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ㅅㅂ NFC 오프시즌 무브들 진짜 레전드 ㅋㅋㅋ 최악은 어디냐?
2026-05-28 22:12
10,48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ㅅㅂ NFC 오프시즌 무브들 진짜 레전드 ㅋㅋㅋ 최악은 어디냐?
형들 오늘 하루도 힘내고 있어? 어제 오늘 경기들도 좀 봤는데, 역시 스포츠는 결과를 봐야 제맛인 것 같음. 특히 지금 오프시즌이라 그런가, 해외 스포츠 뉴스들 보면 팀들이 다음 시즌 준비하는 내용이 진짜 많잖아. 막 선수 트레이드나 영입 같은 거 보면서 우리 팀은 어떨까 막 설레고 기대되고 그럼 ㅋㅋ
근데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니까, NFC 오프시즌 무브 중에 베스트랑 워스트 뽑는 기사가 있더라 ㅋㅋㅋ 그거 보면서 '아 역시 나만 이런 생각하는 게 아니구나' 싶었음. 진짜 어떤 팀은 '와 미쳤다 대박' 싶고, 어떤 팀은 '아니 ㅅㅂ 이건 좀...' 싶은 무브들이 있잖아. 특히 NFC는 컨퍼런스 자체가 워낙 빡세서, 오프시즌 무브 하나하나가 다음 시즌 성적에 ㄹㅇ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개인적으로는 필라델피아 이글스 무브가 좀 인상 깊었음. 얘네는 오프시즌마다 진짜 끊임없이 전력을 보강하려는 노력이 보이더라. 물론 작년엔 좀 아쉬웠지만, 이번 오프시즌에 수비 보강에 엄청 신경 쓰는 것 같더라고. 쿼터백 젤런 허츠가 공격에서 캐리하는 건 말할 것도 없고, 수비가 좀 더 탄탄해지면 진짜 위협적인 팀이 될 것 같음. 뎀코비 딘이랑 놀런 스미스 같은 젊은 선수들 잘 키우면 진짜 든든할 듯.
반대로 좀 아쉽다고 생각하는 팀도 있었는데... 뭐 특정 팀 언급하면 또 싸움 날 수도 있으니까 조심스럽긴 한데, 솔직히 시애틀 시혹스는 좀 애매한 느낌? 지노 스미스가 작년에 잘하긴 했만, 장기적인 플랜을 생각하면 좀 더 과감한 투자가 필요하지 않나 싶었음. 오프시즌에 큰 변화를 주지 않고 현상 유지를 택한 게 다음 시즌에 어떤 결과로 나타날지 궁금하긴 하다. 물론 얘네도 나름의 이유가 있겠지만, 팬 입장에서는 좀 더 '와!' 하는 무브를 기대하게 되잖아.
그리고 세인츠 얘기가 뉴스에 잠깐 나오던데, 얘네는 쿼터백 딜레마를 어떻게 풀지 ㄹㅇ 궁금함. 데릭 카가 있긴 하지만, 솔직히 아직도 팀의 미래를 책임질 만한 확고한 쿼터백이라고 보기는 좀 어렵지 않나? 타이러 슈 같은 신인 쿼터백을 영입해서 키우려는 시도도 보이던데, 이게 과연 성공할지 아니면 또다시 쿼터백 방랑이 이어질지… 개인적으로 세인츠는 좀 더 명확한 방향성을 잡아야 한다고 생각함. 막말로 얘네도 슈퍼볼 한번 가려면 쿼터백 안정화가 필수잖아.
생각해보면 오프시즌은 진짜 감독, 단장들 능력 싸움인 것 같아. 한정된 샐러리 캡 안에서 최고의 효율을 뽑아내야 하고, 트레이드나 드래프트에서 '신의 한 수'를 둬야 하니까. 괜히 오프시즌마다 전문가들이 '역대급 오프시즌'이니 '망한 오프시즌'이니 하는 게 아니더라고. 우리도 막상 경기를 볼 때는 선수들 플레이에 집중하지만, 그 뒤에는 이런 치열한 수 싸움이 있다는 걸 알면 더 재밌는 것 같음.
아무튼 형들은 이번 오프시즌 무브 중에서 어떤 팀이 제일 잘했다고 생각하고, 어떤 팀이 좀 아쉽다고 생각해? 아니면 혹시 '이 팀은 진짜 말도 안 되는 무브를 했다' 싶은 곳이라도 있음? 의견들 좀 공유해보자 ㅋㅋ 나는 이글스 무브는 꽤 괜찮았다고 보는데, 다른 형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하네.
근데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니까, NFC 오프시즌 무브 중에 베스트랑 워스트 뽑는 기사가 있더라 ㅋㅋㅋ 그거 보면서 '아 역시 나만 이런 생각하는 게 아니구나' 싶었음. 진짜 어떤 팀은 '와 미쳤다 대박' 싶고, 어떤 팀은 '아니 ㅅㅂ 이건 좀...' 싶은 무브들이 있잖아. 특히 NFC는 컨퍼런스 자체가 워낙 빡세서, 오프시즌 무브 하나하나가 다음 시즌 성적에 ㄹㅇ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개인적으로는 필라델피아 이글스 무브가 좀 인상 깊었음. 얘네는 오프시즌마다 진짜 끊임없이 전력을 보강하려는 노력이 보이더라. 물론 작년엔 좀 아쉬웠지만, 이번 오프시즌에 수비 보강에 엄청 신경 쓰는 것 같더라고. 쿼터백 젤런 허츠가 공격에서 캐리하는 건 말할 것도 없고, 수비가 좀 더 탄탄해지면 진짜 위협적인 팀이 될 것 같음. 뎀코비 딘이랑 놀런 스미스 같은 젊은 선수들 잘 키우면 진짜 든든할 듯.
