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파이널 ㄷㄷ.. 클블 4연승 실화냐? 우리 선수들 근황 토론 좀 함?
2026-05-27 22:33
9,87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파이널 ㄷㄷ.. 클블 4연승 실화냐? 우리 선수들 근황 토론 좀 함?
형들 오늘 뉴스 보니까 뉴욕 닉스가 파이널 진출했다는 소식에 다들 놀랐을 듯? ㅋㅋㅋ 클리블랜드를 4연승으로 스윕했다는데 이거 진짜 개쩌는 거 아니냐? 뉴욕이 27년 만에 파이널이라니... 라떼는 말이야 하면서 드립 치고 싶지만 너무 옛날이라 나도 가물가물함 ㅋㅋㅋ 암튼 진짜 대단하네. 이런 거 보면 예전 선수들 생각도 나고, 요즘 우리 선수들은 다들 잘 지내나 궁금하기도 하고 그.
특히 이번에 마줄라 감독이 올해의 감독상 받았던데 38살인가 37살이라면서? 진짜 나이도 젊은데 대단한 것 같음. 솔직히 스포츠판이 워낙 치열해서 감독 교체도 잦고, 어린 나이에 성공하기 쉽지 않잖아. 이런 거 보면 우리 리그에서 뛰던 선수들 중에 은퇴하고 지도자 준비하는 선수들도 있을 거고, 또 다른 길 걷는 선수들도 많을 텐데 다들 뭐하고 지내나 궁금해짐. 예전에 진짜 잘하던 선수들도 은퇴하고 소식 뜸해지는 경우 많아서 아쉽기도 하고.
솔직히 현역 선수들 근황은 뉴스나 커뮤니티에 자주 올라오니까 다들 알 텐데, 은퇴한 선수들이나 지금은 다른 팀으로 이적해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 근황은 좀 궁금하잖아. 예를 들어 예전에 우리 팀 에이스였던 누구누구는 지금 어느 팀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니면 아예 스포츠판 떠나서 사업한다는 선수들도 있던데 그런 비하인드 스토리나 근황 아는 형들 있음? 썰 좀 풀어주라 ㅋㅋㅋ
다들 오늘 뉴욕 소식 보면서 느낀 점이나, 아니면 평소에 궁금했던 선수들 근황 아는 거 있으면 같이 이야기 나눠보자. 다들 바빠서 못 챙겨 본 소식 있으면 여기서 공유하면 개꿀일 듯? ㅋㅋㅋ
특히 이번에 마줄라 감독이 올해의 감독상 받았던데 38살인가 37살이라면서? 진짜 나이도 젊은데 대단한 것 같음. 솔직히 스포츠판이 워낙 치열해서 감독 교체도 잦고, 어린 나이에 성공하기 쉽지 않잖아. 이런 거 보면 우리 리그에서 뛰던 선수들 중에 은퇴하고 지도자 준비하는 선수들도 있을 거고, 또 다른 길 걷는 선수들도 많을 텐데 다들 뭐하고 지내나 궁금해짐. 예전에 진짜 잘하던 선수들도 은퇴하고 소식 뜸해지는 경우 많아서 아쉽기도 하고.
솔직히 현역 선수들 근황은 뉴스나 커뮤니티에 자주 올라오니까 다들 알 텐데, 은퇴한 선수들이나 지금은 다른 팀으로 이적해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 근황은 좀 궁금하잖아. 예를 들어 예전에 우리 팀 에이스였던 누구누구는 지금 어느 팀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니면 아예 스포츠판 떠나서 사업한다는 선수들도 있던데 그런 비하인드 스토리나 근황 아는 형들 있음? 썰 좀 풀어주라 ㅋㅋㅋ
다들 오늘 뉴욕 소식 보면서 느낀 점이나, 아니면 평소에 궁금했던 선수들 근황 아는 거 있으면 같이 이야기 나눠보자. 다들 바빠서 못 챙겨 본 소식 있으면 여기서 공유하면 개꿀일 듯? ㅋㅋㅋ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52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2026-06-25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그리즐리스 이번 드랩이랑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노리고 가는 큰 그림 있냐?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2026-06-25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다 그 경기. 나도 어제 보면서 진짜 토푸리아 터뜨리는 줄 알고 육성으로 소리 질렀음. 드발리쉬빌리 진짜 강철 맷집 인정이다. 그걸 버티네 ㄷㄷ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오늘 그 슈퍼캐치 못 봐서 아쉬웠는데 개쩔었나보네요 ㅋㅋㅋ 오늘 직관 갔어야 했는데 ㅠㅠㅠ 근데 타격왕은 모르겠고, 꾸준히 저 폼 유지해서 출루율 좀 더 올렸으면 좋겠음.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야 형들 고석현 이번에 이기면 랭킹 진입각 아니냐? 미들급이 워낙 피바다라서 힘들긴 한데, 폼만 유지했으면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본다 ㄹㅇ. 타격 스탠스 바뀌었지 궁금하네.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진짜 심각하긴 함 ㅋㅋㅋ 저번 시즌 골 넣는 기계였는데 이번 시즌엔 결정적인 찬스 다 날려먹더라. 펩 전술 문제라는 말도 있던데 그래도 저건 좀 너무했음 ㅠㅠ6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오타니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매년 기록 갈아치우는거 보면서도 믿기지가 않음. 투타겸업으로 이렇게까지 하는건 진짜 야구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 아니겠냐? 올스타 최다 득표는 뭐 당연한 결과라고 봄 ㅋㅋㅋ7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보는데. 솔직히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삽질한 것도 맞잖아? 감독이 작전 지시해도 필드에서 못하면 무슨 소용임. 너무 감독 탓만 하는 것도 좀 그런 듯.9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앤더슨 맨시티라니 미쳤다 미쳤어. 예전에 앤더슨이 맨유 있을 때 시티 상대로 엄청난 골 넣었던 거 기억나냐? 이제 그 골을 맨시티 유니폼 입고 넣는 거 보면 진짜 감회가 새로울 듯 ㅠㅠ 다음 시즌 ㄹㅇ 기대된다.9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아 류현진은 못 참지 ㅋㅋㅋㅋㅋ 솔직히 요새 구위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큰 경기 강한 건 여전해서 기대된다. 승리투수 요건만 채워줘도 감격할 듯 ㅠㅠ10시간 56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