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박승규 역전 투런포 ㄷㄷ 어제 SSG 8연패 실화냐? KBO 순위 개판이네 ㅋㅋㅋ
2026-05-27 23:54
9,40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삼성 박승규 역전 투런포 ㄷㄷ 어제 SSG 8연패 실화냐? KBO 순위 개판이네 ㅋㅋㅋ
형들 오늘 KBO 뉴스 보다가 어제 경기 결과 보고 개깜놀했다 ㅋㅋㅋㅋㅋ 삼성 박승규 선수 역전 투런포 실화냐? SSG 8연패는 또 뭐냐 진짜 ㄷㄷㄷ 아니 어제 경기 보다가 막판에 채널 돌렸는데 이런 대역전극이 펼쳐질 줄 누가 알았겠냐고 ㅋㅋㅋ SSG 팬들은 진짜 속 뒤집어졌을 듯 ㅠㅠ 아니 연패도 그냥 연패가 아니라 8연패면 진짜 심각한 수준 아니냐? 팀 분위기 완전 바닥 찍었을 같은데 이거 어떻게 수습하려나 모르겠다. 그래도 삼성은 진짜 강팀 상대로 역전승 거두면서 분위기 제대로 끌어올린 것 같아서 보기 좋더라. 박승규 선수 폼 올라온 건가? 기대되네.
솔직히 이번 시즌 KBO 진짜 예측불허임 ㅋㅋㅋ 작년에 우승팀이었던 SSG가 이렇게까지 무너지니까 진짜 야구는 결과를 알 수 없다는 말이 딱 맞는 것 같다. 어제 경기 보면서 다시 한번 느낀 건데, 진짜 한 방이 있는 선수가 팀 분위기 확 바꾸는 듯. 박승규 선수 홈런 한 방으로 삼성은 연패 끊고 분위기 전환 제대로 했고, SSG는 연패 기록 이어가면서 더 깊은 수렁으로 빠지는 거 보니까 씁쓸하더라. KBO 순위도 막판 갈수록 혼돈 그 자체일 것 같음. 지금 중위권 팀들 승차도 얼마 안 나는데 한 경기 한 경기가 진짜 중요할 것 같고. 하위권 팀들도 막판 스퍼트 올리면 순위 확 바뀔 수도 있을 것 같음.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 예측불허 경기가 또 KBO의 묘미 아니겠냐 ㅋㅋㅋ 매일매일 무슨 일이 벌어질지 모르니까 집중하게 되고 더 재미있는 것 같음. 어제 SSG 8연패 소식 들으면서 KBO 최초 육성 신화의 두 번째 선발 등판 예정인 뉴스도 같이 봤는데, 이런 선수들 보면 또 희망이 생기는 것 같기도 하고. 암튼 삼성은 어제 승리로 분위기 반전 제대로 했고, SSG는 빨리 연패 끊고 다시 치고 올라오길 바란다. 그래야 KBO 리그 전체가 더 재밌지 않겠냐.
형들은 어제 KBO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냐? SSG 8연패 진짜 충격적인데, 앞으로 팀 분위기 어떻게 될 것 같음? 그리고 삼성은 박승규 선수 활약으로 다시 상위권 치고 올라올 수 있을까? 다들 자유롭게 의견 좀 남겨줘 ㅋㅋㅋ 궁금하다!
