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허인서 10호포 쳤다고 실력 논란 끝난 거임? ㅋㅋㅋ 솔직히 아직 멀었잖아? ㄷㄷ
2026-05-29 21:44
11,85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화 허인서 10호포 쳤다고 실력 논란 끝난 거임? ㅋㅋㅋ 솔직히 아직 멀었잖아? ㄷㄷ
야 솔직히 다들 오늘 허인서 10호포 기사 보고 혹시나 해서 들어왔을 것 같음 ㅋㅋㅋ 허인서가 드디어 두 자릿수 홈런 쳤다고 난리인데, 이거 가지고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하는 애들은 진짜 야구 볼 줄 모르는 거 아니냐? 내 기준에선 아직 갈 길이 멀어 보임. 그냥 한두 경기 터진 걸로 착각하는 거지 뭐.
솔직히 말해서 허인서가 그동안 보여준 퍼포먼스를 보면 10호포가 터진 게 오히려 신기할 정도였음. 타율은 여전히 바닥 기고 있고, 중요할 때 병살 치는 건 또 어떻고? 득점권에서 맥 끊는 건 거의 예술 수준 아니었냐? ㅋㅋㅋㅋㅋ 오늘 홈런 하나 쳤다고 그동안의 모든 단점이 다 상쇄되는 줄 아는 건가? 나만 그렇게 생각함?
물론 시즌 초반에 워낙 부진해서 팬들 속 터지게 한 거 생각하면 10호포가 나름의 반등 신호탄이라고 볼 수도 있겠지. 근데 그게 전부면 곤란하다 이거임. 아직도 출루율은 아쉬움이 너무 크고, 선구안도 갈 길이 멀어 보임. 솔직히 한화 팬 입장에서 봐도 답답한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님.
다른 팀 용병이나 주전 선수들 보면 홈런 10개는 그냥 기본 중에 기본이잖아? 솔직히 허인서가 지금 당장 팀의 중심 타자로 활약한다고 보기도 어렵고. 이번 10호포가 단순히 운이 좋았거나 상대 투수 실투를 놓치지 않은 정도일 수도 있다는 거지. 물론 노력이야 했겠지만, 이 한 방으로 모든 걸 덮을 수는 없다고 봄.
솔직히 나는 이번 홈런보다도 이후의 경기력에 더 관심이 많음. 이 기세를 이어가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느냐가 핵심 아님? 지금까지는 좋은 경기 다음엔 귀신같이 부진하는 패턴이 너무 많아서 실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거든. 이번에도 반짝하고 말까 봐 솔직히 걱정이 앞선다.
그리고 팀 전체적인 분위기도 봐야 함. 한화가 지금 마냥 잘 나가는 것도 아니고, 허인서 한 명이 터진다고 해서 팀 성적이 확 올라갈 정도는 아니잖아? 다른 선수들도 분발해야 하고, 팀 전체적으로 수비나 주루 플레이도 더 다듬어야 할 부분이 많음. 허인서만 잘한다고 될 일이 아니라는 거지.
개인적으로는 허인서가 10호포를 치긴 했어도, 아직은 지켜봐야 할 선수가 맞다고 봄. 이 한 방으로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외치는 건 너무 성급한 판단 아닐까? 님들은 이번 허인서 10호포 가지고 어떻게 생각함? 진짜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봐도 되는 거임? ㄷㄷㄷ
솔직히 말해서 허인서가 그동안 보여준 퍼포먼스를 보면 10호포가 터진 게 오히려 신기할 정도였음. 타율은 여전히 바닥 기고 있고, 중요할 때 병살 치는 건 또 어떻고? 득점권에서 맥 끊는 건 거의 예술 수준 아니었냐? ㅋㅋㅋㅋㅋ 오늘 홈런 하나 쳤다고 그동안의 모든 단점이 다 상쇄되는 줄 아는 건가? 나만 그렇게 생각함?
물론 시즌 초반에 워낙 부진해서 팬들 속 터지게 한 거 생각하면 10호포가 나름의 반등 신호탄이라고 볼 수도 있겠지. 근데 그게 전부면 곤란하다 이거임. 아직도 출루율은 아쉬움이 너무 크고, 선구안도 갈 길이 멀어 보임. 솔직히 한화 팬 입장에서 봐도 답답한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님.
