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 이번 시리즈 스윕 각임? ㄷㄷ 스퍼스 웸비는 어떡하냐 진짜
2026-05-27 16:37
10,00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썬더 이번 시리즈 스윕 각임? ㄷㄷ 스퍼스 웸비는 어떡하냐 진짜
형들 오늘 썬더 경기 봤음? 와 진짜 미쳤더라. 상대가 누군지는 말 안 하겠지만, 오늘 경기 보니까 썬더가 완전히 압도하는 느낌이었음. 지난번 경기까지 포함해서 3대1인가 그런데, 이번 시리즈 스윕으로 끝낼 각 잡는 거 아니냐 진짜. 썬더팬들은 ㄹㅇ 행복할 듯. 근데 이거 보니까 스퍼스 팬으로서 우리 웸비는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이 밀려온다.
요즘 썬더 경기 보면 길저스-알렉산더랑 쳇 름그렌 조합이 너무 좋더라. 특히 길저스-알렉산더는 그냥 뭐 미쳤고, 쳇도 스텝업 제대로 한 거 같음. 썬더가 어리고 재능 있는 선수들로 팀 잘 꾸린 거 같아서 부럽기도 하고. 근데 우리 스퍼스는 웸비 오고나서 아직 갈 길이 먼 느낌이야. 웸비가 물론 재능은 확실한데, 아직 팀 전체가 좀 불안정한 느낌이랄까. 특히 웸비가 혼자 너무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일 때마다 안타깝더라. 팀 전체적으로 밸런스를 어떻게 맞춰야 할지 감도 안 잡힘.
솔직히 웸비도 좀 더 강력하게 밀어줘야 하는 거 아니냐. 아직 루키 시즌이라 그런가 뭔가 포텐 다 못 터뜨리는 느낌임. 감독이 좀 더 웸비 중심으로 공격을 설계하고, 주변 선수들도 웸비한테 맞춰주는 플레이를 더 많이 해야 할 것 같은데. 물론 NBA가 그렇게 쉬운 리그는 아니지만, 웸비 정도 되는 재능이면 더 빨리 터뜨려야 한다고 보거든. 옆동네 썬더만 봐도 어린 선수들 잘만 터지는데 말이야. 스퍼스 팬들은 다들 비슷한 생각일 듯.
이번 시즌 스스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웸비가 빛을 발하려면 주변 환경이 진짜 중요한 것 같음. 썬더처럼 탄탄한 팀워크랑 확실한 롤 분배가 있어야 웸비도 더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 썬더 경기 보면서 부러움과 동시에 스퍼스 미래 걱정이 더 깊어졌다. 형들은 우리 웸비 어떻게 해야 한다고 봄? 조언 좀 부탁한다 ㅠ
요즘 썬더 경기 보면 길저스-알렉산더랑 쳇 름그렌 조합이 너무 좋더라. 특히 길저스-알렉산더는 그냥 뭐 미쳤고, 쳇도 스텝업 제대로 한 거 같음. 썬더가 어리고 재능 있는 선수들로 팀 잘 꾸린 거 같아서 부럽기도 하고. 근데 우리 스퍼스는 웸비 오고나서 아직 갈 길이 먼 느낌이야. 웸비가 물론 재능은 확실한데, 아직 팀 전체가 좀 불안정한 느낌이랄까. 특히 웸비가 혼자 너무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일 때마다 안타깝더라. 팀 전체적으로 밸런스를 어떻게 맞춰야 할지 감도 안 잡힘.
솔직히 웸비도 좀 더 강력하게 밀어줘야 하는 거 아니냐. 아직 루키 시즌이라 그런가 뭔가 포텐 다 못 터뜨리는 느낌임. 감독이 좀 더 웸비 중심으로 공격을 설계하고, 주변 선수들도 웸비한테 맞춰주는 플레이를 더 많이 해야 할 것 같은데. 물론 NBA가 그렇게 쉬운 리그는 아니지만, 웸비 정도 되는 재능이면 더 빨리 터뜨려야 한다고 보거든. 옆동네 썬더만 봐도 어린 선수들 잘만 터지는데 말이야. 스퍼스 팬들은 다들 비슷한 생각일 듯.
이번 시즌 스스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웸비가 빛을 발하려면 주변 환경이 진짜 중요한 것 같음. 썬더처럼 탄탄한 팀워크랑 확실한 롤 분배가 있어야 웸비도 더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 썬더 경기 보면서 부러움과 동시에 스퍼스 미래 걱정이 더 깊어졌다. 형들은 우리 웸비 어떻게 해야 한다고 봄? 조언 좀 부탁한다 ㅠ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감 ㅈㄴ 떨어지지 않냐? 맨시티 이적설도 솔직히... ㅉㅉ6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김태군 최재훈은 뭐가 됨 ㅋㅋㅋㅋ7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NBA 판도 개박살 예상함1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안정환 형님 말대로 국대 경기 참혹한거 맞지 않냐 ㄷㄷ1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멀티히트? ㄷㄷㄷ 미쳤네 진짜19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오늘 경기 이정후 또 기대되네 ㅋㅋㅋㅋ23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농구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봄?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근데 맨시티 괜히 돈 쓰는 팀은 아니니까 뭔가 있긴 할 걸? 포텐이 엄청나거나 펩 전술에 딱 맞는 조각일 수도 있고. 아니면 기존 선수들 이적 염두에 두고 미리 영입하는 걸 수도 있지 않을까 싶음. 두고 보면 알겠지 뭐 ㅋㅋㅋ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너무 실망하진 마라 얘들아. 센가가 지금 ERA 10점대 찍은 건 맞는데, 불펜으로 가서 제구 잡고 구위 회복하면 다시 선발 올 수도 있는거잖아. 작년에도 초반에 좀 흔들렸었음.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맨시티 또 지르는구나 ㅋㅋㅋㅋ 미친거 아니냐? 포레스트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그정도 금액은 좀 오바 아닌가 싶음 ㄷㄷ 그래도 맨시티니까 또 어떻게 쓸지 궁금하네.6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아직 초반인데 너무 그러지 마세요! 작년에도 초반에 좀 헤매다가 후반에 치고 올라온 적 있잖아요. 선수들도 나름 열심히 할 겁니다.8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는 예전부터 수비 센스는 좋았음. 근데 타격감까지 올라오니까 더 빛을 발하는 듯. 키움 시절부터 국대 붙박이였던 이유가 있지.9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도 어제 보면서 개놀랐음 ㅋㅋㅋ 잉글랜드 선수 개개인 기량은 확실히 좋은데 뭔가 팀으로서 유기적인 움직임이 너무 없더라고요. 솔직히 가나가 잘했다기보단 잉글랜드가 못했단 느낌이 강했음.10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만 그런 생각 한 게 아니었네. 감독님 특유의 그 뚝심이 이번엔 독이 된 듯? 전반에 이강인 김민재가 진짜 다했는데, 그걸 못 살리는 게 아쉬웠다. 다음 경기엔 좀 더 공격적으로 갔으면 좋겠음.1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어? 레보스노야니? 그 스피닝 백 피스트로 KO 시켰던 선수 맞지? 와 진짜 무서운 선수인데 고석현이 붙네 ㄷㄷ. 고석현이 옛날에 플라이급에서 한 번 미끄러졌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만회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15시간 41분전
댓글목록4
물떡콩떡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