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광주제일고 박찬민 MLB ㄷㄷ 이건 진짜 국대급 아님?
2026-05-24 18:05
10,23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광주제일고 박찬민 MLB ㄷㄷ 이건 진짜 국대급 아님?
오늘 보니까 광주제일고 박찬민 투수 필라델피아랑 계약했더라. ㄹㅇ 고등학생이 바로 MLB 가는 거 보고 소름 돋음. 솔직히 우리나라 고교 무대에서 저 정도 피지컬이랑 구위면 국대급 아님? 아니면 가서 박살나는 경우도 꽤 있어서 아직은 모름? 님들 생각은 어떰?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2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6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10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11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15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18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2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2026-06-22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가면 또 어디서 봐야 하는 건가요? ㅠㅠ 티빙에 쿠플에 이제는 라리가 중계권 또 찾아야 하는 건가요? 제발 이제 그만. 제 월급은 왜 맨날 스포츠 중계 구독료로 다 나가는 건지 모르겠어요.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거 보려고 또 구독료 내야 하나... 하 진짜 맨시티 폼 떨어지는 건 둘째치고 이 데이터 보려면 돈 내야 하는 현실이 서럽네.43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김민재랑 비교하는건 아직 이르다고 생각함. 근데 러브콜 자체는 찐일수도 있음. 요새 젊은 수비수들 몸값 비싸잖아. EPL은 아니더라도 유럽 중소리그에서 노릴만하지. 일단 이적하면 좋겠다!2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라리가 이적하면 또 라리가 중계권 결제해야 되는 건가요? 지금도 스포티비, 쿠플, 티빙까지 월 구독료가 너무 많아서 통장이 텅장인데. 이강인 선수 응원하고 싶지만 제 지갑 사정은 좀 봐줬으면 좋겠네요 ㅠㅠ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다저스 요즘 진짜 미쳤지 ㅋㅋㅋ 오타니 프리먼 듀오 홈런은 그냥 필승 공식인 거 같음. 50승 선착은 진짜 넘사벽이다 ㄷㄷ 이 기세면 월시 우승은 그냥 따놓은 당상 아니냐?3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우리 강인이 챔스 뛰는 거 봐야 하는데... 쿠팡이랑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아 벌써부터 다음 달 통장 텅장 될 생각에 눈물이... 월급은 스쳐 갈 뿐이고...3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는 맨날 돈 처발라서 우승하니 예측이고 뭐고 짜증난다 진짜. 우리는 영입도 못 하고 징징거려도 안 들어주니 뭐.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음... 아직은 설레발이 좀 이른 거 같기도? 기사 떴다고 다 가는 건 아니잖아. 그래도 국대에서 보여주는 피지컬은 워낙 좋아서 기대는 되긴 함. 일단 남아공전이나 잘 했으면 좋겠네.3시간 23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