핌블렛 이새끼 솔직히 웰터 가는 게 맞지 않냐? 걍 미들급 뛰라 해라 ㅋㅋㅋ
2026-05-27 09:00
11,09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핌블렛 이새끼 솔직히 웰터 가는 게 맞지 않냐? 걍 미들급 뛰라 해라 ㅋㅋㅋ
야 솔직히 핌블렛 이새끼 보면 볼수록 답답해 미치겠다. UFC 라이트급에서 뛰는 놈이 감량한다고 16kg를 빼야 한단다 ㅋㅋㅋㅋ 이게 말이 되냐? UFC 감량의 달인이라고 기사에 나오는데, 달인이 아니라 그냥 자기 몸 혹사시키는 병신 아니냐? 어휴... 진짜 이쯤 되면 웰터급으로 올려야 하는 거 아니냐? 아니면 미들급으로 보내버리든가.
솔직히 핌블렛 저번에 경기할 때도 계체량 맞추라 개고생하는 거 보면서 불안불안했다. 맨날 체중 가지고 쇼하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 라이트급에서 제대로 경쟁하려면 평체 자체가 라이트급에 맞춰져 있어야지, 지가 미들급 수준으로 찌워놓고는 라이트급에서 뛰겠다? 이건 지능형 안티 아닌가 싶다. 감량하는 과정이 너무 고통스러워서 정신적으로도 영향이 갈 것 같더라.
이게 단순히 체중 문제만은 아니라고 본다. 체중을 극단적으로 빼면 경기력에도 분명히 영향이 갈 수밖에 없잖아? UFC 챔피언급 선수들도 보면 평체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다들 알 텐데, 이놈은 무슨 배짱으로 저렇게 막 사는 건지 모르겠다. 훈련을 열심히 안 하는 건지, 아니면 그냥 식단 관리를 못 하는 건지... 어느 쪽이든 프로 선수로서 문제 있는 거 아니냐?
솔직히 핌블렛이 지금 인기 많고 이슈 몰이 잘 하니까 UFC에서도 어느 정도는 봐주는 것 같은데, 언제까지 저런 식으로 경기를 뛸 수 있을까 싶다. 언젠가는 분명히 터질 문제라고 보는데. 막말로 경기 도중에 컨디션 저하로 지거나, 더 심하면 건강 문제 생길 수도 있는 거 아니냐? 그때 가서 후회하면 뭐하냐고.
다른 선수들 봐라. 정찬성도 그렇고 최두호도 그렇고, 다들 자기 체급 유지하면서 꾸준히 경기력 보여주려고 얼마나 노력하는데. 핌블렛은 무슨 동네 축구 선수도 아니고 맨날 살 찌웠다 뺐다 반복하는 거 보면 진짜 한숨만 나온다. 이러다가 자기 커리어 본인이 망치는 꼴이 될까 봐 걱정된다.
물론 핌블렛이 경기력 자체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거다. 근데 생각해봐라. 만약 핌블렛이 극심한 감량 없이도 그 정도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다면 얼마나 더 대단할까? 지금은 자기 몸에 불필요한 부담을 주고 있는 거나 다름없다고 본다. ㄹㅇ 시간 지나면 지날수록 더 심해질 걸?
진심으로 묻고 싶다. 핌블렛은 진짜 라이트급에 남고 싶은 걸까? 아니면 그냥 웰터급 가서 편하게 경기하고 싶지 않은 걸까? 솔직히 그냥 웰터급으로 올려서 편하게 경기하는 게 본인한테도 좋고, 팬들한테도 더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는 방법 아닐까? 아니면 진짜 미들급으로 가서 헤비급처럼 싸우든가 ㅋㅋㅋ 다들 핌블렛 보고 있으면 무슨 생각 드냐? 얘가 진짜 라이트급의 미래라고 생각함?
솔직히 핌블렛 저번에 경기할 때도 계체량 맞추라 개고생하는 거 보면서 불안불안했다. 맨날 체중 가지고 쇼하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 라이트급에서 제대로 경쟁하려면 평체 자체가 라이트급에 맞춰져 있어야지, 지가 미들급 수준으로 찌워놓고는 라이트급에서 뛰겠다? 이건 지능형 안티 아닌가 싶다. 감량하는 과정이 너무 고통스러워서 정신적으로도 영향이 갈 것 같더라.
이게 단순히 체중 문제만은 아니라고 본다. 체중을 극단적으로 빼면 경기력에도 분명히 영향이 갈 수밖에 없잖아? UFC 챔피언급 선수들도 보면 평체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다들 알 텐데, 이놈은 무슨 배짱으로 저렇게 막 사는 건지 모르겠다. 훈련을 열심히 안 하는 건지, 아니면 그냥 식단 관리를 못 하는 건지... 어느 쪽이든 프로 선수로서 문제 있는 거 아니냐?
