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EPL 경기, 강등전이랑 브페 어시 기대하는 사람 나뿐임?? ㅋㅋ
2026-05-26 10:02
10,23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EPL 경기, 강등전이랑 브페 어시 기대하는 사람 나뿐임?? ㅋㅋ
형들 오늘 밤 경기 라인업 다 봤음? 저는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림. 특히 EPL은 이제 막바지라 강등 전쟁부터 순위 경쟁까지 진짜 한 경기 한 경기가 살얼음판이네요. 다들 오늘 뭐 볼 건지 미리 정해놨어요? 저는 벌써부터 설레서 출근해서 일도 손에 안 잡히는 중 ㅋㅋㅋ
솔직히 오늘 가장 기대되는 건 아무래도 강등권 싸움 아니겠음? 헐시티가 10년 만에 EPL 승격했다는 소식 어제 봤는데, 강등권에 있는 토트넘이랑 웨스트햄은 진짜 피 말릴 듯. 저는 토트넘 팬은 아니지만, 또 강팀이 강등되는 건 좀 아쉽긴 함. 특히 웨스트햄은 최근에 경기력 좀 올라오는 것 같았는데, 막판에 이렇게 휘청거릴 줄은 몰랐네요. 진짜 축구는 끝까지 봐야 아는 것 같음. 누가 살아남을지 예측하는 재미가 쏠쏠할 듯 ㄷㄷ
그리고 또 하나 기대되는 건 맨유 브루노 페르난데스 어시스트 기록임. 어제 경기에서 앙리랑 더 브라위너 넘어서 단일 시즌 최다 어시스트 21개 찍었다는 뉴스 봤는데, 진짜 미친 거 아님? ㄷㄷㄷ 개인적으로 더 브라위너 어시스트 기록 깨는 건 진짜 힘들 거라고 생각했었거든요.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봤는데 브페가 이걸 해내네. 맨유가 요즘 좀 주춤하는 것 같아도 브페는 진짜 꾸준하게 자기 역할 이상을 해주는 것 같아서 대단함.
이번 시즌 초반에 맨유 경기력 솔직히 좀 불안해서 페르난데스도 같이 묻히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많았잖아요. 근데 역시 클라스는 영원한 듯.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팀의 공격을 거의 혼자서 이끄는 수준이니까. 이 정도면 맨유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게 하나도 아깝지 않음. 앙리나 더 브라위너는 진짜 레전드 중에 레전드인데, 그 이름을 넘어서다니 정말 놀라움.
보통 이런 기록은 공격수가 득점왕 경쟁할 때 많이 나오는데, 미드필더가 이렇게 어시스트 기록을 세우는 건 진짜 쉽지 않거든요. 그것도 단일 시즌에 21개라니 ㄷㄷ. 이 정도면 올 시즌 EPL 최고의 미드필더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음. 맨유 팬들은 브페 보면서 진짜 행복할 듯. 우리는 맨날 우리 팀 욕만 하다가 끝나는 거 같은데 ㅠ
물론 팀 성적이야 맨유 팬들 입장에서는 아쉬울 수 있겠지만, 개인 퍼포먼스만 놓고 보면 페르난데스는 진짜 역대급 시즌을 보내고 있는 것 같네요. 오늘 경기에서도 또 어시스트 추가할 수 있을지 궁금함. 뭔가 한두 개 더 기록해서 자기 기록 더 늘려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팍팍 옴. 맨유 경기는 브페 어시스트 보는 맛으로 봐야 할 듯.
암튼 형들은 오늘 밤 경기 뭐뭐 볼 예정임? 저는 강등권 팀들 경기 돌려보다가 맨유 경기 봐야 할 것 같은데, 혹시 또 다른 빅매치나 꿀잼 경기 추천해 줄 만한 거 있음?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고 ㅋㅋ 오늘 밤 다 같이 치킨 뜯으면서 축구나 실컷 보자!
솔직히 오늘 가장 기대되는 건 아무래도 강등권 싸움 아니겠음? 헐시티가 10년 만에 EPL 승격했다는 소식 어제 봤는데, 강등권에 있는 토트넘이랑 웨스트햄은 진짜 피 말릴 듯. 저는 토트넘 팬은 아니지만, 또 강팀이 강등되는 건 좀 아쉽긴 함. 특히 웨스트햄은 최근에 경기력 좀 올라오는 것 같았는데, 막판에 이렇게 휘청거릴 줄은 몰랐네요. 진짜 축구는 끝까지 봐야 아는 것 같음. 누가 살아남을지 예측하는 재미가 쏠쏠할 듯 ㄷㄷ
그리고 또 하나 기대되는 건 맨유 브루노 페르난데스 어시스트 기록임. 어제 경기에서 앙리랑 더 브라위너 넘어서 단일 시즌 최다 어시스트 21개 찍었다는 뉴스 봤는데, 진짜 미친 거 아님? ㄷㄷㄷ 개인적으로 더 브라위너 어시스트 기록 깨는 건 진짜 힘들 거라고 생각했었거든요.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봤는데 브페가 이걸 해내네. 맨유가 요즘 좀 주춤하는 것 같아도 브페는 진짜 꾸준하게 자기 역할 이상을 해주는 것 같아서 대단함.
