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란트 트레이드 썰.. 멤피스 얘 왜 이리 불쌍하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생각함?
2026-05-25 23:23
9,29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모란트 트레이드 썰.. 멤피스 얘 왜 이리 불쌍하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생각함?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모란트 트레이드 썰 도는 거 보고 진짜 깜짝 놀랐네 ㄷㄷㄷ 다들 봤음? 식스맨 기사에도 모란트 포함해서 트레이드 제안 올라오던데, 멤피스 지금 상황이 이렇게까지 안 좋아졌었나 싶어서 좀 충격이다. 작년까지만 해도 서부 강팀 이미지였는데 진짜 한순간에 훅 가버리네. 선수 개인 문제도 크긴 한데, 팀 전체 분위기까지 이렇게 뒤숭숭해지니까 답 없어 보인다. 멤피스 팬들은 지금 심정 어떨지 진짜 궁금하다 ㅠ
모란트가 실력 자체는 워낙 좋으니까 어느 팀 가든 에이스 역할은 충분히 할 거라고 보거든. 근데 얘가 워낙 사고를 많이 쳐서... 과연 어느 팀에서 얘를 데려갈까 싶기도 하고, 또 데려간다 해도 그 팀이 모란트의 과거 행적을 다 감수하고 데려갈지도 의문임. 솔직히 나 같으면 좀 망설일 거 같음. 기량은 탑급이지만 언제 또 사고 칠지 모르는 시한폭탄 같은 느낌이랄까. 이번 시즌에 복귀해서 좀 조용히 잘하나 싶더니 또 이런 얘기 나오니까 역시 사람은 안 변하는 건가 싶기도 하고.
근데 반대로 생각하면, 멤피스 입장에서는 모란트 트레이드해서 팀 분위기 쇄신하고 새로운 시작을 하는 게 더 나을 수도 있을 것 같음. 지금 이대로는 팀이 계속 침체될 것 같거든. 어차피 모란트가 팀의 모든 문제의 원인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가장 큰 문제는 맞는 것 같음. 트레이드 매물로 뭘 받아오느냐가 중요하겠지만, 젊고 유망한 선수들이나 드래프트 픽이라도 많이 받아와서 리빌딩 각 잡는 게 장기적으로는 더 현명한 선택일 수도 있겠다 싶다.
형들은 이 모란트 트레이드 썰 어떻게 생각함? 멤피스가 트레이드하는 게 맞을까, 아니면 그래도 모란트 믿고 가는 게 맞을까?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ㅋㅋ 궁금하네 ㄹㅇ.
모란트가 실력 자체는 워낙 좋으니까 어느 팀 가든 에이스 역할은 충분히 할 거라고 보거든. 근데 얘가 워낙 사고를 많이 쳐서... 과연 어느 팀에서 얘를 데려갈까 싶기도 하고, 또 데려간다 해도 그 팀이 모란트의 과거 행적을 다 감수하고 데려갈지도 의문임. 솔직히 나 같으면 좀 망설일 거 같음. 기량은 탑급이지만 언제 또 사고 칠지 모르는 시한폭탄 같은 느낌이랄까. 이번 시즌에 복귀해서 좀 조용히 잘하나 싶더니 또 이런 얘기 나오니까 역시 사람은 안 변하는 건가 싶기도 하고.
근데 반대로 생각하면, 멤피스 입장에서는 모란트 트레이드해서 팀 분위기 쇄신하고 새로운 시작을 하는 게 더 나을 수도 있을 것 같음. 지금 이대로는 팀이 계속 침체될 것 같거든. 어차피 모란트가 팀의 모든 문제의 원인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가장 큰 문제는 맞는 것 같음. 트레이드 매물로 뭘 받아오느냐가 중요하겠지만, 젊고 유망한 선수들이나 드래프트 픽이라도 많이 받아와서 리빌딩 각 잡는 게 장기적으로는 더 현명한 선택일 수도 있겠다 싶다.
