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미시 오로스키 또 100마일 던짐? 올킬티비 형들 얘 진짜 물건임?
2026-05-26 11:30
10,36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미시 오로스키 또 100마일 던짐? 올킬티비 형들 얘 진짜 물건임?
형들 안녕. 오늘 커뮤 들어오자마자 자유게시판 켜봤는데, 또 미시 오로스키 얘기가 솔솔 나오더라구. 아니 어제 뉴스 보니까 얘 또 100마일 찍었다던데, 그것도 무려 57번이나 던졌다는 기사 보고 진짜 눈을 의심했잖아. 아니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던지지? 이쯤 되면 진짜 얘 뭐 좀 있는 거 아니냐는 생각이 자꾸 드네.
미시 오로스키, 밀워키 브루어스 소속인데, 마이너리그에서부터 구위 나는 진짜 끝내준다고 소문이 자자했지. 특히 직구 스피드는 뭐 이미 메이저리그에서도 손꼽히는 수준인데, 그걸 경기 내내 꾸준히 던진다는 게 진짜 미친 거 같아. 보통 투수들 구속은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조금씩 떨어지기 마련인데, 얘는 뭐 그냥 일관적으로 던져버리니 타자들이 타이밍 맞추기가 ㄹㅇ 빡셀 거 같음.
솔직히 초창기에는 제구 불안 이야기도 좀 있었잖아. 아무리 구속이 빨라도 볼넷 남발하면 답 없는 건 다들 아는 사실이니까. 근데 요즘 보면 제구도 많이 잡혀가는 느낌이야. 물론 아직 완벽하다고는 할 수 없겠지만, 100마일을 던지는 투수가 제구까지 된다? 이거는 진짜 판타지지. 메이저리그 데뷔하면 최소 15승은 찍을 수 있는 에이스급 재목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봐.
나는 개인적으로 얘 투구폼도 되게 특이하다고 생각함. 와인드업부터 릴리스까지 되게 역동적이고 파워풀한데, 그 과정에서 나오는 엄청난 힘이 다 구속으로 이어지는 것 같아. 보통 어깨나 팔꿈치에 무리가 갈 수 있는 폼인데, 지금까지 큰 부상 없이 꾸준히 던지는 거 보면 관리도 잘 되고 있는 듯. 괜히 구단에서 얘를 애지중지하는 게 아니겠지.
물론 아직 마이너리그고, 메이저리그는 또 다른 세계인 건 맞음. 하지만 현재까지 보여준 포텐셜만 보면 진짜 기대가 안 될 수가 없잖아. 괜히 MLB 파이프라인에서 탑 랭킹에 오르는 게 아니지. 이번 시즌에 콜업될 수도 있다는 얘기가 계속 나오던데, 만약 올라오면 진짜 꼭 라이브로 보고 싶다. 메이저리그 타자들을 상대로도 100마일 직구가 얼마나 통할지 궁금하네.
나는 개인적으로 얘의 멘탈도 궁금함. 저렇게 주목받고 압박감 속에서 던지려면 강한 멘탈이 필수인데, 지금까지 보여준 경기 내용을 보면 멘탈도 나쁘지 않은 것 같음. 위기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자기 공을 던지는 걸 보면 진짜 보통내기가 아닌 거지.
형들은 미시 오로스키 어떻게 생각함? 진짜 브루어스의 미래가 될 수 있을까?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함? 나는 진짜 얘 엄청 기대 중인데, 다들 어떻게 보는지 궁금하네.
미시 오로스키, 밀워키 브루어스 소속인데, 마이너리그에서부터 구위 나는 진짜 끝내준다고 소문이 자자했지. 특히 직구 스피드는 뭐 이미 메이저리그에서도 손꼽히는 수준인데, 그걸 경기 내내 꾸준히 던진다는 게 진짜 미친 거 같아. 보통 투수들 구속은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조금씩 떨어지기 마련인데, 얘는 뭐 그냥 일관적으로 던져버리니 타자들이 타이밍 맞추기가 ㄹㅇ 빡셀 거 같음.
솔직히 초창기에는 제구 불안 이야기도 좀 있었잖아. 아무리 구속이 빨라도 볼넷 남발하면 답 없는 건 다들 아는 사실이니까. 근데 요즘 보면 제구도 많이 잡혀가는 느낌이야. 물론 아직 완벽하다고는 할 수 없겠지만, 100마일을 던지는 투수가 제구까지 된다? 이거는 진짜 판타지지. 메이저리그 데뷔하면 최소 15승은 찍을 수 있는 에이스급 재목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봐.
