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식 푸리 다전 예상하는 분들 많던데 ㄹㅇ 임? ㄷㄷ
2026-05-24 22:40
9,65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식 푸리 다전 예상하는 분들 많던데 ㄹㅇ 임? ㄷㄷ
형님들 어제 우식 경기 보셨습니까? 진짜 이건 뭐 말이 안 나오는 경기였네요. 푸리 이놈이 그렇게 방심하다가 결국 우식한테 제대로 한 방 먹는 걸 보니까 속이 다 시원하더라구요. 다들 푸리가 너무 압도적이라고 예상했는데, 역시 스포츠는 이래서 재밌는 것 같습니다. 어제 승리 보면서 헤비급 판도가 진짜 요동치겠구나 싶었어요.
근데 커뮤니티 여기저기 보니까 우식이랑 푸리 2차전은 물론이고 3차전지 가는 거 아니냐는 얘기가 많던데, 이게 진짜 가능성 있는 얘기인가요? 물론 푸리가 그렇게 쉽게 물러날 놈은 아니겠지만, 어제 경기력으로 봐선 우식이 너무 완벽해서 다시 붙어도 우식이 이길 것 같거든요. 솔직히 푸리가 정신적으로 너무 흔들리는 모습이 보였잖아요. 'Not mentally doable to stay like this' 라는 푸리 반응도 있던데, 솔직히 그럴 만도 하죠. 그렇게 압도적이라고 생각했던 본인이 저렇게 무너졌으니. 과연 2차전에서 푸리가 정신력을 회복하고 나올지 아니면 또 무너질지 궁금하네요.
이거 보면서 문득 이번 시즌 KBO 생각도 나더라고요. 초반에 압도적이라고 평가받던 팀들이 갑자기 흔들리고, 예상치 못했던 팀들이 치고 올라오는 모습이 꽤 있잖아요. 야구는 또 장기 레이스니까 복합적인 요소가 많지만, 한방 승부인 복싱이나 단기전은 정말 그날 컨디션과 정신력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어제 우식은 그 모든 걸 완벽하게 갖춘 것 같았어요.
암튼 우식 경기 보고 나니까 다음 비급 매치가 진짜 기대되네요. 과연 우식이 계속해서 챔피언 자리를 지킬지, 아니면 푸리가 리벤지에 성공할지, 아니면 또 다른 강자가 나타날지. 형님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다들 의견 좀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
근데 커뮤니티 여기저기 보니까 우식이랑 푸리 2차전은 물론이고 3차전지 가는 거 아니냐는 얘기가 많던데, 이게 진짜 가능성 있는 얘기인가요? 물론 푸리가 그렇게 쉽게 물러날 놈은 아니겠지만, 어제 경기력으로 봐선 우식이 너무 완벽해서 다시 붙어도 우식이 이길 것 같거든요. 솔직히 푸리가 정신적으로 너무 흔들리는 모습이 보였잖아요. 'Not mentally doable to stay like this' 라는 푸리 반응도 있던데, 솔직히 그럴 만도 하죠. 그렇게 압도적이라고 생각했던 본인이 저렇게 무너졌으니. 과연 2차전에서 푸리가 정신력을 회복하고 나올지 아니면 또 무너질지 궁금하네요.
이거 보면서 문득 이번 시즌 KBO 생각도 나더라고요. 초반에 압도적이라고 평가받던 팀들이 갑자기 흔들리고, 예상치 못했던 팀들이 치고 올라오는 모습이 꽤 있잖아요. 야구는 또 장기 레이스니까 복합적인 요소가 많지만, 한방 승부인 복싱이나 단기전은 정말 그날 컨디션과 정신력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어제 우식은 그 모든 걸 완벽하게 갖춘 것 같았어요.
암튼 우식 경기 보고 나니까 다음 비급 매치가 진짜 기대되네요. 과연 우식이 계속해서 챔피언 자리를 지킬지, 아니면 푸리가 리벤지에 성공할지, 아니면 또 다른 강자가 나타날지. 형님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다들 의견 좀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형님들 진짜 나만 그렇게 느낀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솔직히 시즌 초에 은퇴각 잡는 거 아니냐는 말도 많았는데, 역시 꾸준함의 대명사 현진 어디 안 감. 커브 미쳤더라 오늘!1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노시환 끝내기도 대박이었지만, LG 1회 4홈런은 진짜 역대급이었음. 그거 보면서 염갈량이 왜 염갈량인지 다시 한번 깨달았다. 두 경기 다 봤는데 어제 야구 보면서 스트레스 다 풀림 ㅋㅋㅋ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우승은 아직 설레발임 ㅋㅋㅋ 솔직히 경기 초반이라 다른 팀들도 아직 전력 다 안 보여준 거 많음. 물론 LG 타선 폭발력은 인정하는데, 투수진이 안정적일지는 좀 더 봐야 함. 작년에도 초반에 잘 달리다가 후반에 힘 빠진 적도 있잖음.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오히려 오타니 때문에 야구 끊을까 생각 중임. 너무 사기캐라 다른 선수들이랑 비교하면 재미가 없어져요 ㅠㅠ 물론 오타니 경기 보는 건 재밌긴 한데 뭔가 기분이 묘함.6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대박인데? 구로구 근처 사는 친구들한테 물어봐야겠다. 혹시 구체적인 종목이나 참가 자격 같은 거 나왔음? 스타크래프트나 롤 같은 메이저 종목이면 경쟁률 장난 아닐 듯 ㅋㅋㅋ9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랭킹 개편한다고 한 게 진짜였네 ㄷㄷ 난 솔직히 찬성임. 미들급에서 아데산야 잡고 챔프 먹은 스트릭랜드 같은 애들 너무 저평가 받는 경향 있었잖아. 이번 기회에 진짜 실력자들 제대로 평가받았으면 좋겠다.10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만 어제 라이브 못 봤어요? ㅠㅠ 진짜 전설의 경기가 될 것 같은데 놓쳐서 너무 아쉽네. 누가 하이라이트 영상 좀 쪄줘요 ㅋㅋㅋㅋ 그나저나 우승은 아직이르지 않나? 그래도 분위기 좋은 건 인정.11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임찬규 요즘 야구 미쳤음 ㅋㅋㅋ 멕시코 팬은 진짜 상상도 못했는데 대박이네. 크보 해외 진출 각인가 이거? 내년엔 류현진도 오고 하면 진짜 글로벌 팬들 몰려올 듯 ㄷㄷ11시간 44분전
댓글목록3
티몽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