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앤더슨 영입전 ㄹㅇ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2026-05-27 02:29
11,15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앤더슨 영입전 ㄹㅇ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형들 오늘 맨시티랑 맨유 앤더슨 영입전 기사 봤음? 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거 보면서 한참 웃었다. 아니 이놈의 앤더슨은 진짜 뭐 얼마나 대단한 놈이길래 맨체스터 두 팀이 아주 난리부르스인지 모르겠네. 이름만 들으면 바로 "어 그놈!" 하고 떠오르는 선수가 몇이나 되겠어. 다들 맨유 이적설 나올 때마다 '이 새낀 또 누구야' 하는 반응이었는데, 맨시티까지 끼어들어서 불 지피는 거 보니까 뭔가 있긴 있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솔직히 맨유랑 맨시티가 이렇게 영입전 붙는 거 보면 옛날 생각도 나고 그렇다. 박지성 형님 맨유 있을 때도 뭔가 라이벌 팀들끼리 영입 경쟁 붙으면 더 재밌었는데 말이지. 근데 앤더슨 얘 스탯 찾아보니까 막 엄청나게 눈에 띄는 선수는 아닌 것 같던데, 역시 스카우터들은 우리랑 보는 눈이 다른가? 아니면 그냥 찌라시 기레기들 소설 쓰는 건가?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맨유가 이기는 그림도 웃길 것 같고, 맨시티가 하이재킹 하는 그림도 웃길 것 같음. 누가 데려가든 간에 시즌 시작하면 얘 활약 유심히 봐야겠다.
요즘 이적시장 돌아가는 거 보면 진짜 코미디가 따로 없다니까. 이적료 뻥튀기부터 시작해서 막판 하이재킹까지, 감독이랑 에이전트들이랑 기자들까지 다 한통속으로 쇼하는 것 같음. 맨날 찌라시 뿌렸다가 아니라고 했다가, 다시 오피셜 떴다가 막판에 뒤집히고 ㅋㅋㅋㅋㅋ 이번 앤더슨 영입전도 마지막까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 아니냐. 그냥 참에 맨시티가 시원하게 지르고 맨유 뒷목 잡게 만들었으면 좋겠다. 그래야 다음 이적시장 때도 이야기 거리가 많지 않겠냐 ㅋㅋㅋ
아무튼 맨시티가 앤더슨 영입전에서 우세하다는 기사 보면서 오늘 하루 또 재밌게 보냈네. 형들은 앤더슨 이 선수 어떻게 생각함? 진짜 맨유나 맨시티 같은 빅클럽에서 뛸 만한 재능임? 아니면 그냥 이적시장 거품임? 솔직한 감상 좀 부탁한다 ㅋㅋㅋㅋㅋ
솔직히 맨유랑 맨시티가 이렇게 영입전 붙는 거 보면 옛날 생각도 나고 그렇다. 박지성 형님 맨유 있을 때도 뭔가 라이벌 팀들끼리 영입 경쟁 붙으면 더 재밌었는데 말이지. 근데 앤더슨 얘 스탯 찾아보니까 막 엄청나게 눈에 띄는 선수는 아닌 것 같던데, 역시 스카우터들은 우리랑 보는 눈이 다른가? 아니면 그냥 찌라시 기레기들 소설 쓰는 건가?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맨유가 이기는 그림도 웃길 것 같고, 맨시티가 하이재킹 하는 그림도 웃길 것 같음. 누가 데려가든 간에 시즌 시작하면 얘 활약 유심히 봐야겠다.
요즘 이적시장 돌아가는 거 보면 진짜 코미디가 따로 없다니까. 이적료 뻥튀기부터 시작해서 막판 하이재킹까지, 감독이랑 에이전트들이랑 기자들까지 다 한통속으로 쇼하는 것 같음. 맨날 찌라시 뿌렸다가 아니라고 했다가, 다시 오피셜 떴다가 막판에 뒤집히고 ㅋㅋㅋㅋㅋ 이번 앤더슨 영입전도 마지막까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 아니냐. 그냥 참에 맨시티가 시원하게 지르고 맨유 뒷목 잡게 만들었으면 좋겠다. 그래야 다음 이적시장 때도 이야기 거리가 많지 않겠냐 ㅋㅋㅋ
아무튼 맨시티가 앤더슨 영입전에서 우세하다는 기사 보면서 오늘 하루 또 재밌게 보냈네. 형들은 앤더슨 이 선수 어떻게 생각함? 진짜 맨유나 맨시티 같은 빅클럽에서 뛸 만한 재능임? 아니면 그냥 이적시장 거품임? 솔직한 감상 좀 부탁한다 ㅋ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1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15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1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그리즐리스 이번 드랩이랑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노리고 가는 큰 그림 있냐?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2026-06-25
-
[자유게시판] 님들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떴다는데 이거 실화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류현진은 못 참지 ㅋㅋㅋㅋㅋ 솔직히 요새 구위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큰 경기 강한 건 여전해서 기대된다. 승리투수 요건만 채워줘도 감격할 듯 ㅠㅠ36분전
-
[자유게시판] 작년에 양의지 올스타전 나와서 홈런 쳤던 거 기억나냐? 그때 진짜 레전드였는데. 요즘 폼 좀 떨어졌다고 해도 한 방 있는 선수라 무시 못 함. 솔직히 팬들이 좋아하는 선수 뽑는 게 뭐가 문제임?50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원래 인터뷰 스타일이 좀 돌려 말하는 게 있어서 그런데, 이번엔 좀 직설적이라 더 논란 되는 거 같음. 그래도 본인이 책임지는 모습 보여줬으면 겠네.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비드래프트 성공신화라 스포트라이트 받는 건 맞는데, 그래도 작년에 플옵 때 보여준 거 보면 완전히 거품은 아님. 솔직히 이 정도 돈은 아깝지만 다른 팀에서 오퍼 넣는 거 막으려면 어쩔 수 없었을 걸? 레이커스 입장에서는 잡아야지 ㅠㅠ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홍명보 감독님 같은 베테랑이 직접 나서 정리해주니까 그래도 한결 낫긴 함. 선수단 분위기 잡는 건 감독의 몫이니까. 근데 요즘 왜 이렇게 패스미스가 잦은지 모르겠네. 오늘 경기에서 확 달라진 모습 좀 보여줬으면 좋겠다 ㄹㅇ.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그냥 웃음만 나옴 ㅋㅋㅋㅋㅋ 어차피 우승은 물 건너 간 것 같고, 그냥 막장 드라마 보는 기분으로 봅니다. 그러려니 해야 마음 편해요.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양의지 그렇게 많이 받았음? ㄷㄷ 대단하네. 난 오늘 EPL 맨유랑 리버풀 빅매치 봤는데 와 진짜 심장 쫄깃했다 ㅋㅋㅋㅋㅋ 손에 땀을 쥐게 하더라.6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몸값만 어마어마하다는 말에 빵터졌네요 ㅋㅋㅋ 진짜 축구는 돈으로만 하는 게 아닌가봐요. 아무리 스타 선수들 모아놔도 팀워크 없으면 동네 조기축구회보다 못할 수도 있다는 걸 보여준 경기인 듯.8시간 40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