다른 팀 용병이나 주전 선수들 보면 홈런 10개는 그냥 기본 중에 기본이잖아? 솔직히 허인서가 지금 당장 팀의 중심 타자로 활약한다고 보기도 어렵고. 이번 10호포가 단순히 운이 좋았거나 상대 투수 실투를 놓치지 않은 정도일 수도 있다는 거지. 물론 노력이야 했겠지만, 이 한 방으로 모든 걸 덮을 수는 없다고 봄.
솔직히 나는 이번 홈런보다도 이후의 경기력에 더 관심이 많음. 이 기세를 이어가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느냐가 핵심 아님? 지금까지는 좋은 경기 다음엔 귀신같이 부진하는 패턴이 너무 많아서 실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거든. 이번에도 반짝하고 말까 봐 솔직히 걱정이 앞선다.
그리고 팀 전체적인 분위기도 봐야 함. 한화가 지금 마냥 잘 나가는 것도 아니고, 허인서 한 명이 터진다고 해서 팀 성적이 확 올라갈 정도는 아니잖아? 다른 선수들도 분발해야 하고, 팀 전체적으로 수비나 주루 플레이도 더 다듬어야 할 부분이 많음. 허인서만 잘한다고 될 일이 아니라는 거지.
개인적으로는 허인서가 10호포를 치긴 했어도, 아직은 지켜봐야 할 선수가 맞다고 봄. 이 한 방으로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외치는 건 너무 성급한 판단 아닐까? 님들은 이번 허인서 10호포 가지고 어떻게 생각함? 진짜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봐도 되는 거임? ㄷㄷㄷ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결제 각인가요, 쿠팡플레이 님?8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대체자 벌써 구했다고? 내 통장 대체자는 누가 구해줘...12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강인이라서 구독료를 냈는데... 흑흑 이번 달도 파산이네 ㅠㅠ15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22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23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2026-06-27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2026-06-27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이강인 선수 메달 못 받은 것도 속상한데, 챔스 결승 보려면 쿠플 결제했어야 했잖아요? ㅠㅠ 전 그거 결제할 돈도 없어서 못 봤는데, 이런 소식 들으니 더 속상하네요... 이놈의 중계권료 때문에 메달 소식도 마음 편히 못 보고 있어요.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진짜 어제 경기 보고 너무 화나서 잠도 못 잤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쿠팡플레이 결제 안 하고 푹 잤을 텐데... 매달 나가는 중계권료도 아까워 죽겠는데 결과까지 이러니 현타 오네요. 제 통장만 텅장 되고 얻는 게 없어요. 다음 시즌은 제발 치킨값이라도 벌게 해줘라...ㅠㅠ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 근데 솔직히 메시 없으니깐 오히려 다른 선수들이 더 살아나는 느낌 아니었냐? 너무 메시 위주로 돌아가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어제는 팀 전체가 유기적으로 움직이는 게 훨씬 보기 좋더라. 물론 메시 있으면 더 좋겠지만.1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가면 또 라리가 중계권 때문에 티빙이랑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까지 다 결제해야 하잖아요… 제 통장 이미 텅장인데 ㅠㅠㅠ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 못 시켜 먹겠네요…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ㄴㄴ 근데 나는 솔직히 닉스 경기력 좋았던 건 맞는데 파이널 공 경매 얘기는 좀 오바 같은데? 아직 시즌 초반인데 벌써부터 김칫국 마시는 거 아니냐 ㅋㅋㅋ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솔직히 리세도 리세인데 토마스 룰링은 좀 아니었음. 그거 때문에 WNBA 욕 오지게 먹었는데, 리세가 잘해주니까 그나마 좀 묻히는 감이 있지.2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메시 없었으면 경기 재미없어서 중계권료도 아까웠을 거 아냐!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티빙까지 매달 나가는 돈이 얼만데, 내 통장 텅장 되는 거 이제 익숙하다 익숙해... 이번 달도 치킨 다섯 마리는 날아갔네 ㅠㅠ2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선수 프리미어리그라니! 와 진짜 대박이네요! 근데… 그러면 또 프리미어리그 중계권 때문에 어디 유료채널 추가 구독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지금도 월 구독료가 치킨 5마리 값인데… 저 또 파산하는 소리 들린다… 엉엉.2시간 24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