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파베이 이 형님들 뭔데 ㅋㅋ 킴브럴 영입 실화냐? ㄷㄷ
2026-05-27 21:05
9,65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탬파베이 이 형님들 뭔데 ㅋㅋ 킴브럴 영입 실화냐? ㄷㄷ
형님들 오늘 다들 잘 지내셨슴? 퇴근하고 집 오는데 오늘 뉴스 헤드라인 보다가 탬파베이 소식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ㅋ 아니 탬파베이가 지금 리그에서 거의 깜짝 선두 달리고 있잖아요. 다들 아실텐데, 이런 팀이 노장 불펜 투수 킴브럴을 영입했다는 소식 보니까 뭔가 쎄한 느낌 드는 거 저만 그런가요? 원래 탬파베이가 막 돈 왕창 쓰면서 스타 플레이어 영입하는 팀은 아니잖아요. 진짜 이번 영은 뭘 노린 건지 궁금해서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물어보려고 글 올립니다!
솔직히 킴브럴이 한때 마무리 끝판왕이었던 건 맞는데, 요즘은 영... 좀 불안불안한 모습도 많았잖아요. 과연 탬파베이가 이 형님을 데려다가 어떻게 활용할지 감이 안 잡히네요. 물론 노련한 베테랑의 존재감이나 경험은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지만, 지금 당장 팀에 필요한 퍼즐 조각이었는지는 좀 의문이에요. 오히려 지금 잘 나가는 팀 분위기에 괜히 찬물 끼얹는 건 아닐지 걱정되기도 합니다. 혹시 제가 모르는 뭔가 큰 그림이 있는 건가요? 아니면 그냥 불펜 뎁스 강화 차원인 건지... 탬파베이 담당자들 머릿속 한 번 들어가 보고 싶네요 ㄹㅇ.
그나저나 어제는 또 MLB 신인왕 출신 강타자 밥 호너 별세 소식 듣고 마음이 좀 그랬습니다 ㅠ 한 시대를 풍미했던 선수들이 하나둘 떠나는 거 보면 세월의 흐름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네요. 호너 선수가 일본에서도 신드롬 일으켰다고 하던데, 그 시절 야구는 어땠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요즘 무라카미가 MLB 홈런 단독 1위 기록까지 1개 남았다고 하던데, 이런 선수들 보면 과거의 레전드들이 새롭게 조명받는 계기가 되기도 하는 것 같아요.
다시 탬파베이 얘기로 돌아와서, 형님들은 킴브럴 영입 어떻게 보시나요? 이거 대박 영입이라고 보시나요, 아니면 좀 위험한 도박이라고 보시나요? 다들 의견 공유하면서 같이 토론해봅시다! 저는 좀 걱정 반, 기대 반인데 솔직히 걱정이 더 크네요 ㅋㅋㅋ 탬파베이의 깜짝 선두가 이 영입으로 계속 이어질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솔직히 킴브럴이 한때 마무리 끝판왕이었던 건 맞는데, 요즘은 영... 좀 불안불안한 모습도 많았잖아요. 과연 탬파베이가 이 형님을 데려다가 어떻게 활용할지 감이 안 잡히네요. 물론 노련한 베테랑의 존재감이나 경험은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지만, 지금 당장 팀에 필요한 퍼즐 조각이었는지는 좀 의문이에요. 오히려 지금 잘 나가는 팀 분위기에 괜히 찬물 끼얹는 건 아닐지 걱정되기도 합니다. 혹시 제가 모르는 뭔가 큰 그림이 있는 건가요? 아니면 그냥 불펜 뎁스 강화 차원인 건지... 탬파베이 담당자들 머릿속 한 번 들어가 보고 싶네요 ㄹㅇ.
그나저나 어제는 또 MLB 신인왕 출신 강타자 밥 호너 별세 소식 듣고 마음이 좀 그랬습니다 ㅠ 한 시대를 풍미했던 선수들이 하나둘 떠나는 거 보면 세월의 흐름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네요. 호너 선수가 일본에서도 신드롬 일으켰다고 하던데, 그 시절 야구는 어땠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요즘 무라카미가 MLB 홈런 단독 1위 기록까지 1개 남았다고 하던데, 이런 선수들 보면 과거의 레전드들이 새롭게 조명받는 계기가 되기도 하는 것 같아요.
다시 탬파베이 얘기로 돌아와서, 형님들은 킴브럴 영입 어떻게 보시나요? 이거 대박 영입이라고 보시나요, 아니면 좀 위험한 도박이라고 보시나요? 다들 의견 공유하면서 같이 토론해봅시다! 저는 좀 걱정 반, 기대 반인데 솔직히 걱정이 더 크네요 ㅋㅋㅋ 탬파베이의 깜짝 선두가 이 영입으로 계속 이어질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너무 오바 아니냐? ㄷㄷ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지네 ㄷㄷ 이거 레이커스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ㅋㅋ8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개미쳤네ㅋㅋ 덕켓 스토크스 보면 국대 레벨은 역시 다르다9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1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19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20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2026-06-25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솔직히 전술이 너무 없는 거 아니냐? ㅠㅠ 선수들 개개인 기량은 좋은데 그걸 하나도 못 살리는 느낌임. 감독 문제 백퍼 맞는 거 같은데, 이거 이러다 진짜 광탈하는 거 아닌가 몰라. 걱정돼서 잠도 안 올듯.35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아침에 기사보고 소름 돋았음 ㅋㅋㅋ 아니 올스타전에서 투타 모두 출전하는거 보여주려고 팬들이 단단히 마음 먹은거 같더라. 역대급 올스타전 볼 수 있겠는데? 얼른 보고싶다 ㅠㅠ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예상은 했는데 진짜 1위 먹었네. 근데 투타겸업으로 저정도면 뭐 반박불가 아니냐? 솔직히 오타니 없으면 메이저리그 보는 재미 반으로 줄어들었을듯.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드림컵 보는 재미 쏠쏠함 ㅋㅋㅋ 옛날에 좋아했던 선수들 다시 보니까 추억도 새록새록하고 좋던데? 물론 다들 나이는 좀 들었지만 여전히 클래스는 살아있더라 ㅋㅋㅋ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야 혹시 이번에 사우디 본이랑 엮여서 돈 더 크게 받고 빠지는 거 아니냐? 퓨리랑 붙는 것보다 더 큰 돈 받아야 벨트 반납할 이유가 있지 않겠냐 ㄷㄷ.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는 이정후지 암 ㅋㅋㅋㅋ 부상 전에도 그랬지만 부상 복귀 후에는 더 독 품고 하는 거 같음. 진짜 응원하는 맛 난다. 샌프란시스코가 좀만 더 잘했으면 좋겠는데 그게 아쉬움 ㅠㅠ9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나 어제 야근하느라 못 봤는데 아일랜드가 인도를 잡았다고? 이거 진짜 이번 월드컵 의외의 결과 많이 나오네. 오늘 퇴근하고 하이라이트 찾아봐야겠다 ㄷㄷ.10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처음엔 투타 겸업 개소리인 줄 알았음. 메이저리그에서 그게 말이 되냐고 ㅋㅋㅋㅋㅋ 근데 그걸 해내고 리그 최고 선수가 됨 ㄷㄷㄷ 진짜 전설이다.10시간 29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