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영우 EPL 이적 ㄷㄷ 이건 진짜 대박 아님? ㅠ
2026-05-25 11:15
10,53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설영우 EPL 이적 ㄷㄷ 이건 진짜 대박 아님? ㅠ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진짜 이건 글 안 쓰고는 못 배기겠어서 옴 ㅋㅋㅋㅋ 설영우 EPL 이적설 실화냐? 96억 ㄷㄷㄷㄷ 와 진짜 이거 보자마자 육성으로 소리 지를 뻔했다. 요즘 한국 선수들 해외 진출 소식이 좀 잠잠해서 아쉬웠는데, 설영우가 딱 터뜨려주네. 딴 거 다 제쳐두고 저 '96억'이란 숫자가 너무 충격적임. 와... 진짜 저 정도면 완전 대형 이적 아니냐?
뉴스 보니까 '영국 여러 구단 관심, 월드컵 끝고 이적 예상' 이라는데 ㄹㅇ 이거 현실 되면 역대급 사건일 듯. 지금 EPL에 한국 선수 없어서 좀 허전했는데, 설영우가 딱 들어가 주면 그 갈증 해소될 것 같지 않음? 물론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이런 이적설 자체가 진짜 기대감 폭발하게 만드네. 설영우가 지금 K리그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성 있는 이야기라 더 흥분됨. 수비도 좋고 공격 가담도 좋아서 어디 가서든 제몫 할 것 같음. 괜히 기대했다가 또 김치국 마시는 거 아닌가 싶으면서도, 설영우라면 뭔가 해낼 것 같다는 믿음이 생김 ㅠ
솔직히 황희찬이랑 손흥민이 아무리 잘해줘도 또 다른 한국 선수가 EPL에서 뛰는 거 보고 싶었는데, 설영우가 딱 그 역할을 해줄 것 같다는 예감이 든다. 월드컵 끝나고 결과 나올 거라는데, 그전까지 행복회로 미친 듯이 돌려야겠음 ㅋㅋㅋㅋ 제발 성사돼서 설영우 EPL에서 뛰는 모습 보고 싶다. 진짜 한국 축구 위상이 한층 더 올라가는 계기가 될 듯? 형들은 이거 어떻게 생각함? 짜 대박 아니냐 ㄷㄷㄷ
뉴스 보니까 '영국 여러 구단 관심, 월드컵 끝고 이적 예상' 이라는데 ㄹㅇ 이거 현실 되면 역대급 사건일 듯. 지금 EPL에 한국 선수 없어서 좀 허전했는데, 설영우가 딱 들어가 주면 그 갈증 해소될 것 같지 않음? 물론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이런 이적설 자체가 진짜 기대감 폭발하게 만드네. 설영우가 지금 K리그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성 있는 이야기라 더 흥분됨. 수비도 좋고 공격 가담도 좋아서 어디 가서든 제몫 할 것 같음. 괜히 기대했다가 또 김치국 마시는 거 아닌가 싶으면서도, 설영우라면 뭔가 해낼 것 같다는 믿음이 생김 ㅠ
솔직히 황희찬이랑 손흥민이 아무리 잘해줘도 또 다른 한국 선수가 EPL에서 뛰는 거 보고 싶었는데, 설영우가 딱 그 역할을 해줄 것 같다는 예감이 든다. 월드컵 끝나고 결과 나올 거라는데, 그전까지 행복회로 미친 듯이 돌려야겠음 ㅋㅋㅋㅋ 제발 성사돼서 설영우 EPL에서 뛰는 모습 보고 싶다. 진짜 한국 축구 위상이 한층 더 올라가는 계기가 될 듯? 형들은 이거 어떻게 생각함? 짜 대박 아니냐 ㄷㄷㄷ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20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2026-06-23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2026-06-23
-
[자유게시판] ㄹㅇ 킹정함. 솔직히 국대 경기력 보면 EPL 선수들이랑은 다른 리그인 줄 알았음. 맨날 리그에서 골 넣고 지랄 발광하다가 국대 오면 갑자기 공 차는 법 까먹는 애들 투성이임 ㅋㅋㅋ16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디반차 걔 고등학교 때부터 괴물 소리 듣던 애 아님? 물론 프로 와서 터질지는 미지지만 1픽까지 갈 정도는 아니었나? 난 그래도 기대 좀 해볼란다. 뭔가 숨겨진 재능이 있을지도 몰라.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쟤는 진짜 탈압박이랑 드리블이 미친놈이더라 ㅋㅋㅋㅋㅋ 어제 보는데 상대 수비수들 혼자 다 제끼고 올라가는거 보고 와 소리 절로 나옴 ㅋㅋㅋ 우리팀 풀백들은 솔직히 가끔 보면 한숨만 나오는데 ㅠㅠ 부럽긴 하더라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나도 어제 보면서 이게 맞나 싶더라 ㅋㅋㅋㅋㅋ 요즘 공인구 반발력 올렸다는 썰 돌던데 진짜인가 싶고 ㅋㅋㅋㅋㅋ 야구 너무 막장으로 가는거 같음 ㅠㅠ 투수들 불쌍해 죽겠네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생각해보면 페레이라가 원래 그랬음. 경기 끝나고 소감 말할 때도 솔직한 편이었잖아. 그냥 그 연장선상이라고 보면 될 듯. 근데 헤비급 타이틀전은 진짜 ㅎㄷㄷ하긴 하지... 나라도 무서울 듯.5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도 어부터 설레서 잠 못 잤어요 ㅋㅋㅋ 주말엔 역시 축구 보는 맛이죠! 근데 잉글랜드 무승부는 좀 충격적이긴 했어요. A매치 분위기라는 게 있긴 하지만, 솔직히 방심한 티가 너무 나더라구요. 오늘 경기 선수들 제발 긴장 좀 하고 뛰었으면 좋겠어요.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오늘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욕나오더라. 특히 수비진 진짜 무슨 동네 조기축구회인줄 알았음. 다들 정신 나간 것 같던데.8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잉글랜드 가나전은 좀 예외적인 경기 아니었냐? 가나가 그렇게까지 잘할 줄 누가 알았겠어 ㅋㅋㅋ 우리 팀은 그래도 경험치 쌓인 선수들이 많아서 쉽게 지지는 않을 걸? 이번 시즌은 4위 안에는 무조건 들 거라고 본다.9시간 40분전
댓글목록4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