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앤더슨 영입전 ㄹㅇ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2026-05-27 02:29
11,15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앤더슨 영입전 ㄹㅇ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형들 오늘 맨시티랑 맨유 앤더슨 영입전 기사 봤음? 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거 보면서 한참 웃었다. 아니 이놈의 앤더슨은 진짜 뭐 얼마나 대단한 놈이길래 맨체스터 두 팀이 아주 난리부르스인지 모르겠네. 이름만 들으면 바로 "어 그놈!" 하고 떠오르는 선수가 몇이나 되겠어. 다들 맨유 이적설 나올 때마다 '이 새낀 또 누구야' 하는 반응이었는데, 맨시티까지 끼어들어서 불 지피는 거 보니까 뭔가 있긴 있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솔직히 맨유랑 맨시티가 이렇게 영입전 붙는 거 보면 옛날 생각도 나고 그렇다. 박지성 형님 맨유 있을 때도 뭔가 라이벌 팀들끼리 영입 경쟁 붙으면 더 재밌었는데 말이지. 근데 앤더슨 얘 스탯 찾아보니까 막 엄청나게 눈에 띄는 선수는 아닌 것 같던데, 역시 스카우터들은 우리랑 보는 눈이 다른가? 아니면 그냥 찌라시 기레기들 소설 쓰는 건가?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맨유가 이기는 그림도 웃길 것 같고, 맨시티가 하이재킹 하는 그림도 웃길 것 같음. 누가 데려가든 간에 시즌 시작하면 얘 활약 유심히 봐야겠다.
요즘 이적시장 돌아가는 거 보면 진짜 코미디가 따로 없다니까. 이적료 뻥튀기부터 시작해서 막판 하이재킹까지, 감독이랑 에이전트들이랑 기자들까지 다 한통속으로 쇼하는 것 같음. 맨날 찌라시 뿌렸다가 아니라고 했다가, 다시 오피셜 떴다가 막판에 뒤집히고 ㅋㅋㅋㅋㅋ 이번 앤더슨 영입전도 마지막까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 아니냐. 그냥 참에 맨시티가 시원하게 지르고 맨유 뒷목 잡게 만들었으면 좋겠다. 그래야 다음 이적시장 때도 이야기 거리가 많지 않겠냐 ㅋㅋㅋ
아무튼 맨시티가 앤더슨 영입전에서 우세하다는 기사 보면서 오늘 하루 또 재밌게 보냈네. 형들은 앤더슨 이 선수 어떻게 생각함? 진짜 맨유나 맨시티 같은 빅클럽에서 뛸 만한 재능임? 아니면 그냥 이적시장 거품임? 솔직한 감상 좀 부탁한다 ㅋㅋㅋㅋㅋ
솔직히 맨유랑 맨시티가 이렇게 영입전 붙는 거 보면 옛날 생각도 나고 그렇다. 박지성 형님 맨유 있을 때도 뭔가 라이벌 팀들끼리 영입 경쟁 붙으면 더 재밌었는데 말이지. 근데 앤더슨 얘 스탯 찾아보니까 막 엄청나게 눈에 띄는 선수는 아닌 것 같던데, 역시 스카우터들은 우리랑 보는 눈이 다른가? 아니면 그냥 찌라시 기레기들 소설 쓰는 건가?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맨유가 이기는 그림도 웃길 것 같고, 맨시티가 하이재킹 하는 그림도 웃길 것 같음. 누가 데려가든 간에 시즌 시작하면 얘 활약 유심히 봐야겠다.
요즘 이적시장 돌아가는 거 보면 진짜 코미디가 따로 없다니까. 이적료 뻥튀기부터 시작해서 막판 하이재킹까지, 감독이랑 에이전트들이랑 기자들까지 다 한통속으로 쇼하는 것 같음. 맨날 찌라시 뿌렸다가 아니라고 했다가, 다시 오피셜 떴다가 막판에 뒤집히고 ㅋㅋㅋㅋㅋ 이번 앤더슨 영입전도 마지막까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 아니냐. 그냥 참에 맨시티가 시원하게 지르고 맨유 뒷목 잡게 만들었으면 좋겠다. 그래야 다음 이적시장 때도 이야기 거리가 많지 않겠냐 ㅋㅋㅋ
아무튼 맨시티가 앤더슨 영입전에서 우세하다는 기사 보면서 오늘 하루 또 재밌게 보냈네. 형들은 앤더슨 이 선수 어떻게 생각함? 진짜 맨유나 맨시티 같은 빅클럽에서 뛸 만한 재능임? 아니면 그냥 이적시장 거품임? 솔직한 감상 좀 부탁한다 ㅋ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4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그리즐리스 이번 드랩이랑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노리고 가는 큰 그림 있냐?1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1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떴다는데 이거 실화임? ㄷㄷ16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3연승 찍으면 레전드 맞음ㅇㅇ 근데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니냐 ㅋㅋㅋ 아직 경기 시작도 안 했는데 벌써 UFC 챔피언 얘기까지 나오네. 물론 고석현 존나 잘하지만 겸손하게 지켜보자고~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레보스노야니가 맷집이 좋아서 고석현이 초반에 못 끝내면 좀 힘들 수도 있음. 작년에 체력 방전돼서 역전패 당한 경기 생각하면 벌써 불하다 ㅠㅠ 꾸준히 컨디션 관리 잘했으면 좋겠다.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실화임? ㄷㄷ 이거 완전 역대급 비드래프트 성공 신화 맞지. 진짜 개쩌는게, 작년에 솔직히 플옵에서 얘가 캐리한 경기 몇 개 있자너. 그 때 보면서 와 얘 진짜 물건이다 싶었음 ㅋㅋ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경기 진짜 쫄깃했죠 ㅋㅋㅋ 저도 류현진 내려갈때 와 오늘 이겼다 했는데 바로 동점 되는거 보고 아 역시 야구는 몰라 ㅠㅠ 이 생각 들었음. 그래도 이겨서 다행이야 진짜. 하현승 양키스 썰은 나도 들었는데 잔류한다고 하지 않았나? 양키스 300만 달러는 좀 크긴 하네 ㄷㄷ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그때 올리베이라가 게이치 압도한 건 맞는데. 솔직히 게이치 최근 경기력도 막 엄청 좋다고 하기도 그렇고. 올리베이라가 리벤지 매치 충분히 요구할만 하다고 봄 나는.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오늘 아침부터 혈압 오르는 줄 알았다. 잉글랜드 솔직히 선수 이름값 생각하면 가나 정도는 이겨야 하는 거 아니냐? 그 감독이 그 감독인 건 국대나 EPL이나 다 똑같은 듯. 우리 국대도 진짜 황금세대 가지고 저러는 거 보면 답이 없다 진짜.7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난 다른 의미로 봤는데. 손흥민은 워낙 베테랑이라 굳이 잔소리 안 해도 알아서 할 거라고 생각해서 황희찬한테 더 기대치가 높아서 그랬던 거 아닐까? 잘하라고 더 푸쉬한 걸 수도 있지.8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그 얘기 못 들었는데? 루머 아님? 올리베이라가 게이치 이긴 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재대결을 하겠음. 지금은 포이리에나 코빙턴이랑 붙어야지.11시간 54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