나는 개인적으로 얘 투구폼도 되게 특이하다고 생각함. 와인드업부터 릴리스까지 되게 역동적이고 파워풀한데, 그 과정에서 나오는 엄청난 힘이 다 구속으로 이어지는 것 같아. 보통 어깨나 팔꿈치에 무리가 갈 수 있는 폼인데, 지금까지 큰 부상 없이 꾸준히 던지는 거 보면 관리도 잘 되고 있는 듯. 괜히 구단에서 얘를 애지중지하는 게 아니겠지.
물론 아직 마이너리그고, 메이저리그는 또 다른 세계인 건 맞음. 하지만 현재까지 보여준 포텐셜만 보면 진짜 기대가 안 될 수가 없잖아. 괜히 MLB 파이프라인에서 탑 랭킹에 오르는 게 아니지. 이번 시즌에 콜업될 수도 있다는 얘기가 계속 나오던데, 만약 올라오면 진짜 꼭 라이브로 보고 싶다. 메이저리그 타자들을 상대로도 100마일 직구가 얼마나 통할지 궁금하네.
나는 개인적으로 얘의 멘탈도 궁금함. 저렇게 주목받고 압박감 속에서 던지려면 강한 멘탈이 필수인데, 지금까지 보여준 경기 내용을 보면 멘탈도 나쁘지 않은 것 같음. 위기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자기 공을 던지는 걸 보면 진짜 보통내기가 아닌 거지.
형들은 미시 오로스키 어떻게 생각함? 진짜 브루어스의 미래가 될 수 있을까?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함? 나는 진짜 얘 엄청 기대 중인데, 다들 어떻게 보는지 궁금하네.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짠가? 드래프트 등급 의미있음? ㅋㅋ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1픽 개에바 아님? ㄷㄷ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보니까 레알 다음 시즌 우승 가나?? ㄷㄷ7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다저스 좀 본받자 ㄷㄷ7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진짜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10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함? ㄷㄷ 연봉 미쳤네1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2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레보스노야니 타격 센스 장난 아닌 건 맞는데, 고석현이 최근에 타격 디펜스랑 카운터 엄청 연습했다고 들었음. 이번 경기에서 그게 빛을 발하면 진짜 랭킹전 갈 수도 있을 듯? 난 고석현 승리에 한 표 던진다.29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사 봤는데 팩트 체크 좀 더 해봐야 할 듯. 300만 달러 제안은 맞는데 양키스가 아니라 그냥 메이저리그 복수 구단에서 제안했다는 썰도 있음. 아직 확정은 아닐 걸?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올리베이라 진짜 미친놈인가 ㅋㅋㅋ 게이치 팬으로서 저번 경기는 진짜 개빡쳤는데, 재대결이라니 ㅋㅋㅋ 이번에는 게이치가 설욕전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다 ㅠㅠ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번 경기는 진짜 게이치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지. 올리베이라가 너무 잘 한 것도 있지만 게이치가 자기 실력 다 못 보여준 느낌이었음. 이번엔 진짜 제대로 붙어서 명승부 만들어주면 좋겠다. 무조건 본방사수 간다!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랄멜로 볼 트레이드 얘기는 루머 아니냐? 샬럿이 미쳤다고 랄멜로를 벌써 보내겠냐. 부상도 있었고 아직 보여줄 거 다 못 보여준 선수인데 너무 성급한 판단인듯. 좀 더 지켜봐야지 ㄷㄷ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만 그렇게 느낀 거 아니었네 ㅠㅠ 어제 경기 보다가 진짜 티비 부술 뻔했음. 특히 7회에 그 수비 실책은 진짜 너무하더라. 작년까지만 해도 이 정도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올해는 뭔가 팀 분위기 자체가 다운된 거 같아서 더 걱정임.7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비니시우스 잘하는 건 인정인데 스코틀랜드가 진 건 브라질 팀 전체가 잘해서 그런 거 아니냐? 비니시우스 혼자 다 한 것처럼 말하네 ㅋㅋ 오늘 경기 풀로 본 사람들은 알 걸.8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난 그 기사 못 봤는데. 홍명보 스타일이 좀 독선적인 면이 있긴 했지 예전부터. 근데 황희찬한테만 그랬다는 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무슨 일 있었는지 더 찾아봐야겠다.8시간 29분전
댓글목록4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