솔직히 핌블렛이 지금 인기 많고 이슈 몰이 잘 하니까 UFC에서도 어느 정도는 봐주는 것 같은데, 언제까지 저런 식으로 경기를 뛸 수 있을까 싶다. 언젠가는 분명히 터질 문제라고 보는데. 막말로 경기 도중에 컨디션 저하로 지거나, 더 심하면 건강 문제 생길 수도 있는 거 아니냐? 그때 가서 후회하면 뭐하냐고.
다른 선수들 봐라. 정찬성도 그렇고 최두호도 그렇고, 다들 자기 체급 유지하면서 꾸준히 경기력 보여주려고 얼마나 노력하는데. 핌블렛은 무슨 동네 축구 선수도 아니고 맨날 살 찌웠다 뺐다 반복하는 거 보면 진짜 한숨만 나온다. 이러다가 자기 커리어 본인이 망치는 꼴이 될까 봐 걱정된다.
물론 핌블렛이 경기력 자체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거다. 근데 생각해봐라. 만약 핌블렛이 극심한 감량 없이도 그 정도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다면 얼마나 더 대단할까? 지금은 자기 몸에 불필요한 부담을 주고 있는 거나 다름없다고 본다. ㄹㅇ 시간 지나면 지날수록 더 심해질 걸?
진심으로 묻고 싶다. 핌블렛은 진짜 라이트급에 남고 싶은 걸까? 아니면 그냥 웰터급 가서 편하게 경기하고 싶지 않은 걸까? 솔직히 그냥 웰터급으로 올려서 편하게 경기하는 게 본인한테도 좋고, 팬들한테도 더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는 방법 아닐까? 아니면 진짜 미들급으로 가서 헤비급처럼 싸우든가 ㅋㅋㅋ 다들 핌블렛 보고 있으면 무슨 생각 드냐? 얘가 진짜 라이트급의 미래라고 생각함?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21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주 국대 경기들 진짜 레전드 갱신 아니냐 ㅋㅋㅋ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7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8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8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료 ㄷㄷ... 앤더슨 진짜 가는거임??10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ㄷㄷ 레이커스 잔류 확정인데 이게 맞냐?1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어제 경기 보고 육성으로 욕 나올 뻔 ㅋㅋㅋㅋ 드발리쉬빌리 거의 정신 못 차리는 거 같았는데 그걸 토푸리아 승으로 안 쳐주더라 ㄷㄷ 예전에 오말리 vs 얀 경기 때도 그렇고, 진짜 UFC 판정은 이해가 안 갈 때가 많음.2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앤더슨 실력은 인정인데 2648억은 좀 오버하는 감이 없잖아 있음. 지난 시즌 막판에 좀 주춤했던 것도 있고. 맨시티가 너무 과감하게 지르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먹튀는 아니겠죠?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번 월드컵 진짜 예상 깨는 재미가 있었지 ㅋㅋㅋ 모로코는 진짜 레전드였고 일본도 스페인 독일 잡을 줄 누가 알았겠냐고 ㅋㅋㅋ 괜히 월드컵이 아닌듯 ㄷㄷ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경기 드디어 하는구나! 요즘 폼 미쳤던데 레보스노야니가 만만하진 않지. 그래도 고석현 타격이면 충분히 넘을 수 있을 거 같음 ㅋㅋㅋ 오늘 왠지 시원하게 KO승 각이다.5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ㅆㅂ 나는 오늘 야근이라 믈브는 물 건너 갔네 ㅠㅠ 부럽다 형들. 혹시 오늘 볼만한 경기나 하이라이트 있으면 내일 아침에 출근에 볼 수 있게 좀 알려주라.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구나 ㅋㅋㅋㅋ 나도 뉴스 보고 설마 했음. 이참에 한국으로 다 데려오면 안 되나? KBO 리그도 재밌어질 듯 ㅋㅋㅋㅋㅋㅋㅋ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혹시 그 경기 풀 영상 봤어요? 나는 보면서 솔직히 선수들이 감독 전술 제대로 이해 못 하는 건가 싶기도 했음. 마냥 감독 탓만 하는 것도 좀 그런 듯.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형들 라인업 왜이렇게 궁금해하냐. 어차피 벤투식 축구는 그게 그거 아님? 박스 안에서 티키타카하다가 중거리 때리거나 크로스 올리는 패턴일텐데. 황의조 나오면 좋긴 하겠다.7시간 24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