반대로 좀 아쉽다고 생각하는 팀도 있었는데... 뭐 특정 팀 언급하면 또 싸움 날 수도 있으니까 조심스럽긴 한데, 솔직히 시애틀 시혹스는 좀 애매한 느낌? 지노 스미스가 작년에 잘하긴 했만, 장기적인 플랜을 생각하면 좀 더 과감한 투자가 필요하지 않나 싶었음. 오프시즌에 큰 변화를 주지 않고 현상 유지를 택한 게 다음 시즌에 어떤 결과로 나타날지 궁금하긴 하다. 물론 얘네도 나름의 이유가 있겠지만, 팬 입장에서는 좀 더 '와!' 하는 무브를 기대하게 되잖아.
그리고 세인츠 얘기가 뉴스에 잠깐 나오던데, 얘네는 쿼터백 딜레마를 어떻게 풀지 ㄹㅇ 궁금함. 데릭 카가 있긴 하지만, 솔직히 아직도 팀의 미래를 책임질 만한 확고한 쿼터백이라고 보기는 좀 어렵지 않나? 타이러 슈 같은 신인 쿼터백을 영입해서 키우려는 시도도 보이던데, 이게 과연 성공할지 아니면 또다시 쿼터백 방랑이 이어질지… 개인적으로 세인츠는 좀 더 명확한 방향성을 잡아야 한다고 생각함. 막말로 얘네도 슈퍼볼 한번 가려면 쿼터백 안정화가 필수잖아.
생각해보면 오프시즌은 진짜 감독, 단장들 능력 싸움인 것 같아. 한정된 샐러리 캡 안에서 최고의 효율을 뽑아내야 하고, 트레이드나 드래프트에서 '신의 한 수'를 둬야 하니까. 괜히 오프시즌마다 전문가들이 '역대급 오프시즌'이니 '망한 오프시즌'이니 하는 게 아니더라고. 우리도 막상 경기를 볼 때는 선수들 플레이에 집중하지만, 그 뒤에는 이런 치열한 수 싸움이 있다는 걸 알면 더 재밌는 것 같음.
아무튼 형들은 이번 오프시즌 무브 중에서 어떤 팀이 제일 잘했다고 생각하고, 어떤 팀이 좀 아쉽다고 생각해? 아니면 혹시 '이 팀은 진짜 말도 안 되는 무브를 했다' 싶은 곳이라도 있음? 의견들 좀 공유해보자 ㅋㅋ 나는 이글스 무브는 꽤 괜찮았다고 보는데, 다른 형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하네.
-
[자유게시판] NBA 드래프트, BYU 디반사 1순위 위저즈 유니폼 ㄷㄷ 이변 아니냐?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번 신인들 ㄹㅇ 미쳤냐? KBO 낭만 지리네 ㄷㄷ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맨시티 경기 ㄹㅇ 개꿀잼 예상인데 ㄷㄷ?9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임?11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우승팀 T1 페이커 선수 근황 다들 앎?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ㄹㅇ 실화냐? 이러면 다음 시즌 우승은 따놓은 당상 아님?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ㅠ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올스타전 투표 결과 떴던데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미국한테 졌다고? ㅋㅋㅋㅋㅋ 아침에 바빠서 뉴스 못 봤는데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솔직히 미국은 좀 만만하게 봤는데 충격이네 ㄷㄷㄷ 아니 근데 우리 국대 그렇게 약체는 아니잖아 형들? 경기 다시 찾아봐야겠다 후...11분전
-
[자유게시판] 돈이 중요한 게 아니라 팀워크랑 리더십이 중요한 거지. 아무리 좋은 선수들 데려와도 삐걱거리면 답 없는 거 아니겠음? 감독 바꾼다고 바로 결될 리가 있나 ㅋㅋㅋ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예전에 파리 생제르맹이랑 토트넘에서 보여준 축구 생각하면 미국 국대랑도 잘 어울릴 것 같긴 함 ㅋㅋㅋ 젊은 선수들 키우는 데는 일가견 있으니까 미국 애들 잠재력 터트려주면 재밌을 듯?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엌 진짜 포체티노 형님 미국 가심? ㅋㅋㅋ 손흥민이 포체티노 있을 때 윙포로 폼 미쳤던 건 맞는데, 지금은 나이도 있고 솔직히 스타일도 좀 달라졌잖아. 국대 감독이면 오히려 포체티노 입장에서도 좀 쉬어가는 느낌 아니겠냐?4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어제 경기 이정후 미쳤더라 ㅋㅋㅋㅋ 나도 소리 지를 뻔했음. 만루 3루타는 진짜 게임 뒤집는 한 방이었지. 샌프란 팬들 벌써 응원가 만들 기세임 ㄷㄷ4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며칠 전에 내가 이정후 타격폼 좀 바뀌지 않았냐고 글 올렸었는데 그때는 다들 아니라더니 ㅋㅋㅋ 봐봐 맞잖아! 확실히 스윙 궤적도 그렇고 더 간결해졌음. 이제 진짜 괴물 되는 거 아니냐.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진짜 대박이지 않음? 양키스 오퍼를 거절하다니 깡따구 미쳤다 진짜 ㄷㄷ 덕분에 요즘 KBO 볼 맛 난다 임. 솔직히 국대 경기보다 요즘 리그 경기가 더 재밌는 것 같음 ㅋㅋ.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야알못이라서 그럼 ㅋㅋㅋ KBO에서 뛰면서 국대 승선하고 병역 혜택 받는게 더 큰 그림일 수도 있음. 메이저 가서 마이너 전전하다가 돌아오는 것보다 훨씬 나은 선택일 수도 있다 이 말임.10시간 53분전
댓글목록5
티몽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