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첼시 이적시장 소식 떴네... 펠릭스 썰 돌더니 에드손은 머선일이고 ㄷㄷ
2026-05-28 03:37
12,22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 첼시 이적시장 소식 떴네... 펠릭스 썰 돌더니 에드손은 머선일이고 ㄷㄷ
형들 어제 오늘 경기 다들 잘 봤음? 나는 밤에 축구 보다가 잠깐 눈 붙였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첼시 이적시장 기사 떴길래 깜짝 놀랐네. 원래 펠릭스 이야기가 좀 돌았었는데, 맨유가 에드손 영입에 거의 근접했다는 기사 보니까 뭔가 좀 꼬이는 느낌이 들더라고. 첼시가 페르난데스 이적료로 120m 파운드를 요구한다는데, 이건 뭐 거의 천문학적인 금액 아닌가 싶음. 바르샤도 고든 영입에 나선다는데, 여름 이적시장 시작도 안 했는데 벌써부터 후끈하네요 진짜 ㅋㅋㅋ.
솔직히 첼시가 지금 리빌딩 제대로 하려면 큰 그림을 그려야 하는데, 페르난데스도 물론 좋은 선수지만 그 정도 이적료면 다른 포지션 보강까지 생각해야 하는 거 아님? 맨유가 에드손 영입하면 중원 싸움 더 치열해질 텐데, 첼시도 뭔가 제대로 된 영입을 해야 다음 시즌을 기약할 수 있을 것 같음. 개인적으로는 펠릭스도 좋지만, 첼시 수비진이나 공격진에 좀 더 무게감 있는 선수가 필요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바르샤가 고든 노리는 것도 이해는 가는데, 뉴캐슬도 핵심 선수 뺏기면 전력 손실 클 텐데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 이번 이적시장 진짜 역대급 꿀잼 예상합니다 ㄹㅇ.
그리고 축구 얘기 말고 다른 스포츠도 잠깐 얘기하자면, 어제 IPL 엘리미네이터에서 15살짜리 수리야반시 선수가 또 대활약했다는 소식 보니까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들더라고. 15살에 저런 퍼포먼스라니... 우리나라 포츠 유망주들도 저렇게 일찍부터 두각 나타내는 경우가 많은데, 진짜 타고난 재능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음. 나 때는 동네에서 공 좀 찬다고 설치던 게 전부였는데 ㅋㅋㅋㅋ.
암튼 형들 이번 주말에 또 재밌는 경기들 많이 있으니까 다들 본방 사수하자고! 이적시장 소식도 계속해서 올라올 텐데, 재밌는 썰 있으면 같이 공유 좀 부탁함! 다들 오늘 하루도 즐스해라 ㅂㅂ.
솔직히 첼시가 지금 리빌딩 제대로 하려면 큰 그림을 그려야 하는데, 페르난데스도 물론 좋은 선수지만 그 정도 이적료면 다른 포지션 보강까지 생각해야 하는 거 아님? 맨유가 에드손 영입하면 중원 싸움 더 치열해질 텐데, 첼시도 뭔가 제대로 된 영입을 해야 다음 시즌을 기약할 수 있을 것 같음. 개인적으로는 펠릭스도 좋지만, 첼시 수비진이나 공격진에 좀 더 무게감 있는 선수가 필요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바르샤가 고든 노리는 것도 이해는 가는데, 뉴캐슬도 핵심 선수 뺏기면 전력 손실 클 텐데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 이번 이적시장 진짜 역대급 꿀잼 예상합니다 ㄹㅇ.
그리고 축구 얘기 말고 다른 스포츠도 잠깐 얘기하자면, 어제 IPL 엘리미네이터에서 15살짜리 수리야반시 선수가 또 대활약했다는 소식 보니까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들더라고. 15살에 저런 퍼포먼스라니... 우리나라 포츠 유망주들도 저렇게 일찍부터 두각 나타내는 경우가 많은데, 진짜 타고난 재능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음. 나 때는 동네에서 공 좀 찬다고 설치던 게 전부였는데 ㅋㅋㅋㅋ.
암튼 형들 이번 주말에 또 재밌는 경기들 많이 있으니까 다들 본방 사수하자고! 이적시장 소식도 계속해서 올라올 텐데, 재밌는 썰 있으면 같이 공유 좀 부탁함! 다들 오늘 하루도 즐스해라 ㅂㅂ.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4년 2800억 ㄷㄷ 이게 맞냐?6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2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2026-06-25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ㄹㅇ 미쳤음 ㅋㅋㅋㅋ 복귀 초반엔 좀 삐걱거리는 감이 있었는데 확실히 한두 경기씩 치르면서 폼 올라오는 게 보이더라. 특히 슈퍼캐치는 진짜 지렸음. 저게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수비라니 ㄷㄷ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보면 가끔 야구 재미없어짐 ㅋㅋㅋ 혼자 다 해먹으니까 다른 선수들이 너무 평범해 보이잖아. 근데 또 그게 오타니의 매력이지.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중원 싸움 얘기 나오니까 작년에 그 경기 생각나네요 ㅋㅋㅋ 그때도 중원 개털려서 진짜 답답했는데 ㅠㅠ 감독님 고집은 진짜 알아줘야 함. 김민재도 괜히 인터뷰에서 힘들어하는 티 낸 게 아니라고 봄. 선수들만 죽어나는 전술은 이제 좀 그만했으면 좋겠어요.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는 거 아직 오피셜 아님. 이적설만으로 이렇게 김칫국 마시는 건 좀 그렇지 않음? 솔직히 저 가격이면 다른 팀들도 충분히 노릴 수 있다고 봄.3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어제 그거 보고 혈압 올랐잖음 ㅋㅋㅋ 토푸리아가 걍 줘팰뻔했는데 판정 줘버리네 ㄷㄷ 난 솔직히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는 판정은 좀 아니라고 봄. 전 챔피언 말도 그렇고 너무 편파적인거 아니냐고... 심판들 눈 삐었나 진짜.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엥 푸간지 컨디션 좋아 보였다고? 난 솔직히 좀 무거워 보이던데... 볼 간수도 예전만큼 찰지게 못하는 거 같고. 다음 경기에서 부활했으면 좋겠네 그래도.4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번에 페이커 선수 유튜브 보니까 해외 일정 엄청 많던데, 대전까지 오면 진짜 바쁘겠다. 그래도 e스포츠 발전에 기여하는 모습은 항상 멋있는 듯. 개인적으로는 다음 시즌에 더 좋은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음!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펩이 떠나면 엘리엇 앤더슨한테는 오히려 기회 될 수도 있겠네. 펩 전술이 너무 세밀해서 선수 개성을 죽인다는 얘기도 많았잖아. 새로운 감독 오면 더 날아다니는 거 볼 수 있을 듯.5시간 27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