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이거 ㄹㅇ 파이널 가는 각임? 하든 미첼도 벌써 거취 얘기 나오던데 ㄷㄷ
2026-05-26 21:55
9,45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닉스 이거 ㄹㅇ 파이널 가는 각임? 하든 미첼도 벌써 거취 얘기 나오던데 ㄷㄷ
형들 오늘 뉴스 보니까 뉴욕 닉스가 클블 잡고 27년만에 파이널 진출했다고 난리났던데 이거 진짜 감동 실화임? ㅋㅋㅋㅋ 어제 길거리 축제 사진들 보니까 거의 99년도 였나? 그때 우승했을 때 분위기랑 비슷하던데, 괜히 내가 다 설레더라. 닉스 팬들 진짜 한풀이 제대로 하는 것 같아서 보기 좋음. 근데 이거 솔직히 이 정도면 우승까지 노려볼만 한 거 아니냐? 괜히 설레발 치는 건가 ㅠ
개인적으로는 이번 닉스 행보가 좀 신기한게, 작년까지만 해도 그냥 플옵 턱걸이팀 정도였는데 이렇게 확 치고 올라올 줄은 예상 못했거든. 특히 브런슨 활약이 미쳤고, 팀 전체적인 수비 조직력이 ㄹㅇ 지린다 싶었음. 이런 분위기면 다음 상대도 씹어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음. 그리고 클블 쪽은 벌써부터 미첼이랑 하든 거취 얘기 나온다던데, 이거 만약 진짜면 클블 리빌딩 들어가는 건가? 아킨스 감독한테 힘 실어준다고는 하지만, 에이스 빠지면 답 없잖아. 벌써부터 FA시장 뜨거울 생각하니까 재밌다.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 대형 이적설들이 팀 분위기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지 궁금함. 닉스는 지금 한창 분위기 좋아서 시너지 제대로 나고 있는데, 클블은 벌써부터 선수들 이적설 터지면서 좀 어수선한 분위기 같음. 물론 플레이오프 끝나고 나면 다 정리되겠지만, 이번에 클블이 좀 실망스러운 결과였잖아. 그래서 더 민감한 반응들이 나오는 것 같기도 하고. 아킨스 감독이 이걸 떻게 수습할지 지켜보는 것도 관전 포인트일듯.
여튼 닉스 우승까지 가면 진짜 오랜만에 스토리 있는 드라마 하나 찍는 건데, 끝까지 응원 간다! 형들은 이번 파이널 닉스 우승 가능성 얼마나 본임? 그리고 하든이랑 미첼은 어디로 갈 것 같음? 예측 좀 해줘봐 ㅋㅋㅋㅋ 다들 같이 스포츠 이야기하니까 재밌네.
개인적으로는 이번 닉스 행보가 좀 신기한게, 작년까지만 해도 그냥 플옵 턱걸이팀 정도였는데 이렇게 확 치고 올라올 줄은 예상 못했거든. 특히 브런슨 활약이 미쳤고, 팀 전체적인 수비 조직력이 ㄹㅇ 지린다 싶었음. 이런 분위기면 다음 상대도 씹어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음. 그리고 클블 쪽은 벌써부터 미첼이랑 하든 거취 얘기 나온다던데, 이거 만약 진짜면 클블 리빌딩 들어가는 건가? 아킨스 감독한테 힘 실어준다고는 하지만, 에이스 빠지면 답 없잖아. 벌써부터 FA시장 뜨거울 생각하니까 재밌다.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 대형 이적설들이 팀 분위기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지 궁금함. 닉스는 지금 한창 분위기 좋아서 시너지 제대로 나고 있는데, 클블은 벌써부터 선수들 이적설 터지면서 좀 어수선한 분위기 같음. 물론 플레이오프 끝나고 나면 다 정리되겠지만, 이번에 클블이 좀 실망스러운 결과였잖아. 그래서 더 민감한 반응들이 나오는 것 같기도 하고. 아킨스 감독이 이걸 떻게 수습할지 지켜보는 것도 관전 포인트일듯.
여튼 닉스 우승까지 가면 진짜 오랜만에 스토리 있는 드라마 하나 찍는 건데, 끝까지 응원 간다! 형들은 이번 파이널 닉스 우승 가능성 얼마나 본임? 그리고 하든이랑 미첼은 어디로 갈 것 같음? 예측 좀 해줘봐 ㅋㅋㅋㅋ 다들 같이 스포츠 이야기하니까 재밌네.
-
[자유게시판] 사카랑 래시포드 요즘 폼 미쳤는데 누가 더 위임? ㅋㅋㅋ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국대도 이젠 힘들다 싶었네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라니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8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졌지만 난 이미 예측했었음 ㅋㅋㅋ8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 확정이냐? ㄷㄷ 미쳤다1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황금세대가 이 정도면 걍 국대 감독이 문제 아니냐? ㅋㅋㅋ15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야 마이애미 아데토쿤보 영입 실화냐? ㅋㅋㅋㅋㅋ1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요즘 경기 보면 답답한 거 인정 ㅠㅠ 특히 어제 경기 진짜 너무 심했지 않음? 뭔가 다들 열심히는 하는데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쉬움. 작년 이맘때는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ㄷㄷ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UFC 역사 새로 쓰는 건 오바 아니냐. 물론 올리베이라 요즘 잘하긴 하는데, 게이치도 슬슬 나이 먹어가고 있어서 이번엔 좀 힘들 수도 있을 듯. 그래도 재밌는 매치업인 건 ㅇㅈ!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재능이 아니라 이미 통하고 있는거 아님? ㅋㅋㅋ 솔직히 이젠 놀랍지도 않다. 이정후 타격폼이랑 선구안 보면 진짜 메이저리그 투수들 공도 다 받아칠거 같음.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도 봤음 ㅋㅋㅋㅋㅋ 출근길에 하품 백번했다 진짜. 근데 고석현 경기 보느라 잠 다 날아간 건 후회 안함. 레보스노야니가 3연승 노리는 경기라 진짜 치열했는데 고석현 역시 클라스 보여주더라 ㄷㄷ. 다음 경기도 벌써 기대됨.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니 ㅋㅋㅋㅋㅋ 아직 갈 길 멀지 않음? 물론 잘하는 건 인정인데 나성범도 슬슬 시동 걸고 있고 강백호도 언제 터질지 모른다. 올해는 진짜 불꽃 튀는 올스타전 될 듯.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생각함. 솔직히 푸테야스 잘하긴 하는데 작년에 거의 못 뛰지 않았냐? 근데 또 받는 건 좀 심하긴 함. 다른 선수들도 분데스리가나 WSL에서 날아다니던데.6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야 라멜로 볼 미네소타 트레이드? 그거 아직 루머 아니었냐? 공식 오피셜 떴음? 난 아직 못 본 거 같은데 ㄷㄷ 만약 진짜면 개지리네. 랄이 쟤네랑 붙으면 고생 좀 하겠는데 ㅋㅋㅋㅋ6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도 보고 놀랐다니까? 솔직히 포수중에 워낙 대체불가라 맨날 뽑히긴 했는데 최다득표는 예상못했음. 두산팬들 화력 진짜 미친거 아니냐 ㄷㄷ7시간 58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