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파베이 이대로 쭉 가냐? 킴브럴 영입 미쳤네 ㄷㄷ
2026-05-27 16:02
10,36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탬파베이 이대로 쭉 가냐? 킴브럴 영입 미쳤네 ㄷㄷ
형들 오늘 탬파베이 뉴스 봤음? 깜짝 선두도 모자라서 킴브럴 영입이라니 ㅋㅋㅋㅋㅋ 진짜 얘네 올 시즌 제대로 사고 치려는 건가 싶다. 보통 팀들 주전 부상당하면 전력 이탈 심해서 힘들던데 탬파베이는 그냥 원래 잘하는 애들이 더 잘해버리네. 솔직히 커츠 연속 출루 기록 끊긴 거 보면서도 '아 이제 탬파베이 슬슬 내려오겠네' 싶었는데, 오히려 불펜 보강하는 거 보면 진짜 무섭다. 이거 완전 우승 노리 팀 무브 아니냐?
솔직히 탬파베이 원래도 불펜 강팀이었는데, 킴브럴까지 데려온다는 건 후반기 운영에 대한 그림이 확실하다는 거겠지. 킴브럴이 전성기 때만큼은 아니어도 여전히 리그 상위권 불펜투수고, 이런 노장 선수를 영입해서 팀 분위기 잡는 것도 한 수 위인 듯. 강속구 투수들 시속 160km 넘는 거 보면서 '와 진짜 저런 투수 몇 명만 있으면 리그 씹어먹겠다' 생각했는데, 탬파베이는 그런 투수들 여럿 키워내는 능력까지 있으니... 진짜 대단한 것 같음. 탬파베이가 올 시즌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예전에 추신수 선수도 연속 출루 기록 엄청 길게 이어갔던 적 있었는데, 커츠 기록 보면서 그때 생각 나더라. 잘 나가는 팀에도 부침은 있는 건데, 탬파베이는 그 부침을 최소화하면서 계속 치고 올라가는 게 진짜 분석할 가치가 있는 팀인 듯. 감독이랑 프런트 능력 ㄹㅇ 인정해야 함.
형들 생각은 어떠냐? 탬파베이 이대로 지구 우승 넘어 월드시리즈까지 갈 수 있다고 봄? 킴브럴 영이 신의 한 수가 될지 궁금하다. 올 시즌 탬파베이 경기 꼭 챙겨봐야겠음.
솔직히 탬파베이 원래도 불펜 강팀이었는데, 킴브럴까지 데려온다는 건 후반기 운영에 대한 그림이 확실하다는 거겠지. 킴브럴이 전성기 때만큼은 아니어도 여전히 리그 상위권 불펜투수고, 이런 노장 선수를 영입해서 팀 분위기 잡는 것도 한 수 위인 듯. 강속구 투수들 시속 160km 넘는 거 보면서 '와 진짜 저런 투수 몇 명만 있으면 리그 씹어먹겠다' 생각했는데, 탬파베이는 그런 투수들 여럿 키워내는 능력까지 있으니... 진짜 대단한 것 같음. 탬파베이가 올 시즌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예전에 추신수 선수도 연속 출루 기록 엄청 길게 이어갔던 적 있었는데, 커츠 기록 보면서 그때 생각 나더라. 잘 나가는 팀에도 부침은 있는 건데, 탬파베이는 그 부침을 최소화하면서 계속 치고 올라가는 게 진짜 분석할 가치가 있는 팀인 듯. 감독이랑 프런트 능력 ㄹㅇ 인정해야 함.
형들 생각은 어떠냐? 탬파베이 이대로 지구 우승 넘어 월드시리즈까지 갈 수 있다고 봄? 킴브럴 영이 신의 한 수가 될지 궁금하다. 올 시즌 탬파베이 경기 꼭 챙겨봐야겠음.
-
[자유게시판] 48강 월드컵 진짜 ㅋㅋㅋ 밥그릇 늘리기 아니냐? 너무한다 진짜8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8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챔스 진출 자축하는 건 아니겠지?8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8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쳤네 ㄷㄷ 미쳤나 진짜 ㅋㅋ1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이번 복귀전 ㄹㅇ 3연승 가나? ㄷㄷ1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재계약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1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게이치 올리베이라 재대결 썰 푸는거 솔직히 뇌절 아니냐? ㅋㅋ20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 컨디션 걱정할 시간에 유니폼이나 정품으로 입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공식 굿즈 사는 게 진짜 팬의 기본인데.12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이적설도 이적설이지만, 에메르송 로얄 저번 경기 때 입고 있던 유니폼 보니까 왠지 모르게 핏이 좀 이상하더라. 공식 샵에서 산 게 맞나?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정품으로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네.39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그라운드 위 선수들의 투지는 진짜배기지. 경기장에서 느껴지는 아드레날린은 돈 주고도 못 사는 거 아니겠어? 근데 가끔 보면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사람들 보면 좀 그렇더라.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굿즈 정도는 구매해야 팬심이 완성되는 법인데 말이야.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진짜 개충격이더라. 라이트헤비급 챔피언이 저렇게까지 살이 찐다고? 진짜 헤비급 전향 선언하고 작정하고 불린 것 같긴 한데, 이러다간 다음 시합 때 체력 문제 터지는 거 아니냐 ㄷㄷ1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의 전술적인 움직임도 중요하지만, 역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구매하는 게 기본 중의 기본 아닐까요?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아무리 좋은 전술이라도 빛을 바래게 하죠.2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실력이야 두말할 것 없지만, 응원하는 팬이라면 유니폼이라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맞춰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레플리카 입고 진정한 팬이라고 할 수 있나.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히딩크 감독은 선수들이랑 같이 욕먹고 같이 이겨냈는데, 홍명보 감독님은 좀 다른 느낌이긴 함. 이번 발언은 솔직히 선수단 분위기에 안 좋을 것 같음.3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르헨 국대 유니폼 정품으로 소장한 사람으로서 메시 폼 아직도 좋다고 본다. 물론 체력은 모르겠지만. 나이 들수록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걸 보여주겠지.3시간 21분전
댓글목록4
네이년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