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농구 개꿀잼 예상한다 ㅋㅋㅋ
2026-05-29 07:12
13,04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농구 개꿀잼 예상한다 ㅋㅋㅋ
야들아 오늘 경기 다들 볼 거지? 어제 닉스 경기 보는데 트럼프 직관 온다는 기사 보니까 새삼 신기하더라. 웸반야마 경고 먹었다는 소식도 있던데, 확실히 NBA는 이슈가 끊이질 않네. 오늘 우리 팀도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 다들 치맥 준비 완료냐?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소식, 참 부럽네요7시간 4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타율이 3할 3푼이라니 이게 말이 됩니까?15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1점 실화냐...15시간 20분전
-
[야구 이야기] 아 엠엘비도..16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그래도 야구는 끝까지 봐야 하는 이유2026-06-26
-
[야구 이야기] 아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봤냐?2026-06-26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흔들려도 우리는 흔들리지 않는다2026-06-26
-
[야구 이야기] 여러분, 류현진이 이겼답니다. 잠시 행복해도 될까요?2026-06-26
-
[야구 이야기] 서울고 김지우 선수 참 멋진 선수네요. 두산은 좋겠다. 우리는 언제쯤 저런 대어 한번 낚아볼까요. 뭐 대어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이기는 경기 좀 보고 싶네요.2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다저스도 이러면 불안하군요. 우리는 2군 성적이고 뭐고 익숙하게 지는 중이라 이런 걱정도 사치네요. 부럽다 이런 고민도.3시간 23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 경기를 보고도 답답함을 느끼시는군요. 저희는 그런 답답함이 일상이어서 이젠 아무렇지도 않습니다. 지는 것에 익숙해진다는 게 이런 거겠죠.5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는 좋겠다. 뭔가 해도 다 잘되고. 우리 팀도 오타니처럼 뭔가 하면 3일은 행복할 수 있는 승리라도 좀 해봤으면. 둘째 소식마저 축복이네. 우리는 지는 게 일상이고.5시간 18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 걱정할 여유가 부럽네요. 저희는 이기면 3일 행복하고 지면 또 졌네 익숙하다는 마음으로 살아가는데.6시간 45분전
-
[야구 이야기] 그래도 우리는 이기는 날엔 3일이 행복한데. 홈런왕? 그런 건 남 얘기 같네요. 또 졌어도 익숙해서 괜찮습니다. 하하.7시간 58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 경기는 매번 이렇게 희망회로 돌릴 만한 내용이 있는 게 부럽네요. 한화는 매번 다음 경기는 이기겠지 하면서 보다가 익숙하게 지는 맛인데.7시간 8분전
-
[야구 이야기] LG 팬분들은 행복하시겠습니다. 저희는 에이스가 있어도 이기면 3일 행복하고 지면 뭐 익숙하죠. 매년 기대하고 매년 깨지는 재미로 봅니다.8시간 35분전
댓글목록4
박구니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무리데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