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스 콜 복귀ㄷㄷ 이번시즌 우승각 나오냐?ㅋㅋ 미쳤다 진짜
2026-05-24 08:48
10,87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양키스 콜 복귀ㄷㄷ 이번시즌 우승각 나오냐?ㅋㅋ 미쳤다 진짜
형들 오늘 양키스 에이스 콜 복귀전 봤음? 와 진짜 미쳤더라. 20개월 만의 복귀전인데 6이닝 무실점이라니 이게 말이 되냐고ㅋㅋ 완전 다른 투수 같았음. 솔직히 올해 양키스 선발진 좀 불안한 감 있었는데, 콜 돌아오니까 진짜 든든하다 못해 압도적이네. 이게 바로 에이스의 품격인가 싶다.
콜이 이렇게 잘 던져주면 선발 로테이션 숨통 확 트이는 건 물론이고, 불펜도 부담 덜 가서 더 힘낼 수 있 것 같음. 지금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선두 달리고 있는데, 콜 복귀로 더 격차 벌릴 수 있을 듯. 특히 보스턴이나 볼티모어 추격하는 입장에서는 진짜 뼈아픈 소식일 거임. 콜이 던지는 날은 무조건 승리 추가라고 보면 되니까. 남은 시즌 콜이 꾸준히 이 정도 퍼포먼스만 보여주면 월드시리즈 우승도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고 본다.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라 단정하긴 이르지만, 콜의 부활은 양키스에게 엄청난 호재인 건 분명함. 타선도 요즘 불방망이 휘두르고 있고, 수비도 안정적이라 전반적으로 팀 분위기 엄청 좋을 듯. 과연 양키스가 콜의 복귀를 발판 삼아 끝까지 선두를 지키고 우승까지 차지할 수 있을지 진짜 기대된다. 솔직히 올해 양키스 우승하면 ㄹㅇ 역대급 시즌으로 기억될 것 같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콜 복귀가 양키스 우승에 얼마나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댓글로 의견 좀 남겨줘봐. 같이 예측 분석 해보자고ㅋㅋ
콜이 이렇게 잘 던져주면 선발 로테이션 숨통 확 트이는 건 물론이고, 불펜도 부담 덜 가서 더 힘낼 수 있 것 같음. 지금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선두 달리고 있는데, 콜 복귀로 더 격차 벌릴 수 있을 듯. 특히 보스턴이나 볼티모어 추격하는 입장에서는 진짜 뼈아픈 소식일 거임. 콜이 던지는 날은 무조건 승리 추가라고 보면 되니까. 남은 시즌 콜이 꾸준히 이 정도 퍼포먼스만 보여주면 월드시리즈 우승도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고 본다.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라 단정하긴 이르지만, 콜의 부활은 양키스에게 엄청난 호재인 건 분명함. 타선도 요즘 불방망이 휘두르고 있고, 수비도 안정적이라 전반적으로 팀 분위기 엄청 좋을 듯. 과연 양키스가 콜의 복귀를 발판 삼아 끝까지 선두를 지키고 우승까지 차지할 수 있을지 진짜 기대된다. 솔직히 올해 양키스 우승하면 ㄹㅇ 역대급 시즌으로 기억될 것 같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콜 복귀가 양키스 우승에 얼마나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댓글로 의견 좀 남겨줘봐. 같이 예측 분석 해보자고ㅋㅋ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1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16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헐 개소리임 ㅋㅋ AI가 아무리 분석 잘해도 선수 컨디션이나 멘탈 터지는 건 예측 못 함. 작년 롤드컵 보면 압박감에 실수하는 경우도 많았는데 그런걸 AI가 어케 알아? 결국 사람이 하는 게임이라 변수가 너무 많음.1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떴냐? ㅋㅋㅋㅋ 벨기에에서 잘하긴 했는데 EPL이나 분데스 가면 체감 차이 오질텐데. 가서도 지금처럼 골 박아주면 좋겠다 ㄹㅇ.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 근데 솔직히 라인업만 좋으면 뭐하냐 저번 경기 수비 어버버 하는거 보고 혈압 올랐는데 ㅋㅋㅋ 이강인도 요즘 기복 좀 있지 않음? 그래도 일단 기대는 해본다 ㅠㅠ 제발 오늘은 시원하게 이겨줘라58분전
-
[자유게시판] 김태형 감독님도 어쩔 수 없을 거임. 선수들 멘탈이 이미 나간 것 같던데. 투수들도 그렇고 타자들도 그렇고 총체적 난국임 ㄷㄷ 내년엔 좀 달라질려나 모르겠다. 매년 이맘때마다 이 소리 하는 것도 지겹네.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멕시코에 LG 팬이 있을 수는 있는데 임찬규 선수를 딱 알아보는 건 진짜 신기하긴 함 ㅋㅋㅋㅋ 해외에서 국대 선수도 아니고 럽 선수 팬 만나는 거 진짜 쉽지 않은데 ㄷㄷ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착잡한 심정이래서 뭔가 했네. 원래 응원하는 팀은 시즌 내내 롤러코스터 타는 게 국룰 아니겠음? 너무 낙담하지 말고 담주엔 또 이기겠지 하는 마음으로 보면 됨. 어차피 우승 아니면 2등인데 뭐.6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글쓴이 최소 야잘알 인정. 근데 난 솔직히 한화는 좀 불안불안하더라. 롯데 타선 요즘 불 붙어서 언제 터질지 몰라. 오늘 이승엽 감독님 지략 싸움 기대됨 ㄷㄷ7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슈워버 3홈런이랑 하퍼 사이클링 히트 동시에 나온 경기라니 역대급 맞지. 나 그 경기 관갔었는데 진짜 평생 못 잊을듯. 필리스팬들 환호성 아직도 귓가에 맴돈다 ㅋㅋㅋ8시간 3분전
댓글목록3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