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사 보다가 심장 쫄렸네 ㄷㄷ 우식은 진짜 미친놈인가
2026-05-24 09:01
10,96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기사 보다가 심장 쫄렸네 ㄷㄷ 우식은 진짜 미친놈인가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진짜 간 떨어질 뻔했네 ㅋㅋㅋ 원래 아침에 눈 뜨면 폰으로 전날 경기 결과나 주요 뉴스 헤드라인 쭉 훑어보는 게 루틴인데, 오늘 우식 경기 결과 보고 깜짝 놀랐다. 와, 기사 제목부터 '우식 진땀승' '휴대폰 던질 뻔' 이런 거 막 올라와 있는데 진짜 무슨 일이 있었나 싶더라. 사실 경기 못 봤거든 ㅋㅋㅋ 스포 안 당하려고 기사도 대충 봤는데, 그래도 내용 보니까 진짜 엄청났던 모양이더라고.
솔직히 우식 정도 되면 그냥 무난하게 이기는 그림 상상했는데, 상대가 그렇게까지 잘했나 싶기도 하고 아니면 우식이 좀 방심했나 싶기도 하고 암튼 엄청 접전이었던 모양이야. 솔직히 이 형은 이제 좀 편하게 이겨줘도 되는데 ㅋㅋㅋ 매번 이렇게 심장 쫄깃하게 만들면 팬들도 수명 깎인다니까? ㅠ 그래도 결국 이겼다니 다행이긴 한데, 다음 경기부터는 좀 더 시원하게 이기는 모습 보고 싶다 진짜. 괜히 기사 제목만 보고도 아드레날린 폭발하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
그리고 NBA 쪽은 또 오클라호마 미첼 부상 소식 있네. 이쯤 되면 진짜 부상 병동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야. 중요한 선수들 다 빠지면 플레이오프 재미도 반감되는데 이거 어떡하냐. 어제 경기 보다가도 뭔가 좀 답답하더라니 이런 이유가 있었구만. 부상 없이 다들 풀 전력으로 붙어야 진정한 재미인데 말이야. 빨리 복귀해서 멋진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다.
암튼 요즘 스포츠 뉴스들 보면 참 런저런 이야기가 많아서 하루가 심심할 틈이 없다니까. 형들은 오늘 어떤 기사 보고 제일 놀랐어? 아니면 기억에 남는 뉴스 있어?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
솔직히 우식 정도 되면 그냥 무난하게 이기는 그림 상상했는데, 상대가 그렇게까지 잘했나 싶기도 하고 아니면 우식이 좀 방심했나 싶기도 하고 암튼 엄청 접전이었던 모양이야. 솔직히 이 형은 이제 좀 편하게 이겨줘도 되는데 ㅋㅋㅋ 매번 이렇게 심장 쫄깃하게 만들면 팬들도 수명 깎인다니까? ㅠ 그래도 결국 이겼다니 다행이긴 한데, 다음 경기부터는 좀 더 시원하게 이기는 모습 보고 싶다 진짜. 괜히 기사 제목만 보고도 아드레날린 폭발하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
그리고 NBA 쪽은 또 오클라호마 미첼 부상 소식 있네. 이쯤 되면 진짜 부상 병동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야. 중요한 선수들 다 빠지면 플레이오프 재미도 반감되는데 이거 어떡하냐. 어제 경기 보다가도 뭔가 좀 답답하더라니 이런 이유가 있었구만. 부상 없이 다들 풀 전력으로 붙어야 진정한 재미인데 말이야. 빨리 복귀해서 멋진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다.
암튼 요즘 스포츠 뉴스들 보면 참 런저런 이야기가 많아서 하루가 심심할 틈이 없다니까. 형들은 오늘 어떤 기사 보고 제일 놀랐어? 아니면 기억에 남는 뉴스 있어?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vs 축구 뭐 보냐? 진지하게 추천 좀 ㄷㄷ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시형 아직도 미쳤냐? 하이라이트 지렸다 진짜 ㄷㄷ1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오늘 축구 보는데.. 이강인 진짜 미친 재능 아님? ㄷㄷ1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결승전 ㄷㄷ 이변 아닌 이변 아니었냐? ㅋㅋㅋ2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타운스 양키스 드립은 또 뭔데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ㄹㅇ팩트임?2026-06-21
-
[자유게시판] 윈덤 클락 쟤 진짜 월클임? 아니면 운빨인거임? ㅋㅋㅋ 솔직히 인정 못함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음바페 월드컵 득점 페이스 ㄹㅇ 미친 거 아니냐?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아침에 일어나서 하이라이트 봤는데 진짜 감탄만 나옴 ㅋㅋㅋ 요즘 슈팅 때리는 족족 골대 구석으로 박히는 거 보면 미친 거 같음. 득점왕 욕심 나긴 하는데, 솔직히 부상 없이 시즌 완주하는 것만으로도 대박일듯. 개인적으로 20골은 무조건 넘긴다에 한 표 던진다 ㄷㄷ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가을야구는 물 건너간 수준이 아니라 이미 침몰해서 심해까지 내려간 거 아니냐? ㅋㅋㅋ 매년 이맘때쯤 되면 다들 기대 접는 거 국룰이잖음. 이제는 그냥 그러려니 함.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진짜 대박이긴 했음 ㄷㄷㄷ 근데 난 어제 그거 보고나서 너무 잠이 와서 그냥 잤음 ㅋㅋㅋ 오늘 MLB 류현진 등판한대서 그거 보고 대기중임. 오랜만에 던지는 거라 기대된다.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로페스 솔직히 지명타자 임팩트가 오타니 투타겸업이랑 비교가 안 되긴 함. 아무리 타격 1위라도 오타니는 진짜 야구 자체를 뒤흔드는 수준이라 ㄷㄷ 근데 로페스도 진짜 잘하긴 하지. 타격 스탯 보면 미쳤음.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만 그런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나도 어제부터 오늘 경기만 기다렸음. 한화랑 롯데 경기 진짜 기대되긴 한다. 류현진 복귀 효과 제대로 보는 듯.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하퍼가 데뷔 첫 사이클링 히트인 건 좀 의외다 ㅋㅋㅋ 그동안 워낙 잘해서 이미 했을 줄 알았는데. 역시 야구는 알다가도 모르겠어. 그래도 오늘 미친 퍼포먼스는 인정 또 인정임.8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가는거 솔직히 킹정이지 벅스에서 더 뭘 해주겠냐. 근데 번드루소바는 진짜 아쉽다 ㅠㅠ 그 재능으로 징계라니... 부상도 아니고 진짜 역대급 재능 낭비 맞음.1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마두에케 ㄹㅇ 폼 미쳤지! 어제 경기 보고 소름 돋았다니까. 유스 출신이라 더 애착 가긴 하는데, 얘가 이렇게 터질 줄은 몰랐음. 유로까지는 솔직히 좀 어렵지 않을까 싶다가도, 지금 폼이면 후보로는 가능할 것도 같고 ㅋㅋㅋ16시간 53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