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우승? 그래서 지금 EPL이 재밌는거임? ㅋㅋㅋㅋ
2026-05-26 19:55
9,70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날 우승? 그래서 지금 EPL이 재밌는거임? ㅋ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니까 아스날 우승이니 뭐니 난리던데, 솔직히 이거 때문에 EPL 재미있어진다고 말하는 거 좀 오바 아님? 물론 22년 만에 우승이라 감격스러운 팬들도 있겠지만, 그거 빼고 지금 리그 전체적으로 보면 예전만큼의 막장 드라마틱한 재미는 좀 떨어진 거 같음. 맨시티 독주 체제 굳어지는 느낌도 있고, 상위권 싸움이 너무 몇 팀에 한정되는 거 같아서 뭔가 좀 아쉽달까. 예전에는 진짜 마막 라운드까지 누가 우승할지, 누가 강등될지 모르는 쫄깃함이 있었는데 말이야.
특히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랑 살라 이야기도 나오던데, 한 시대가 저물고 새로운 시대가 온다? 솔직히 그냥 맨시티가 더 강해지는 길로 가는 거 아님? 첼시나 맨유, 리버풀 같은 팀들도 예전만큼의 파괴력은 좀 잃어버린 것 같고. 아스날이 우승했다고 해도, 다음 시즌에도 맨시티가 또 압도적으로 치고 나갈 거라는 불안감은 여전한데, 과연 이게 진짜 '전환점'이 맞나 싶기도 하고. 그냥 챔스 못 나가서 아쉬운 팀들만 더 늘어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그리고 황희찬 선수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는데, 울버햄튼이 번리랑 비기고 꼴찌로 마감했다는 뉴스 보니까 마음이 아프더라. 우리 선수들이 뛰는 팀들은 좀 더 치고 올라와서 빅클럽들이랑 박빙의 승부를 펼쳐줘야 더 보는 재미가 있는데 말이지. 그냥 하위권에서 허우적거리는 모습만 계속 보이면, 솔직히 응원하는 맛도 좀 떨어지는 게 사실임. 이대로 면 다음 시즌도 또 맨시티 우승 확정각 뜨는 거 아니냐? ㅋㅋㅋ
그래서 말인데, 과연 지금 EPL이 진짜 재미있다고 할 수 있음? 아스날 우승이 리그 전체의 재미를 끌어올리는 진짜 변곡점이 될 수 있을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솔직히 난 아직 좀 회의적인데 말이야.
특히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랑 살라 이야기도 나오던데, 한 시대가 저물고 새로운 시대가 온다? 솔직히 그냥 맨시티가 더 강해지는 길로 가는 거 아님? 첼시나 맨유, 리버풀 같은 팀들도 예전만큼의 파괴력은 좀 잃어버린 것 같고. 아스날이 우승했다고 해도, 다음 시즌에도 맨시티가 또 압도적으로 치고 나갈 거라는 불안감은 여전한데, 과연 이게 진짜 '전환점'이 맞나 싶기도 하고. 그냥 챔스 못 나가서 아쉬운 팀들만 더 늘어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그리고 황희찬 선수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는데, 울버햄튼이 번리랑 비기고 꼴찌로 마감했다는 뉴스 보니까 마음이 아프더라. 우리 선수들이 뛰는 팀들은 좀 더 치고 올라와서 빅클럽들이랑 박빙의 승부를 펼쳐줘야 더 보는 재미가 있는데 말이지. 그냥 하위권에서 허우적거리는 모습만 계속 보이면, 솔직히 응원하는 맛도 좀 떨어지는 게 사실임. 이대로 면 다음 시즌도 또 맨시티 우승 확정각 뜨는 거 아니냐? ㅋㅋㅋ
그래서 말인데, 과연 지금 EPL이 진짜 재미있다고 할 수 있음? 아스날 우승이 리그 전체의 재미를 끌어올리는 진짜 변곡점이 될 수 있을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솔직히 난 아직 좀 회의적인데 말이야.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다 봤냐? 안정환도 빡칠 만함 ㄷㄷ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10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꿀잼각인데,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불안함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저는 가나 쪽 선수들 압박이 진짜 빡세더라고요. 템포도 엄청 빠르게 가져가고. 솔직히 이젠 아프리카 팀들도 무시 못함. 오히려 피지컬이랑 스피드는 유럽팀보다 더 좋은 경우도 많고요.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좀 아쉬웠음. 물론 이긴 건 잘했는데 경기 운영이 좀 불안해 보이더라. 위험한 순간이 너무 많았어. 레보스노야니가 타격이 좀 더 좋았으면 고석현 선수 위험했을 수도 있음. 다음 경기 때는 좀 더 안정적인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다.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두산팬들 조직력이랑 응집력도 무시 못 한다고 봄 ㅋㅋㅋ 예전부 인기투표하면 두산 선수들이 막판 뒤집기 잘하고 그랬잖아. 그냥 팬덤 화력이 쎄다고 봐야지 뭐.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진짜 미쳤음 ㅋㅋㅋㅋㅋ 역대 최다 득표라니 역시 우리 의지다. 두산 성적 아쉽긴 해도 양의지 타격감은 여전히 넘사벽임. 올스타전 가서 실물 영접하고 싶다 진짜.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저거 기사 내용 자세히 보면 트럼프가 진짜 팔순잔치 연 거 맞다니까? ㅋㅋㅋㅋ UFC 선수들 불러다가 자기 지지층 결집시키려는 쇼였지 뭐. 그래도 볼거리는 확실하더라 ㄷㄷ 역대급 이벤트였다고 봄.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ㅋㅋ 솔직히 나도 두산 팬이지만 이 정도일 줄은 몰랐음. 근데 폼 좋고 실력 좋은 젊은 선수들이 올스타 한 번 못 나가는 건 좀 아쉽긴 해. 투표 방식에 뭔가 변화가 필요하긴 할 듯!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새벽에 그거 보고 지릴뻔 ㄷㄷㄷ 미네소타 진짜 미쳤다. 타운스 에드워즈 라멜로면 공격력은 역대급일듯. 수비는 좀 불안하긴 한데 그래도 보는 맛은 오지겠네 ㅋㅋㅋㅋㅋ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이번에 좀 불안했거든. 8개월 공백이 너무 길어서. 근데 기우였네 ㅋㅋㅋ 마지막 피니쉬는 진짜 레전드다. 다음 상대는 션 오말리 어떠냐?5시간 24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