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ㄷㄷ 토트넘 생존 소감 말하는거 첨 봄 ㅋㅋ
2026-05-27 10:49
10,36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ㄷㄷ 토트넘 생존 소감 말하는거 첨 봄 ㅋㅋ
오늘 손흥민 기사 봤는데 진짜 축구하면서 그렇게 긴장한 적 처음이래 ㅋㅋㅋㅋ 토트넘 강등 위기였을 때 심정 처음 말하는거 같던데 ㄹㅇ 보는 나도 심장 쫄렸는데 본인은 오죽했을까 싶더라. 근데 결국 극적으로 살아남았으니 다행이지 안 그랬으면 진짜 눈물났을듯 ㅠ 다행이다 토트넘 다음 시즌도 보는건가?
-
[자유게시판] 푸식 교체투입 됐는데도 진거 실화냐 ㅋㅋㅋ 국대 경기 감상 후기47분전
-
[자유게시판] UFC 이번 백악관 쇼 실화냐? ㄷㄷ 트럼프 팔순잔치였음?19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올스타 최다득표 ㄹㅇ 밈인가? ㅋㅋㅋㅋ20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신인왕 유력한 한국계 선수 나오는데…국대 차출, 현실적으로 가능함?2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0대1 충격패? 에휴 진짜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ㅋㅋㅋ 진짜 현타 오네 ㅠㅠ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생각함? 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 각인데?2026-06-25
-
[자유게시판] 튀르키예 진짜 막판에 불타오른 거 보면 드라마가 따로 없었지 ㅋㅋㅋ 마지막까지 누가 이길지 몰라서 진짜 심장 쫄깃했다. 이런 게 월드컵이지 ㄹㅇ.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헐 고석현 복귀전 잡혔냐? 대박 미쳤네. 레보스노야니도 만만치 않은 놈인데, 석현이가 운영 잘하면 충분히 이길듯? 3연승 가즈아 ㄷㄷ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야야 롯데 또 망할라나는 너무했다 ㅋㅋㅋ 그래도 부산고인데 롯데 가도 잘 할 수 있지 않겠냐? 물론 롯데 가면 왠지 모르게 불안한건 사실이지만.. 다른 팀 갔으면 좋겠긴 하다.5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2800억 실화냐고 ㅋㅋㅋ 나도 보고 내 눈을 의심했네. 아무리 레이커스라도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리브스 잘하는 건 맞는데 저 정도는 진짜 아닌데... 거품 제대로 꼈다 이건 진짜.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엥 득점률 5퍼는 너무 갔네 ㅋㅋㅋ 오늘 경기 봤는데 그 정도까진 아니었음. 골은 못 넣었지만 움직임은 좋았고 기회 자체는 많이 만들었잖아. 곧 터질 거 같던데 다음 경기 한번 지켜보자고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맨유 경기 왠지 불안하다는 사람 많네. 앤더슨 영입 때문에 더 그렇게 느끼는 건가? 맨유도 분명 준비 많이 했을 거임. 텐하흐 믿고 가자. 오늘 제발 깔끔하게 승리 좀 해주라!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5년 제한이면 오타니도 꼼짝 못 할 거라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오타니는 그냥 존재 자체가 치트키인데 ㅋㅋㅋㅋ 그래도 지금처럼 10년 넘는 계약은 보기 힘들어지긴 할 듯.7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타니가 역대급인건 인정하는데, 투표가 인기투표 성격이 강하긴 해서 최다 득표는 좀 거품 끼지 않았나 싶기도 함. 솔직히 다른 포지션에도 진짜 잘하는 선수들 많은데 오타니가 워낙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니 다들 오타니만 보는 경향이 있는 것 같 ㄷㄷ7시간 30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