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 경기들 ㄹㅇ 존잼각 아님? ㅋㅋㅋ 황희찬 어케될지 궁금하네 ㄷㄷ
2026-05-27 08:18
10,92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오늘 경기들 ㄹㅇ 존잼각 아님? ㅋㅋㅋ 황희찬 어케될지 궁금하네 ㄷㄷ
형들 안녕.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고 있음? 난 지금 퇴근하고 집 와서 스포티비 키려다가 문득 오늘 경기들에 대한 기대감으로 벅차서 글 하나 끄적여봄. 맨날 눈팅만 하다가 이렇게 글 쓰는 건 오랜만인데, 다들 저녁 먹으면서 치맥 한잔 하면서 스포츠 볼 생각에 설레는 건 나뿐임?
솔직히 어제 울버햄튼 번리전 보고 좀 마음이 복잡했음. 황희찬 풀타임 뛰었는데 무승부라니… 등권 바로 위인데 꼴찌랑 비겼다는 게 좀 충격이었거든. EPL 강등되면 진짜 큰일인데, 거기다 황희찬 선수 거취도 불투명하다는 기사까지 뜨니까 잠이 안 오더라. 기사에 ‘울버햄튼 마지막 경기일 수도’라는 워딩 보고 진짜 심장이 철렁했음. 감독도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한다고 했다니까 더 불안하고 ㅠ. 울버햄튼이 번리전 지고 꼴찌 탈출도 실패한 상황이라, 남은 경기들 진짜 살얼음판일 텐데, 황희찬 선수 어떻게든 잔류해서 EPL에서 계속 뛰어줬으면 좋겠다.
근데 또 한편으론 희찬이형이 다른 빅클럽으로 갈 수도 있다는 희망회로도 돌려봤다 ㅋㅋㅋ. 지금 울버햄튼 상황이 좋지 않으니까, 어쩌면 더 좋은 팀으로 이적할 기회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물론 팬 입장에서는 지금 팀에서 계속 잘하는 게 베스트지만, 냉정하게 봤을 때 이적이 나쁜 선택은 아닐 수도 있잖아? 만약 이적한다면 어디로 갈지 벌써부터 행복회로 돌리고 있다 ㅋㅋ.
그리고 또 다른 이슈는 맨티 홀란임. 과르디올라 감독이 떠나도 맨시티는 멈추지 않는다는 홀란의 인터뷰 봤음? ‘앞으로도 최대한 많은 우승에 도전할 것’ 이라는 말에서 홀란의 자신감이 느껴지더라. 3번째 EPL 득점왕이라니 진짜 미친놈 아님? 나이도 어린데 벌써 저 정도면 앞으로 얼마나 더 성장할지 상상도 안 감. 솔직히 맨시티는 그냥 게임 오버 치트키 수준인 것 같음. 다른 팀 팬 입장에선 좀 지겹긴 한데, 워낙 잘하니까 뭐라고 할 말도 없고 ㅋㅋ. 홀란이 또 어떤 기록들을 써내려갈지 궁금하다 진짜.
오늘 또 흥미로운 소식은 챔피언스리그 경기들임. 주중엔 항상 챔스 보는 맛으로 살지 않음? 오늘은 어떤 팀이 이변을 만들어낼지, 어떤 선수가 미친 활약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평소에 응원하는 팀 말고도, 그냥 전체적인 경기 흐름이나 전술 보는 재미도 쏠쏠하잖아. 특히 요즘엔 VAR 때문에 논란도 많아서, 판정 하나하나에 다들 집중하게 되는 것 같음. 어제 황희찬 경기 끝나고도 VAR 이야기가 좀 었는데, 오늘 경기는 깔끔하게 갔으면 좋겠네.
솔직히 스포츠는 예측 불가능한 맛이 제일 크다고 생각함. 누가 이길지, 어떤 선수가 터질지 아무도 모르니까 더 재밌는 거 아니겠음? 어제 울버햄튼-번리전처럼 강팀이 약팀이랑 비기는 경우도 많고, 이변이 속출하는 게 스포츠의 묘미지. 그래서 오늘도 어떤 드라마가 펼쳐질지 벌써부터 두근거린다.
아무튼 다들 오늘 저녁에 어떤 경기 볼 예정임? 같이 수다 떨면서 경기 보고 싶은데, 다들 오늘 경기 기대되는 거 있으면 댓글로 좀 알려줘봐 ㅋㅋ. 난 일단 챔스부터 조질 예정임! 다들 즐거운 스포츠 관람 되라~
솔직히 어제 울버햄튼 번리전 보고 좀 마음이 복잡했음. 황희찬 풀타임 뛰었는데 무승부라니… 등권 바로 위인데 꼴찌랑 비겼다는 게 좀 충격이었거든. EPL 강등되면 진짜 큰일인데, 거기다 황희찬 선수 거취도 불투명하다는 기사까지 뜨니까 잠이 안 오더라. 기사에 ‘울버햄튼 마지막 경기일 수도’라는 워딩 보고 진짜 심장이 철렁했음. 감독도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한다고 했다니까 더 불안하고 ㅠ. 울버햄튼이 번리전 지고 꼴찌 탈출도 실패한 상황이라, 남은 경기들 진짜 살얼음판일 텐데, 황희찬 선수 어떻게든 잔류해서 EPL에서 계속 뛰어줬으면 좋겠다.
