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우리팀 요즘 왜 이래 진짜ㅋㅋ
2026-05-27 11:14
10,65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우리팀 요즘 왜 이래 진짜ㅋㅋ
우리팀 요즘 경기력 왜 이러냐 진짜 답답해 죽겠네. 어제 경기 보는데 와... 그냥 한숨만 푹푹 나오더라. 이러다 가을 야구 물 건너가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 딴 팀은 으쌰으쌰 잘만 하더만, 진짜 우리팀 정신 차려야 할 듯. 다들 어떻게 생각함?
-
[축구 이야기] 아, 클린스만 진짜 이거 어쩌냐...4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홍명보랑 저렇게 얽히는 그림은 진짜 생각도 못했네4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또 그놈의 부상인가...13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맨유 썰 도네? 새벽에 뭔 일들이여22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 이놈들 또 이러네...2026-06-25
-
[축구 이야기] 아니, 파리 애들 왜 저러냐 진짜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파워랭킹 하락? 솔직히 크게 신경 안 쓴다2026-06-25
-
[축구 이야기] 맨시티랑 경기라니, 새벽에 잠 다 깼네.2026-06-24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는데...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기분 좋았는데 손흥민 선발 제외라니. 야구로 치면 류현진이 중요한 경기 선발 빠진 느낌이라니 딱 그 말이네.2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챔스 진출도 좋지만, 낼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피곤해도 이건 봐야지.2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강인 얘기는 왜 나오냐…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는 왜 안 끝남.3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손흥민이 교체면 좀 그런데...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아... 졸리네.4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는데 새벽 3시 넘었네. 황희찬 또 선발인가. 오늘은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 보면서 잠 다 깨겠다.4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이강인 ATM이라니.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소식들이 많네. 피곤하다.5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아 낼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이강인 얼굴 좀 보고 싶긴 하네. 카메라가 너무하긴 했다.5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데 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설 얘기 나오네.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깠는데… 잠 다 잤네.5시간 29분전
댓글목록5
요로시꾸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
자카르타님의 댓글
파파게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