이번 시즌 초반에 맨유 경기력 솔직히 좀 불안해서 페르난데스도 같이 묻히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많았잖아요. 근데 역시 클라스는 영원한 듯.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팀의 공격을 거의 혼자서 이끄는 수준이니까. 이 정도면 맨유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게 하나도 아깝지 않음. 앙리나 더 브라위너는 진짜 레전드 중에 레전드인데, 그 이름을 넘어서다니 정말 놀라움.
보통 이런 기록은 공격수가 득점왕 경쟁할 때 많이 나오는데, 미드필더가 이렇게 어시스트 기록을 세우는 건 진짜 쉽지 않거든요. 그것도 단일 시즌에 21개라니 ㄷㄷ. 이 정도면 올 시즌 EPL 최고의 미드필더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음. 맨유 팬들은 브페 보면서 진짜 행복할 듯. 우리는 맨날 우리 팀 욕만 하다가 끝나는 거 같은데 ㅠ
물론 팀 성적이야 맨유 팬들 입장에서는 아쉬울 수 있겠지만, 개인 퍼포먼스만 놓고 보면 페르난데스는 진짜 역대급 시즌을 보내고 있는 것 같네요. 오늘 경기에서도 또 어시스트 추가할 수 있을지 궁금함. 뭔가 한두 개 더 기록해서 자기 기록 더 늘려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팍팍 옴. 맨유 경기는 브페 어시스트 보는 맛으로 봐야 할 듯.
암튼 형들은 오늘 밤 경기 뭐뭐 볼 예정임? 저는 강등권 팀들 경기 돌려보다가 맨유 경기 봐야 할 것 같은데, 혹시 또 다른 빅매치나 꿀잼 경기 추천해 줄 만한 거 있음?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고 ㅋㅋ 오늘 밤 다 같이 치킨 뜯으면서 축구나 실컷 보자!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18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혹시 기억남? 예전에 2022 월드컵 유치 경쟁할 때 한국도 후보였던 거. 그때 돈 없다고 떨어졌다고 했던가 ㅋㅋㅋ 지금 생각하면 뭐 우리가 됐어도 어차피 경기장 유지도 힘들었을 듯.15분전
-
[자유게시판] 드래프트 등급이 무의미하다는 건 좀... 그래도 통계적으로 어느 정도 신뢰할 만한 데이터임! 물론 뚜껑 열어봐야 아 건 맞지만 너무 무시하는 건 좀 아닌 듯 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나도 이해 안 가긴 함.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오 나도 리브스 잔류 확정 분위기라는 기사 보고 바로 레이커스 우승 각 떴다 싶었는데. 플옵에서 미친 활약 보고 이 정도면 진짜 몇 년 뒤에 리그 탑급 가드 될 것 같더라. 르브론 은퇴해도 AD랑 리브스 투맨 게임으로 충분히 경쟁력 있을 듯.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 '집에 가야 할 것 같아' 헤드라인 보고 개터졌네. 기자 센스 지렸다 ㄹㅇ. 오늘 우리 팀 경기 보면서 또 혈압 오를 각인데, 그래도 보는 맛은 있을 듯 ㅋㅋㅋ9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육성으로 욕 박을 뻔 ㅋㅋㅋㅋ 스튜어트 진짜 없는 살림에 궂은 일 다 해주던 선수인데 이걸 보내네. 디트 프론트 진짜 일 안 함? 리빌딩 10년째 하는 거 같음 ㅋㅋㅋㅋ10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레이커스 잔류했네 ㄷㄷ 난 또 다른 팀에서 채갈 줄 알았는데. 근데 2800억은 좀 세다 ㅋㅋㅋ 그래도 레이커스가 리브스 저렇게 잡았다는 건 이번 시즌 우승에 진짜 진심이라는 거 아니겠냐? 기대된다!10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음... 손흥민 선수가 지쳐 보인다는 얘기도 있긴 했으니까, 혹시 체력 안배 차원인가? 근데 아무리 그래도 선발에서 빼는 건 좀 파격적이긴 하다. 감독의 큰 그림이 있는 걸 수도 있지 않을까? 아니면 진짜 기싸움이거나 ㅋㅋㅋㅋ1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 진짜 가나랑 비겼다고요? ㄷㄷ 잉글랜드 국대 경기 보면 늘 뭔가 아쉬운 느낌이었는데 가나한테도 무를 캐는구나. 월드컵 때도 토너먼트만 가면 약해지더니 친선전에서도 이러면 대체 뭘 해야 강팀 소리 들을 수 있을지 모르겠.14시간 47분전
댓글목록4
투탕카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