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두호 슬슬 복귀각 잡히는거 같던데 ㄷㄷ 매치업 기대된다 ㄹㅇ
2026-05-26 20:15
9,58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최두호 슬슬 복귀각 잡히는거 같던데 ㄷㄷ 매치업 기대된다 ㄹㅇ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최두호 선수 차기전 기사 봤는데 슬슬 복귀 시동 거는거 같더라? 본인이 직접 3명 힌트 줬다고 하던데 왠지 정찬성 선수랑 시그널 주고받는다는 내용 보니까 은근 기대되네 ㅋㅋ 아 진짜 '코리안 슈퍼보이' 최두호 이름 들을 때마다 예전 경기들 막 스쳐 지나가고 뽕이 차오르는 거는 나만 그런건가 ㅋㅋㅋㅋㅋ 진짜 간만에 존버하다가 좋은 소식 접하니까 기분 좋네요.
근데 솔직히 최두호 선수 공백기가 너무 길어서 좀 아쉽긴 함. 그래도 뭐 부상 회복하고 컨디션 관리 잘했겠지? 지금 당장 누가 붙어도 다 재밌을 것 같기는 한데, 혹시 정찬성 선수 말고도 형들이 생각하는 최두호 선수랑 붙으면 대박일 것 같은 매치업 있음? 개인적으로는 탑 랭커 중에서는 아닌데, 그래도 좀 공격적인 스타일이랑 붙으면 화끈한 난타전 나올 것 같아서 더 좋을 거 같음. 괜히 서로 탐색전만 하다 끝나는 경기보다는 시원하게 붙는게 더 기억에 남잖아.
솔직히 어제 누가 국적 때문에 졌다는 뉴스 보니까 괜히 UFC 쪽이 선수 관리를 좀 더 잘해야 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씁쓸했는데, 최두호 선수 복귀 소식 들으니까 그래도 좀 위안이 되네. UFC가 진짜 워낙 터프한 바닥이라 선수들이 돈 때문에 은퇴하는 일도 허다하고, 그런거 보면 참 안타깝기도 하고 그럼. 그래도 최두호 선수처럼 꾸준히 자기관리 하면서 복귀 노리는 선수들 보면 뭔가 리스펙하게 됨.
아무튼 최두호 선 이번에는 진짜 부상 없이 좋은 경기력 보여줬으면 좋겠다. 정찬성 선수랑 붙어도 좋고, 아니면 다른 선수랑 붙어도 좋으니까 제발 경기 잡혀서 멋진 모습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임. 형들은 최두호 선수 어떤 매치업이 제일 보고싶음? 같이 의견 좀 나눠보자 ㅋㅋ
근데 솔직히 최두호 선수 공백기가 너무 길어서 좀 아쉽긴 함. 그래도 뭐 부상 회복하고 컨디션 관리 잘했겠지? 지금 당장 누가 붙어도 다 재밌을 것 같기는 한데, 혹시 정찬성 선수 말고도 형들이 생각하는 최두호 선수랑 붙으면 대박일 것 같은 매치업 있음? 개인적으로는 탑 랭커 중에서는 아닌데, 그래도 좀 공격적인 스타일이랑 붙으면 화끈한 난타전 나올 것 같아서 더 좋을 거 같음. 괜히 서로 탐색전만 하다 끝나는 경기보다는 시원하게 붙는게 더 기억에 남잖아.
솔직히 어제 누가 국적 때문에 졌다는 뉴스 보니까 괜히 UFC 쪽이 선수 관리를 좀 더 잘해야 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씁쓸했는데, 최두호 선수 복귀 소식 들으니까 그래도 좀 위안이 되네. UFC가 진짜 워낙 터프한 바닥이라 선수들이 돈 때문에 은퇴하는 일도 허다하고, 그런거 보면 참 안타깝기도 하고 그럼. 그래도 최두호 선수처럼 꾸준히 자기관리 하면서 복귀 노리는 선수들 보면 뭔가 리스펙하게 됨.
아무튼 최두호 선 이번에는 진짜 부상 없이 좋은 경기력 보여줬으면 좋겠다. 정찬성 선수랑 붙어도 좋고, 아니면 다른 선수랑 붙어도 좋으니까 제발 경기 잡혀서 멋진 모습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임. 형들은 최두호 선수 어떤 매치업이 제일 보고싶음? 같이 의견 좀 나눠보자 ㅋㅋ
-
[자유게시판] 사카랑 래시포드 요즘 폼 미쳤는데 누가 더 위임? ㅋㅋㅋ5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국대도 이젠 힘들다 싶었네2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라니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졌지만 난 이미 예측했었음 ㅋㅋㅋ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 확정이냐? ㄷㄷ 미쳤다10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황금세대가 이 정도면 걍 국대 감독이 문제 아니냐? ㅋㅋㅋ1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야 마이애미 아데토쿤보 영입 실화냐? ㅋㅋㅋㅋㅋ1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재능이 아니라 이미 통하고 있는거 아님? ㅋㅋㅋ 솔직히 이젠 놀랍지도 않다. 이정후 타격폼이랑 선구안 보면 진짜 메이저리그 투수들 공도 다 받아칠거 같음.16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도 봤음 ㅋㅋㅋㅋㅋ 출근길에 하품 백번했다 진짜. 근데 고석현 경기 보느라 잠 다 날아간 건 후회 안함. 레보스노야니가 3연승 노리는 경기라 진짜 치열했는데 고석현 역시 클라스 보여주더라 ㄷㄷ. 다음 경기도 벌써 기대됨.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니 ㅋㅋㅋㅋㅋ 아직 갈 길 멀지 않음? 물론 잘하는 건 인정인데 나성범도 슬슬 시동 걸고 있고 강백호도 언제 터질지 모른다. 올해는 진짜 불꽃 튀는 올스타전 될 듯.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생각함. 솔직히 푸테야스 잘하긴 하는데 작년에 거의 못 뛰지 않았냐? 근데 또 받는 건 좀 심하긴 함. 다른 선수들도 분데스리가나 WSL에서 날아다니던데.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야 라멜로 볼 미네소타 트레이드? 그거 아직 루머 아니었냐? 공식 오피셜 떴음? 난 아직 못 본 거 같은데 ㄷㄷ 만약 진짜면 개지리네. 랄이 쟤네랑 붙으면 고생 좀 하겠는데 ㅋㅋㅋㅋ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도 보고 놀랐다니까? 솔직히 포수중에 워낙 대체불가라 맨날 뽑히긴 했는데 최다득표는 예상못했음. 두산팬들 화력 진짜 미친거 아니냐 ㄷㄷ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흠 안정환도 뭐 틀린 말 한 건 아닌데, 그래도 너무 직설적으로 말하긴 했지 않냐 ㄷㄷ 선수들 사기 떨어질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래도 솔직히 홍명보 감독은 책임론에서 자유롭지 못 한 건 인정.5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ㅋㅋㅋ 레보스노야니가 랭커는 아닌데 은근 맷집 좋고 펀치도 세서 쉽지 않을 듯. 그래도 요즘 피지컬 좋아진 거 같아서 기대는 된다. 3연승 가즈아!7시간 41분전
댓글목록2
도라방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