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 노히트노런 실화냐 ㅋㅋㅋㅋ
2026-05-26 18:15
9,62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엘비 노히트노런 실화냐 ㅋㅋㅋㅋ
형들 어제 경기 본 사람 있음? 솔직히 요즘 야구 너무 재미없어서 슬슬 접을까 고민했는데, 어제 MLB 경기 보고 진짜 지릴 뻔했다 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노히트노런이 이렇게 터질 줄이야 누가 알았겠냐고. 우리 국거박 형 말대로 야구는 역시 끝까지 봐야 하는 스포츠인가 봄 ㄹㅇ. 순간 잠 다 깨서 소리 지를 뻔했다니까.
휴스턴 투수 3명이 합작해서 노히트노런을 만들었다는데, 이거 진짜 말도 안 되는 기록 아님? 투수 한 명이 해도 대단한 건데 3명이서 이걸 해낸다고? 심지어 2년 만에 나온 기록이라니 이건 뭐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 거지 ㄷㄷㄷㄷ. 텍사스 타자들은 무슨 생각 했을까 싶기도 하고, 그 투수들은 지금 기분 개째지겠지 ㅋㅋㅋㅋ 야구팬으로서 이런 장면은 언제 봐도 소름 돋는 것 같다. 솔직히 요즘 KBO 너무 뻔한 경기 많아서 좀 그랬는데, MLB는 역시 스케일이 다르네.
특히 인상 깊었던 게, 일본인 투수 이마이였나? 그 친구도 여기에 일조했다는 게 뭔가 뿌듯하더라. 물론 우리 선수는 아니지만, 아시아 선수가 이런 대기록에 한 부분을 차지했다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광속구 투수 미저로우스키 시속 161km 던지는 것도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노히트노런이 터지니까 이건 그냥 묻히는 수준 ㅋㅋㅋㅋㅋ 진짜 어제 밤 잠 다 설쳤다.
아무튼 형들도 어제 경기 안 봤으면 하이라이트라도 꼭 봐라. 이건 진짜 올해 MLB 최고의 장면 중 하나로 남을 것 같다. 이런 경기 보면 다시 야구뽕 차오른다니까. 다음 주에 또 이런 경기 터지면 좋겠다 ㅠㅠㅠ 그럼 다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
휴스턴 투수 3명이 합작해서 노히트노런을 만들었다는데, 이거 진짜 말도 안 되는 기록 아님? 투수 한 명이 해도 대단한 건데 3명이서 이걸 해낸다고? 심지어 2년 만에 나온 기록이라니 이건 뭐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 거지 ㄷㄷㄷㄷ. 텍사스 타자들은 무슨 생각 했을까 싶기도 하고, 그 투수들은 지금 기분 개째지겠지 ㅋㅋㅋㅋ 야구팬으로서 이런 장면은 언제 봐도 소름 돋는 것 같다. 솔직히 요즘 KBO 너무 뻔한 경기 많아서 좀 그랬는데, MLB는 역시 스케일이 다르네.
특히 인상 깊었던 게, 일본인 투수 이마이였나? 그 친구도 여기에 일조했다는 게 뭔가 뿌듯하더라. 물론 우리 선수는 아니지만, 아시아 선수가 이런 대기록에 한 부분을 차지했다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광속구 투수 미저로우스키 시속 161km 던지는 것도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노히트노런이 터지니까 이건 그냥 묻히는 수준 ㅋㅋㅋㅋㅋ 진짜 어제 밤 잠 다 설쳤다.
아무튼 형들도 어제 경기 안 봤으면 하이라이트라도 꼭 봐라. 이건 진짜 올해 MLB 최고의 장면 중 하나로 남을 것 같다. 이런 경기 보면 다시 야구뽕 차오른다니까. 다음 주에 또 이런 경기 터지면 좋겠다 ㅠㅠㅠ 그럼 다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
-
[자유게시판] 이정후 호수비 지렸다.. ㄷㄷ 타격감 올라오니 이제 수비까지 미쳤네?16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7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짠가? 드래프트 등급 의미있음? ㅋㅋ8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1픽 개에바 아님? ㄷㄷ11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보니까 레알 다음 시즌 우승 가나?? ㄷㄷ1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다저스 좀 본받자 ㄷㄷ1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진짜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1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함? ㄷㄷ 연봉 미쳤네18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지금 봤네 ㄷㄷ 라멜로 볼 미네소타 실화냐 진짜? 타운스랑 라멜로 조합이면 미네소타 진짜 재밌어지겠다. 서부 상위권 노려볼만할듯 ㅋㅋㅋ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나도 좀 놀랐음. 양의지 인기 많은 건 아는데 역대급이라니 ㄷㄷ 이게 스탯도 스탯인데 그냥 '양의지'라는 이름값 자체가 주는 신뢰감이 엄청 큰 것 같음. 괜히 국대 안방마님이겠냐고.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잉글랜드 보고 이게 맞나 싶었음 ㅋㅋㅋ 수비 그렇게 빡세게 할 줄은 몰랐다 가나가. 케인 묶이니까 답이 없더라 ㅠㅠ 월드컵 우승은 좀 힘들듯 이번엔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어제 경기 봤는데 진짜 타구 질 미쳤더라. 특히 그 두 번째 안타는 수비수가 잘해도 못 잡는 코스로 뚝 떨어지는 거 보고 감탄했음. 괜히 투수들이 제일 싫어하는 타자가 아니야. 국뽕이 차오른다 진짜 ㅠㅠ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형 김치찌개 맛있었음? 나는 점심에 제육볶음 먹었는데 갑기 배고파지네 ㅋㅋㅋ 그 선수 얘기는 나도 많이 들었음. 진짜 한국인의 피는 못 속이는건가 ㄷㄷ 근데 걔 어렸을때 한국에서 야구한적 있었나? 갑자기 궁금해지네.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나도 보면서 육성으로 소리 질렀음. 스텝이 진짜 예술이더라니까. 이 기세면 랭커 한 명은 잡을 수 있을 것 같음.5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레보스노야니 타격 센스 장난 아닌 건 맞는데, 고석현이 최근에 타격 디펜스랑 카운터 엄청 연습했다고 들었음. 이번 경기에서 그게 빛을 발하면 진짜 랭킹전 갈 수도 있을 듯? 난 고석현 승리에 한 표 던진다.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사 봤는데 팩트 체크 좀 더 해봐야 할 듯. 300만 달러 제안은 맞는데 양키스가 아니라 그냥 메이저리그 복수 구단에서 제안했다는 썰도 있음. 아직 확정은 아닐 걸?6시간 27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