인데, 지금 KBO에서 뛰고 있는 외국인 선수들 중에 혹시 숨은 보석이나, 아니면 진짜 얘는 곧 방출이다 싶은 선수들 정보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ㅋㅋ 다들 오늘 우취 안되길 바라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자!
솔직히 데일은 좀 심했잖아... 개막전부터 기대했던 것보다 너무 못해서 진짜 실망했는데, 이 감독이 직접 언급할 정도면 어느 정도인 건지 ㄷㄷ. 근데 이런 거 보면 또 생각나는 게, 예전에 잘하다가 갑자기 부진한 용병들도 많았고, 반대로 기대 안 했는데 대박 터트린 선수들도 있었잖아. 혹시 형들이 기억하는 역대급 먹튀나 의외의 갓용병 있으면 좀 알려주라. 최근엔 두산 라모스나 KT 로하스 같은 애들은 잘해주고 있는 거 같던데, 다른 팀 외국인 선수들은 지금 어떤지 궁금하네. 특히 삼성이나 한화는 용병 농사가 잘 되고 있는 건지 모르겠음.
이번 주에 신인 드래프트 빅3 기사도 봤는데, 김지우 선수 투수 야수 다 좋다고 하더라. 이런 애들 보면 또 우리 팀에도 저런 유망주 하나 딱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근데 사실 당장 팀 전력에는 외국인 선수가 더 큰 영향 미치잖아. 솔직히 데일 같은 경우만 봐도 한 명이 팀 분위기를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여실히 보여주는 거 같음 ㅠㅠ.
그래서 말인데, 지금 KBO에서 뛰고 있는 외국인 선수들 중에 혹시 숨은 보석이나, 아니면 진짜 얘는 곧 방출이다 싶은 선수들 정보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ㅋㅋ 다들 오늘 우취 안되길 바라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자!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가 진짜 대단한 거임? ㄷㄷ1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2026-06-23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T1 우승은 좀 힘들지 않냐? 폼이 너무 들쭉날쭉하던데. 물론 LCK가 우승하면 좋긴 하겠는데 기대치를 너무 높이면 실망만 클 거 같음. 그냥 재밌는 경기 보자는 마음으로 볼란다.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호수비도 그렇고 타격도 그렇고 진짜 매일매일 하이라이트 찾아보게 된다니까 ㅋㅋㅋ 솔직히 국뽕이고 뭐고 떠나서 야구 자체를 너무 재밌게 만들어줌. 이대로 쭉 가면 올스타전도 볼 수 있는 거 아님?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비니시우스가 그렇게까지 대단한가? 난 솔직히 좀 거품 끼도 있다고 봄. 물론 잘하긴 하는데 너무 빨아주는 경향이 없잖아 있는 듯 ㅋㅋㅋ4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글쓴이 말이 맞음 ㅋㅋㅋㅋ 스튜어트가 에이스는 아니어도 팀에 필요한 역할 제대로 해줬는데 이걸 또 트레이드하냐. 이 팀은 진짜 답이 없다. 다음 시즌도 어차피 플옵은 물 건너갔네 ㅠㅠ5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잉글랜드랑 우리는 좀 다르지 않나? 잉글랜드는 피지컬이랑 스피드 자체가 우리랑 차원이 다르잖아. 솔직히 국대 경기 요즘 좀 답답했는데 오늘만큼은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 치맥은 못 참지 ㅋㅋㅋㅋ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어제 고석현 경기 보셨구나. 막판에 레보스노야니 KO 직전까지 갔다가 살아나는 거 보고 심장 쫄렸잖아요 ㅋㅋㅋ 진짜 팝콘각 제대로였음.1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이번엔 좀 다를 수도 있지 않나요? 제임스랑 라이스 부상이라도 스쿼드 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ㄷㄷ 너무 비관적으로만 보는 거 같은데요? 월드컵은 변수가 많아서 쉽게 예측하기 힘들죠.1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폼 미친 건 ㅇㅈ이지 ㅋㅋㅋㅋ 어제 솔직히 걔 아니었으면 후반 내내 질질 끌려가다 비겼을 거 같음. EPL에서도 저 정도로 공격적인 풀백 몇 없을 텐데 진짜 탐나더라.18시간 44분전
댓글목록5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