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번 주말 토트넘 잔류 실화냐? 손흥민 없는 EPL 어케 보냐 진짜 ㅋㅋㅋㅋ
2026-05-26 04:40
10,84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이번 주말 토트넘 잔류 실화냐? 손흥민 없는 EPL 어케 보냐 진짜 ㅋㅋㅋㅋ
형들 오늘/어제 경기들 다들 봤냐? 진짜 이번 주말은 역대급이었다고 본다. 특히 EPL 마지막 라운드는 드라마 그 자체였음. 토트넘은 손흥민 없는데도 에버턴 잡고 극적으로 잔류했다며? 아니 근데 손흥민 살라 둘 다 EPL 떠난다는 거 실화냐… 진짜 한 시대가 저물고 있다는 게 너무 체감되더라. 우리 같은 올드팬들은 이제 뭐 보고 살아야 함? ㅠ 솔직히 흥민이형 없으면 EPL 보는 맛 반로 줄어들 것 같은데 나만 그런가?
그리고 헐시티 EPL 승격한 거 개지리더라 ㄷㄷ 10년만에 올라온 거라며? 토트넘이랑 웨스트햄은 강등 전쟁하다가 헐시티만 올라온 거 보면 진짜 축구는 모르는 거야. 맨유 페르난데스는 또 단일 시즌 어시 21개 찍었다던데 미쳤네 그냥 ㅋㅋㅋ 이번 시즌 진짜 예상치 못한 변수도 많았고 명장면도 많았지. 근데 그만큼 뭔가 아쉬움도 많이 남는 시즌인 거 같음.
근데 진짜 진지하게 손흥민 살라 없으면 EPL 누가 봄? 이제 케인이나 홀란드 말고는 빅스타도 딱히 없는 것 같고... 예전의 EPL 막장 드라마 같은 꿀잼이 많이 사라지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다들 이번 시즌 마지막 라운드 어떻게 봤는지 궁금하다. 개인적으로 역대급 마무리였던 것 같긴 한데, 한편으로는 뭔가 씁쓸한 마음이 드는 건 나뿐임?
솔직히 다음 시즌 EPL 노잼각 아님? 내가 너무 비관적인 건가?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궁금해서 올림 ㅋㅋㅋ
그리고 헐시티 EPL 승격한 거 개지리더라 ㄷㄷ 10년만에 올라온 거라며? 토트넘이랑 웨스트햄은 강등 전쟁하다가 헐시티만 올라온 거 보면 진짜 축구는 모르는 거야. 맨유 페르난데스는 또 단일 시즌 어시 21개 찍었다던데 미쳤네 그냥 ㅋㅋㅋ 이번 시즌 진짜 예상치 못한 변수도 많았고 명장면도 많았지. 근데 그만큼 뭔가 아쉬움도 많이 남는 시즌인 거 같음.
근데 진짜 진지하게 손흥민 살라 없으면 EPL 누가 봄? 이제 케인이나 홀란드 말고는 빅스타도 딱히 없는 것 같고... 예전의 EPL 막장 드라마 같은 꿀잼이 많이 사라지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다들 이번 시즌 마지막 라운드 어떻게 봤는지 궁금하다. 개인적으로 역대급 마무리였던 것 같긴 한데, 한편으로는 뭔가 씁쓸한 마음이 드는 건 나뿐임?
솔직히 다음 시즌 EPL 노잼각 아님? 내가 너무 비관적인 건가?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궁금해서 올림 ㅋㅋㅋ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0대1 충격패? 에휴 진짜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네 ㄷㄷ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ㅋㅋㅋ 진짜 현타 오네 ㅠㅠ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생각함? ㅋㅋ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 각인데?10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광탈 예상 뜬 거 실화임? ㅋㅋㅋ1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는 이번 시즌 어떻게 보심? 걍 말해봐요 ㄷㄷ21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2026-06-23
-
[자유게시판] 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나 지금 출근길에 폰 보다가 깜놀했네 ㅋㅋㅋ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간다고? 이러면 동부 그냥 마이애미가 다 씹어먹겠네 ㄷㄷㄷ 말도 안돼 진짜...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와 드디어 대전이 일 냈네 ㅋㅋㅋㅋㅋㅋ 2026이면 아직 좀 남았는 벌써부터 기대된다. 혹시 MSI 직관 가본 형들 있음? 분위기 어땠음? 그때 휴가 내고 가봐야하나 진지하게 고민 중.7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류지혁, 김혜성도 좋지만 솔직히 저는 김광현 선수가 레전드라고 봅니다. 이번에 베스트 12 뽑힌 거 보고 역시 국대 에이스는 다르구나 싶었음. 류지혁 선수도 좋지만 김광현 선수 클라스는 못 따라가지 않나?8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잉글랜드가 그 정도로 못했던 건 아니죠. 가나가 진짜 작정하고 내려앉아서 수비한 거고, 잉글랜드는 운이 좀 없었을 뿐. 골대 맞고 나간 슈팅도 몇 개 있었고, 유효 슈팅 자체는 괜찮았다고 봅니다. 월드컵 우승은 좀 오바지만 ㅋㅋㅋㅋ16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어릴 때부터 재능은 진짜 인정받았었는데 기복이 좀 있었거든. 근데 요즘 완전 물 올랐던데? 혹시 개인 훈련 같은 거 더 열심히 하나? 몸도 더 좋아진 거 같던데.17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님 ㅋㅋㅋ 국밥 마인드 ㅇㅈ ㅋㅋㅋ 근데 사실 자식 자랑은 팔불출이라고 어르신들 저렇게 말하는 거 많이 봤음. 그래도 브런슨 요즘 하는 거 보면 아버지가 칭찬 좀 해줘도 될 거 같은데. 진짜 미쳤더라.18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챔피언급이랑 붙어도 해볼 만 할 걸? 예전에 황준이랑 붙었을 때도 엄청 선방했었잖아. 그때보다 지금 폼이 훨씬 좋은데 왜 거품이라 그러냐 ㅠㅠ 좀 더 믿어보자.19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듀반차 뽑았다고? ㅋㅋㅋㅋ 미쳤네 위자즈 진짜 노답인가. 아니 솔직히 BYU에서 잘한 건 인정인데, 1픽은 좀 오바 아니냐? 르브론이나 듀란트 급 아니면 1픽은 리스크 너무 큰데 ㄷㄷ 망할 각 제대로 섰다.19시간 48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