솔직히 이번 시즌 KBO 진짜 예측불허임 ㅋㅋㅋ 작년에 우승팀이었던 SSG가 이렇게까지 무너지니까 진짜 야구는 결과를 알 수 없다는 말이 딱 맞는 것 같다. 어제 경기 보면서 다시 한번 느낀 건데, 진짜 한 방이 있는 선수가 팀 분위기 확 바꾸는 듯. 박승규 선수 홈런 한 방으로 삼성은 연패 끊고 분위기 전환 제대로 했고, SSG는 연패 기록 이어가면서 더 깊은 수렁으로 빠지는 거 보니까 씁쓸하더라. KBO 순위도 막판 갈수록 혼돈 그 자체일 것 같음. 지금 중위권 팀들 승차도 얼마 안 나는데 한 경기 한 경기가 진짜 중요할 것 같고. 하위권 팀들도 막판 스퍼트 올리면 순위 확 바뀔 수도 있을 것 같음.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 예측불허 경기가 또 KBO의 묘미 아니겠냐 ㅋㅋㅋ 매일매일 무슨 일이 벌어질지 모르니까 집중하게 되고 더 재미있는 것 같음. 어제 SSG 8연패 소식 들으면서 KBO 최초 육성 신화의 두 번째 선발 등판 예정인 뉴스도 같이 봤는데, 이런 선수들 보면 또 희망이 생기는 것 같기도 하고. 암튼 삼성은 어제 승리로 분위기 반전 제대로 했고, SSG는 빨리 연패 끊고 다시 치고 올라오길 바란다. 그래야 KBO 리그 전체가 더 재밌지 않겠냐.
형들은 어제 KBO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냐? SSG 8연패 진짜 충격적인데, 앞으로 팀 분위기 어떻게 될 것 같음? 그리고 삼성은 박승규 선수 활약으로 다시 상위권 치고 올라올 수 있을까? 다들 자유롭게 의견 좀 남겨줘 ㅋㅋㅋ 궁금하다!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경기 ㄷㄷ 거의 KO 아니었냐? 심판 ㅅㅂ4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교체투입 됐는데도 진거 실화냐 ㅋㅋㅋ 국대 경기 감상 후기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UFC 이번 백악관 쇼 실화냐? ㄷㄷ 트럼프 팔순잔치였음?20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올스타 최다득표 ㄹㅇ 밈인가? ㅋㅋㅋㅋ2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신인왕 유력한 한국계 선수 나오는데…국대 차출, 현실적으로 가능함?2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0대1 충격패? 에휴 진짜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ㅋㅋㅋ 진짜 현타 오네 ㅠㅠ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생각함? 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튀르키예 진짜 막판에 불타오른 거 보면 드라마가 따로 없었지 ㅋㅋㅋ 마지막까지 누가 이길지 몰라서 진짜 심장 쫄깃했다. 이런 게 월드컵이지 ㄹㅇ.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헐 고석현 복귀전 잡혔냐? 대박 미쳤네. 레보스노야니도 만만치 않은 놈인데, 석현이가 운영 잘하면 충분히 이길듯? 3연승 가즈아 ㄷㄷ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야야 롯데 또 망할라나는 너무했다 ㅋㅋㅋ 그래도 부산고인데 롯데 가도 잘 할 수 있지 않겠냐? 물론 롯데 가면 왠지 모르게 불안한건 사실이지만.. 다른 팀 갔으면 좋겠긴 하다.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2800억 실화냐고 ㅋㅋㅋ 나도 보고 내 눈을 의심했네. 아무리 레이커스라도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리브스 잘하는 건 맞는데 저 정도는 진짜 아닌데... 거품 제대로 꼈다 이건 진짜.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엥 득점률 5퍼는 너무 갔네 ㅋㅋㅋ 오늘 경기 봤는데 그 정도까진 아니었음. 골은 못 넣었지만 움직임은 좋았고 기회 자체는 많이 만들었잖아. 곧 터질 거 같던데 다음 경기 한번 지켜보자고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맨유 경기 왠지 불안하다는 사람 많네. 앤더슨 영입 때문에 더 그렇게 느끼는 건가? 맨유도 분명 준비 많이 했을 거임. 텐하흐 믿고 가자. 오늘 제발 깔끔하게 승리 좀 해주라!8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5년 제한이면 오타니도 꼼짝 못 할 거라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오타니는 그냥 존재 자체가 치트키인데 ㅋㅋㅋㅋ 그래도 지금처럼 10년 넘는 계약은 보기 힘들어지긴 할 듯.8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타니가 역대급인건 인정하는데, 투표가 인기투표 성격이 강하긴 해서 최다 득표는 좀 거품 끼지 않았나 싶기도 함. 솔직히 다른 포지션에도 진짜 잘하는 선수들 많은데 오타니가 워낙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니 다들 오타니만 보는 경향이 있는 것 같 ㄷㄷ9시간 41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