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전 아스날 역전승 각 보는데 ㄷㄷ
2026-05-29 06:56
13,04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전 아스날 역전승 각 보는데 ㄷㄷ
형들 안녕.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고 있음? 곧 퇴근하고 오늘 저녁에 볼 경기들 정해야 할 시간인데, 다들 어떤 경기 볼지 정했음? 전 어제 프리미어리그 결승에서 리틀러가 험프리스 잡는 거 보면서 와 진짜 각본 없는 드라마는 스포츠밖에 없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거든. 그래서 오늘 경기도 뭔가 그런 명경기가 나오지 않을까 벌써부터 두근거림. 특히 이번 주에 아스날 관련해서 아르테타 감독 얘기 많이 나오면서 분위기 좋던데, 오늘 경기 기대감 뿜뿜임.
솔직히 요즘 축구판 보면 예전 코로나 때 무관중 경기 많았을 때 아르테타 감독이 아스날 분위기 다시 살렸다는 얘기 들을 때마다 신기하더라고. 그만큼 감독의 역량이 중요한데, 오늘 아스날 경기에서도 아르테타 감독의 전술이 빛을 발할지 궁금함. 상대팀도 만만치 않을 것 같아서 쉽지 않은 경기겠지만, 오히려 그래서 더 재밌을 것 같음. 괜히 점수 많이 나고 한쪽으로 기울어지는 경기보다 팽팽하게 맞서다가 막판에 역전골 터지는 게 진짜 꿀잼 아니겠음?
물론 다른 스포츠 경기도 많음. 롤챔스도 있고 야구도 있고. 근데 오늘따라 왠지 아스날 경기가 끌리네. 지난번 경기때 아쉽게 무승부였는데, 오늘은 꼭 승리해서 분위기 더 끌어올렸으면 좋겠음. 개인적으로는 마르티넬리가 오늘 골 하나 넣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음. 그 특유의 스피드로 상대 수비 휘젓는 거 보면 진짜 시원시원하잖아. 오늘 경기에서 진짜 '로봇이 아다'를 보여주면서 투지 넘치는 플레이 보여줬으면 좋겠음.
다들 오늘 어떤 경기 볼지, 그리고 그 경기에서 어떤 선수가 활약할지 기대하는 선수 있으면 댓글로 한번 풀어줘 봐. 같이 기대감 공유하면서 저녁 먹을 준비하자고 ㅋㅋ 퇴근하고 치킨에 맥주 마시면서 스포츠 보는 게 인생의 낙 아니겠음? 오늘 밤도 즐거운 스포츠 시청 되자고!
솔직히 요즘 축구판 보면 예전 코로나 때 무관중 경기 많았을 때 아르테타 감독이 아스날 분위기 다시 살렸다는 얘기 들을 때마다 신기하더라고. 그만큼 감독의 역량이 중요한데, 오늘 아스날 경기에서도 아르테타 감독의 전술이 빛을 발할지 궁금함. 상대팀도 만만치 않을 것 같아서 쉽지 않은 경기겠지만, 오히려 그래서 더 재밌을 것 같음. 괜히 점수 많이 나고 한쪽으로 기울어지는 경기보다 팽팽하게 맞서다가 막판에 역전골 터지는 게 진짜 꿀잼 아니겠음?
물론 다른 스포츠 경기도 많음. 롤챔스도 있고 야구도 있고. 근데 오늘따라 왠지 아스날 경기가 끌리네. 지난번 경기때 아쉽게 무승부였는데, 오늘은 꼭 승리해서 분위기 더 끌어올렸으면 좋겠음. 개인적으로는 마르티넬리가 오늘 골 하나 넣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음. 그 특유의 스피드로 상대 수비 휘젓는 거 보면 진짜 시원시원하잖아. 오늘 경기에서 진짜 '로봇이 아다'를 보여주면서 투지 넘치는 플레이 보여줬으면 좋겠음.
다들 오늘 어떤 경기 볼지, 그리고 그 경기에서 어떤 선수가 활약할지 기대하는 선수 있으면 댓글로 한번 풀어줘 봐. 같이 기대감 공유하면서 저녁 먹을 준비하자고 ㅋㅋ 퇴근하고 치킨에 맥주 마시면서 스포츠 보는 게 인생의 낙 아니겠음? 오늘 밤도 즐거운 스포츠 시청 되자고!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5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11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1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1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1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2026-06-27
-
[자유게시판] ㄹㅇ 이건 좀 지리긴 했음. 미국은 그냥 스케일 자체가 다르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우리나라는 언제쯤 저런 굵직한 이벤트 하나 터트릴까? 맨날 해외 스포츠 부러워만 할 순 없잖아 ㅠㅠ2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아육이형님 기사 뜬거 진짜임? ㄷㄷㄷ 전 여친이라니 또 뭔 일 터진건가요. 시즌 코앞인데 팀 분위기 망칠까봐 걱정되네요 진짜 ㅠㅠ50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펭귄스 프런트 일 잘하네 ㄷㄷ 이거 완전 팬심 저격 아니냐? 우리도 어릴 때 형이랑 맨날 공놀이하고 그랬는데, 저렇게 프로에서 같이 뛰면 진짜 감동 오지겠다 ㅠㅠ 부럽다 ㄹㅇ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백악관에서 UFC를 봤다고? ㄷㄷㄷ 트럼프 형님 진짜 상남자 인정한다. 우리나라 청와대에서도 언젠간 로드FC 경기 볼 날이 오면 좋겠는데... 솔직히 현실적으로는 좀 힘들겠지? ㅠㅠ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임. 페레이라가 싸우는 게 두렵다니 진짜 충격적이네요. 평소에 보여주던 포스 생각하면 상상도 못할 말인데.. 아무래도 헤비급 한 방은 부담이 크긴 할듯요.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ㄹㅇ 초반에 좀 불안하긴 했지. 근데 그때도 컨택은 좋아서 곧 터질 줄 알았음. 근데 생각보다 빨리 터져서 놀랐네. 메이저 투수들 공이 이제 만만해보이나 봄.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박문성도 오죽 답답했으면 저랬겠냐 ㅋㅋㅋ 솔직히 요즘 경기 보면 보는 내가 다 화남. 32강 탈락 확률 저거 진짜 충격이더라.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2648억까지 하겠음? 오버하는 뉴스 아님? ㅋㅋㅋ 아무리 앤더슨 잘해도 아직 그 정도는 아니라고 보는데. 만약 진짜면 맨시티는 무슨 금고를 통째로 옮겨왔나 싶을 정도다.5시간 52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