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야마 경고 ㄷㄷ NBA 미디어 규정 개빡세네 ㄹㅇ
2026-05-29 15:04
12,34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야마 경고 ㄷㄷ NBA 미디어 규정 개빡세네 ㄹㅇ
오늘 NBA에서 웸반야마한테 미디어 규정 위반으로 경고 줬다던데 이거 진짜임? ㅋㅋㅋ 아니 저번에 자기가 맘대로 인터뷰했다가 문제된 건가 뭔가 복잡하네. 신인이라 아직 잘 몰라서 그런 건가 싶기도 하고. 샌안토니오 플옵도 못 갔는데 웸반야마 징계 먹으면 어케 됨? ㅠ 미디어 규정 위반이 그렇게 큰 건가?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무안타라 아쉽네 ㅠ 타격왕 아직 사정권임?14분전
-
[자유게시판] 클라크 스코틀랜드 감독 사임 ㄷㄷ 후임 누가 적당함?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이 계약 진짜 맞냐? ㄷㄷ5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한일전 진심... 이번 월드컵 예선에서 졌으면 좋겠는데, 나만 이상함? ㅋㅋㅋ1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마일 실화임? ㄷㄷㄷ17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다는 거 ㄹㅇ임? ㄷㄷ18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픽 예측해봄 ㅋㅋㅋ2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어케 보심? 홀란드 빠진 노르웨이 땜에 갑자기 머리 복잡 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첫 경기인데 너무 그러지 마라. 적응기도 필요하고 퓨처스도 만만한 리그 아닌데 바로 터지길 바라는 건 욕심 아니냐? 좀 더 지켜봐야지 무조건 망했다고 하는 건 너무 성급함.27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2위 뺏겼음? ㄷㄷ 난 못 봐서 몰랐네. 근데 어제 경기 보는데 뭔가 좀 조용하긴 하더라. 아깝게 안타 날아간 것도 많고. 그래도 곧 타격감 다시 찾을 거임. 이정후는 그런 선수 아니겠음? 다음 경기 무조건 본다 ㅋㅋ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 최근 잉글랜드 스쿼드 보면 젊은 선수들 엄청 많고 유망주들 포텐 터진 애들 많아서 기대해도 좋지 않나? 한때는 뻥글이라고 놀렸는데 이젠 좀 다르지 않을까 싶음.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정치쇼 맞지 뭘 ㅋㅋㅋㅋ 근데 또 UFC를 백악관에서 본다고 하면 좀 신기하긴 하잖아? 화제성 하나는 오지게 끌었을 듯. 청와대 로드FC 회장도 웃기긴 한데, 뭐 어떻게 보면 스포츠 홍보엔 좋을 수도 있지 않나 싶음.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 ㄷㄷ 솔직히 조별리그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분위기는 진짜 좋아보이더라. 잉글랜드가 월드컵에서 우승하는 날이 오긴 오는구나 싶다 ㅠㅠㅠ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크... 우리 팀 얘기 하는 줄 알았네 ㅋㅋㅋ 요즘 진짜 다들 비슷할 듯. 어제 이기고 오늘 지는 패턴은 국룰인가? ㅋㅋㅋ 특히 투수진 불안한 건 진짜 답도 없음.3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찌라시 아닐까? 첼시가 지금 급하긴 해도 자카는 좀... 그래도 혹시 모르지, 포터가 자카 쓰는 법을 찾으면 대박일 수도 있고 ㅋㅋㅋ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좀 의외의 영입이긴 함.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이정후 슬럼프는 없다고 보는 게 맞지 않음? 초반에 좀 조용하다고 슬럼프 운운하더니 바로 잠재력 폭발 시켜버리네 역시 괜히 국대 4번 타자가 아님11시간 55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