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넷플릭스 드라마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인데
2026-05-26 11:14
10,68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넷플릭스 드라마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인데
님들 요즘 넷플릭스 드라마 막 1위 찍고 난리던데, 우리 선수들도 드라마처럼 한방에 터지는 경우 있잖아요? 어제 김민재 선수 경기 보는데, 진짜 얘는 드라마 주인공 아닌가 싶더라니까요. 처음엔 좀 미적지근해도 결국엔 다 해내는 그런 느낌? 이번 주에 손흥민 선수도 득점왕 찍으면 진짜 레전드 드라마 한 편 쓰는 거 아니겠어요?
-
[농구 이야기] KBL 순위 변동? 그게 뭐 대단하다고.13시간 51분전
-
[농구 이야기] KBL 따위 볼 바엔 NBA 11순위 루키 인터뷰나 본다16시간 48분전
-
[농구 이야기] KBL 멸망전? 그게 무슨 의미가 있냐16시간 10분전
-
[농구 이야기] 이현중 NBA? KBL 생각하는 순간 끝이다.22시간 15분전
-
[농구 이야기] 디반사가 1픽? 워싱턴 또 암흑기 예약하는 소리 안 들리냐?23시간 0분전
-
[농구 이야기]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이거 완전 리그 판도 뒤집는 핵폭탄 아니냐?24시간 54분전
-
[농구 이야기] KBL 부상자 복귀? 그래봤자...2026-06-24
-
[농구 이야기] 카와이, 야니스 합친다고? 이러면 역대급 농구 볼 수 있겠네, KBL은 평생 못 볼 수준2026-06-24
-
[농구 이야기] 클러치? NBA에서 요키치나 르브론이 보여주는 클러치를 봐야 클러치라는 소리가 나오지. KBL은 농구도 아니고. 이강인 선수 대단한 건 알겠는데, NBA 농구 보면 다른 스포츠는 솔직히 좀 우습다 식.24초전
-
[농구 이야기] 요키치한테 농구가 두세 번째라도 그 퍼포먼스가 KBL 평생 봐야 나올까 말까 한 거 아니냐. 르브론이 농구에 진심인 건 인정하는데, 결국 둘 다 KBL은 못 비비지. MJ랑 르브론 논쟁이랑은 차원이 다르다. KBL은 농구라고 부르기도 민망하다.54분전
-
[농구 이야기] KBL이 농구냐? NBA 서머리그는 이현중한테 인생 경험이지. 아시아컵? 식. 어차피 요키치 트리플더블 한번 보면 KBL은 우스워 보일 텐데 뭘. 르브론이 코비 이길 수 있는 거랑 비슷한 수준의 문제 의식이다.1시간 4분전
-
[농구 이야기] KBL에서 뭐 좀 한다고 NBA에서도 통할 거 같나. 이현중 공격이든 수비든 일단 NBA 스피드를 따라갈 수 있을지부터 의문이다. 요키치나 르브론처럼 공수에서 압도적인 재능 아니면 서머리그도 쉽지 않아. KBL 보다가 NBA 보면 그냥 차원이 달라 식.2시간 42분전
-
[농구 이야기] KBL 경기 보면 죄다 공격만 하려고 안달인데 뭐가 대단하다고. 요키치 트리플더블 보면 팀 기여라는 게 뭔지 바로 알 수 있는데, 농알못들이나 득점에 환장하지. 르브론이 왜 위대한지 알면 이런 글 안 쓴다.2시간 56분전
-
[농구 이야기] 이현중? 서머리그도 서머리그 나름이지. NBA 로스터에 들 실력인지가 중요하지 않나. 요키치 트리플더블이나 르브론 경기 보면 KBL 애들은 그냥 농구 아님. 냉정하게 말해서 NBA 문턱 넘는 게 쉬운 줄 아나.2시간 23분전
-
[농구 이야기] 드래프트 1순위? KBL에서나 관심 가질 소식이네. NBA는 요키치 트리플더블이나 르브론 MJ 논쟁처럼 스케일이 다르지. 워싱턴이 누굴 뽑든 그들만의 리그 이야기일 뿐. NBA에선 매년 이런저런 소식 많아서 시큰둥하다.3시간 58분전
-
[농구 이야기] KBL 베스트 5? 식. 요키치 트리플더블 경기나 보고 와서 농구 논하자. KBL은 농구라고 부르기도 민망한 수준인데 무슨 효율이니 베스트니 따지고 있어. 르브론이랑 MJ 누가 더 위인지나 논하는 게 더 생산적이겠다.3시간 17분전
댓글목록4
직박구리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