근데 또 한편으론 희찬이형이 다른 빅클럽으로 갈 수도 있다는 희망회로도 돌려봤다 ㅋㅋㅋ. 지금 울버햄튼 상황이 좋지 않으니까, 어쩌면 더 좋은 팀으로 이적할 기회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물론 팬 입장에서는 지금 팀에서 계속 잘하는 게 베스트지만, 냉정하게 봤을 때 이적이 나쁜 선택은 아닐 수도 있잖아? 만약 이적한다면 어디로 갈지 벌써부터 행복회로 돌리고 있다 ㅋㅋ.
그리고 또 다른 이슈는 맨티 홀란임. 과르디올라 감독이 떠나도 맨시티는 멈추지 않는다는 홀란의 인터뷰 봤음? ‘앞으로도 최대한 많은 우승에 도전할 것’ 이라는 말에서 홀란의 자신감이 느껴지더라. 3번째 EPL 득점왕이라니 진짜 미친놈 아님? 나이도 어린데 벌써 저 정도면 앞으로 얼마나 더 성장할지 상상도 안 감. 솔직히 맨시티는 그냥 게임 오버 치트키 수준인 것 같음. 다른 팀 팬 입장에선 좀 지겹긴 한데, 워낙 잘하니까 뭐라고 할 말도 없고 ㅋㅋ. 홀란이 또 어떤 기록들을 써내려갈지 궁금하다 진짜.
오늘 또 흥미로운 소식은 챔피언스리그 경기들임. 주중엔 항상 챔스 보는 맛으로 살지 않음? 오늘은 어떤 팀이 이변을 만들어낼지, 어떤 선수가 미친 활약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평소에 응원하는 팀 말고도, 그냥 전체적인 경기 흐름이나 전술 보는 재미도 쏠쏠하잖아. 특히 요즘엔 VAR 때문에 논란도 많아서, 판정 하나하나에 다들 집중하게 되는 것 같음. 어제 황희찬 경기 끝나고도 VAR 이야기가 좀 었는데, 오늘 경기는 깔끔하게 갔으면 좋겠네.
솔직히 스포츠는 예측 불가능한 맛이 제일 크다고 생각함. 누가 이길지, 어떤 선수가 터질지 아무도 모르니까 더 재밌는 거 아니겠음? 어제 울버햄튼-번리전처럼 강팀이 약팀이랑 비기는 경우도 많고, 이변이 속출하는 게 스포츠의 묘미지. 그래서 오늘도 어떤 드라마가 펼쳐질지 벌써부터 두근거린다.
아무튼 다들 오늘 저녁에 어떤 경기 볼 예정임? 같이 수다 떨면서 경기 보고 싶은데, 다들 오늘 경기 기대되는 거 있으면 댓글로 좀 알려줘봐 ㅋㅋ. 난 일단 챔스부터 조질 예정임! 다들 즐거운 스포츠 관람 되라~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6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7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10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1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12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1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16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18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옛날 생각나네 ㅋㅋㅋ 그때 양의지 신인이었을 때부터 봤는데 이렇게 대스타 될 줄 누가 알았겠냐. 그땐 그냥 열심히 하는 포수였는데 이제는 레전드 반열에 들었음. 감동이다 진짜 ㅠㅠ56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가나 수비 진짜 좋긴 좋더라. 피지컬로 찍어누르는데 잉글랜드 애들 당황한 게 눈에 보였음. 감독이 전술적으로 준비 잘 해온 듯. 담엔 더 재밌을 거 같다 ㅋㅋㅋ2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하면 또 구단 중계권 따지느라 정신 없겠네요... 이번 달도 벌써 스포티비랑 쿠팡플레이랑 티빙까지 다 결제돼서 통장이 텅장인데, 이적하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할지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축구 보다가 파산하겠어요 정말.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푸테야스 작년에 ACL 부상이었는데, 그 전 해까지 퍼포먼스랑 임팩트가 워낙 넘사벽이라 그런 거 아니냐? 부상 복귀하고도 경기력 좋던데. 괜히 여자 메시고 호날두라고 불리는 게 아님.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님 말도 맞는데, 그래도 올스타전이 축제인데 너무 인기투표로만 가면 리그 흥행에는 안 좋을 수도 있다고 봄. 예를 들어 신인이나 젊은 선수 중에 진짜 이번 시즌 미친 활약 보여주는 애들 한두 명은 뽑아줘야 더 경쟁 심해지고 팬들도 새로운 얼굴 볼 맛 나지 않겠냐? 반반 섞는 방식이라도 좋으니까 좀 바꾸긴 해야 할 듯.2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손흥민 선발 아니라니! 이렇게 되면 또 스포티비 결제한 돈이 아까워지잖아! 제발 이길 수 있는 라인업으로 나가서 내 중계권료를 헛되게 하지 말아 줘요 ㅠㅠ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 포기하고 결제했는데...3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잉글랜드 경기는 봐도 그만 안 봐도 그만인데, 내가 이걸 보려고 새벽에 눈 비비고 일어난 것도 억울한데, 다음 달 쿠플 결제 문자 벌써부터 두렵네. 안 그래도 이번 달 구독료 때문에 통장 텅장인데. 하… 축구는 재밌는데 내 지갑은 왜 재미가 없을까.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지 ㅋㅋㅋ 진짜 볼 때마다 감탄만 나옴. 타율도 타율인데 저 안정적인 컨택이 진짜 사기야. 엠엘비에서 저렇게 꾸준하게 치는 거 보면 괜히 바람의 손자가 아님 ㄹㅇ. 신인왕도 슬슬 확정 각 아니냐?3시간 6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