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우승 간다고? ㅋㅋㅋㅋ 님들 진짜 정신 나갔음? ㄷㄷ
2026-05-28 08:14
11,64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닉스 우승 간다고? ㅋㅋㅋㅋ 님들 진짜 정신 나갔음? ㄷㄷ
어제 뉴욕 닉스가 클리블랜드를 4연승으로 발라버리고 53년 만에 NBA 우승을 노린다는 기사 봤냐? 댓글 보니까 닉스팬들 벌써 김칫국 오지게 마시던데, 솔직히 웃음만 나오더라 ㅋㅋㅋㅋㅋ 53년 만에 우승 도전이라니까 뭔가 대단해 보이지? 근데 현실적으로 지금 닉스 전력으로 우승이 가능하다고 생각함? 솔직히 동부 컨퍼런스만 해도 보스턴이랑 밀워키 있는데, 이 팀들 뚫는 게 쉬워 보임? 닉스가 이번 시즌 잘한 건 인정하는데, 우승은 진짜 다른 레벨의 이야기라고 봄.
클리블랜드가 4연패 당한 건 충격이긴 한데, 사실 클블은 원래 플옵 약체 느낌 좀 있었잖아. 그리고 닉스가 클블 잡았다고 바로 우승 전력으로 떡상하는 건 아니지 않나? 솔직히 브런슨이 미쳐 날뛰는 건 인정하는데, 한 명이 캐리하는 데는 한계가 명확함. 보스턴은 테이텀이랑 브라운이 버티고 있고, 밀워키는 야니스 괴물인데… 닉스 주전들 보면 과연 그 정도 파괴력이 있나? 내가 볼 땐 닉스 선수들이 경험도 부족하고, 중요한 순간에 멘탈 나가는 경우도 많아서 쉽게 우승할 거라고는 생각 안 함.
그리고 보스턴 마줄라 감독이 38세로 올해의 감독상 받았다는 기사도 같이 봤는데, 진짜 감독의 능력도 중요하지만, 결국 선수들의 경험과 팀워크가 우승을 결정한다고 보거든. 닉스가 올해 잘하고 있는 건 맞지만, 우승이라는 큰 그림을 그리기엔 아직 좀 부족해 보이는 게 내 개인적인 의견임. 53년 만의 우승 도전은 스토리는 좋지만, 현실적으로는 쉽지 않다고 생각함.
그래서 말인데, 진짜 님들은 닉스가 우승할 수 있다고 봄? 아니면 그냥 희망회로 돌리는 거임? 솔직히 지금 전력으로 닉스가 우승하면 내가 손에 장 지진다 ㄹㅇ. 다른 팀 팬들도 좀 현실적으로 생각 좀 하자 ㅋㅋㅋㅋㅋ 너무 오버하는 것 같아서 한마디 남겨봄.
클리블랜드가 4연패 당한 건 충격이긴 한데, 사실 클블은 원래 플옵 약체 느낌 좀 있었잖아. 그리고 닉스가 클블 잡았다고 바로 우승 전력으로 떡상하는 건 아니지 않나? 솔직히 브런슨이 미쳐 날뛰는 건 인정하는데, 한 명이 캐리하는 데는 한계가 명확함. 보스턴은 테이텀이랑 브라운이 버티고 있고, 밀워키는 야니스 괴물인데… 닉스 주전들 보면 과연 그 정도 파괴력이 있나? 내가 볼 땐 닉스 선수들이 경험도 부족하고, 중요한 순간에 멘탈 나가는 경우도 많아서 쉽게 우승할 거라고는 생각 안 함.
그리고 보스턴 마줄라 감독이 38세로 올해의 감독상 받았다는 기사도 같이 봤는데, 진짜 감독의 능력도 중요하지만, 결국 선수들의 경험과 팀워크가 우승을 결정한다고 보거든. 닉스가 올해 잘하고 있는 건 맞지만, 우승이라는 큰 그림을 그리기엔 아직 좀 부족해 보이는 게 내 개인적인 의견임. 53년 만의 우승 도전은 스토리는 좋지만, 현실적으로는 쉽지 않다고 생각함.
그래서 말인데, 진짜 님들은 닉스가 우승할 수 있다고 봄? 아니면 그냥 희망회로 돌리는 거임? 솔직히 지금 전력으로 닉스가 우승하면 내가 손에 장 지진다 ㄹㅇ. 다른 팀 팬들도 좀 현실적으로 생각 좀 하자 ㅋㅋㅋㅋㅋ 너무 오버하는 것 같아서 한마디 남겨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자 멀티히트에 슈퍼캐치 실화냐 ㄷㄷ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벤투 감독님, 설마 아직도 그 전술 고집하심? ㄷㄷㄷ8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감 ㅈㄴ 떨어지지 않냐? 맨시티 이적설도 솔직히... ㅉㅉ2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김태군 최재훈은 뭐가 됨 ㅋ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NBA 판도 개박살 예상함2026-06-26
-
[자유게시판] 안정환 형님 말대로 국대 경기 참혹한거 맞지 않냐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멀티히트? ㄷㄷㄷ 미쳤네 진짜2026-06-25
-
[자유게시판] ㄷㄷ 오늘 경기 이정후 또 기대되네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난 오타니가 투수랑 타자 둘 다 하는 거 자체로 대단하다고 생각함. 최다 득표까지 하다니 ㅋㅋㅋ 괜히 천재라고 불리는 게 아니지. 진짜 야구의 신이다 신.5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셨구나 ㅋㅋㅋㅋ 저도 보면서 답답했음. 아무리 수비가 좋았다지만 잉글랜드 공격수들 이름값 생각하면 무승부는 좀 충격이었죠. 돈이 전부는 아니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음.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나도 그 기사 보고 어이없어서 육성으로 웃었잖슴. "나도 당황스러워" 이거 진짜 레전드였음. 솔직히 선수들이랑 소통이 안되면 감독이 문제 아님? 요즘 감독들 왜케 다들 자기 말만 하는지 모르겠네 ㅠㅠ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슈퍼캐치 지렸음 ㅋㅋㅋ 진짜 수비도 물올랐더라. 솔직히 타격은 원래 잘하는 애니까 시간 문제였고 수비까지 받쳐주면 메이저도 가겠는데? ㄷㄷ6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와 2648억 진짜 미쳤네 ㅋㅋㅋㅋㅋ 근데 엘리엇 앤더슨 그만큼의 퍼포먼스 보여줄 수 있을지 의문임. 프리미어리그는 또 다르잖아? 맨시티 중원이 아무리 탄탄해도 펩 없으면 또 모르는 거임.7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아일랜드가 운이 좀 따랐다고 봄. 인도 선수들 컨디션이 좀 안 좋았거나 방심한 부분도 분명 있었을 듯. 그래도 뭐 이긴 건 이긴 거니 인정해야지 ㅋㅋ.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아침에 기사보고 눈 비볐다 ㅋㅋㅋ 2648억이면 진짜 미친 금액인데 펩이 앤더슨 같은 유형 좋아하는 건 다 아는 사실이잖아. 맨시티 중원 이제 그냥 사기캐릭 되는거임?8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엘리엇 앤더슨이 그렇게 비쌀 줄은 몰랐는데 ㅋㅋㅋㅋ 맨시티 유망주 키우는거 보면 진짜 대단하긴 함. 예전에 필 포든도 처음엔 저렇게까지 잘할 줄 몰랐는데 ㅋㅋㅋ 하여간 맨시티 보드진 일 잘하는 건 인정이다.10시간 55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