형들은 이 모란트 트레이드 썰 어떻게 생각함? 멤피스가 트레이드하는 게 맞을까, 아니면 그래도 모란트 믿고 가는 게 맞을까?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ㅋㅋ 궁금하네 ㄹㅇ.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ㄷㄷ 300만 달러 실화임?27분전
-
[자유게시판] 와 강원 요즘 폼 미쳤던데 정경호 코치로 가는 거 ㄹㅇ임?5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정후 오늘자 폼 미쳤네 ㄷㄷ 신인왕 가나?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미친 경기 ㄷㄷ8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답답하더라 ㄷㄷ1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솔 서교림 결승 ㄷㄷ 진짜 요즘 여자골프 보는 맛 있네!1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지 릭 브런슨 저 발언 ㄹㅇ 참교육 아니냐 ㄷㄷ1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이정후 로페스 둘 중 누구 타격왕 될지 ㄹㅇ 궁금함 ㅋㅋㅋ2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리즐리스 움직임 보면서 똑같은 생각함. 픽 순서도 그렇고 스튜어트 트레이드까지 엮어서 보면 뭔가 큰 그림 그리는 것 같긴 한데 이게 성공할지 실패할지는 두고 봐야 알 것 같음. 괜히 설레발 쳤다가 폭망하면 웃음벨 되는 거 아님? ㅋㅋㅋ5분전
-
[자유게시판] e스포츠가 미래는 미래지. 당장 우리 조카만 봐도 밤낮으로 롤만 하는데 프로게이머가 꿈이라더라 ㅋㅋㅋ 대전에서 하면 KTX 타고 가면 금방이니까 나도 한번 가봐야겠다. 그때 치킨 존나 시켜 먹으면서 봐야지.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나 예전에 국대 경기 보러 갔을 때도 홍명보 감독님이 좀 의외의 선수 기용해서 당황했던 적 많음 ㅋㅋㅋ 근데 이번엔 손흥민이라니 스케일이 다르네. 진짜 이번엔 감독의 고집이냐, 아니면 뭔 큰 뜻이 있는 거냐? 솔직히 후자는 아닌 것 같긴 하지만 ㅋㅋㅋ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너무 부정적으로만 보는 거 아니에요? 지난주에 잠깐 부진한 거지, 우리 팀 저력 모르심? 예전에 연승할 때도 잠깐 흔들린 적 있었음. 좀만 더 믿고 기다려봅시다.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저도 이정후 경기 보면서 소름 돋았는데, 솔직히 타율이야 초반 버프도 좀 있을 수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5호 홈런은 진짜 의미 있다고 생각함. 파워가 약점이라고 했는데 꾸준히 담장 넘기는 거 보면 슬슬 메이저리그 투수들한테도 먹히는 스윙이 나오는 듯요!1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좀 다르게 봄. 듀반차 피지컬이랑 슈팅력 보면 포텐 터지면 대박일 수도 있음. 물론 아직 다듬어야 할 부분은 많지만, 위자즈 입장에서는 어차피 리빌딩 중이니 과감하게 한번 질러본 거 아닐까? 오히려 예상 못 한 픽이라 더 기대될 수도 있어 ㅋㅋㅋ1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지린다 ㅋㅋㅋ 아침부터 이거 보고 심장 쫄깃해짐 ㅋㅋㅋㅋ 밀워키는 진짜 뭐하냐 아데토쿤보한테 그렇게 투자해놓고 결국 이렇게 보내는거냐? 마이애미는 진짜 대단하다 릅신 마이애미 시절 생각나네 ㄷㄷ15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역대급 예측불가 드랲이었음. 난 솔직히 듀반차 1픽은 거의 상상도 못했는데 위저즈 미친거 아니냐. 막판에 픽 트레이드도 겁나 많아서 중계 보는데 머리 터지는 줄 알았음 ㅋㅋㅋ16시간 30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