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우승 간다고? ㅋㅋㅋㅋ 님들 진짜 정신 나갔음? ㄷㄷ
2026-05-28 08:14
11,64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닉스 우승 간다고? ㅋㅋㅋㅋ 님들 진짜 정신 나갔음? ㄷㄷ
어제 뉴욕 닉스가 클리블랜드를 4연승으로 발라버리고 53년 만에 NBA 우승을 노린다는 기사 봤냐? 댓글 보니까 닉스팬들 벌써 김칫국 오지게 마시던데, 솔직히 웃음만 나오더라 ㅋㅋㅋㅋㅋ 53년 만에 우승 도전이라니까 뭔가 대단해 보이지? 근데 현실적으로 지금 닉스 전력으로 우승이 가능하다고 생각함? 솔직히 동부 컨퍼런스만 해도 보스턴이랑 밀워키 있는데, 이 팀들 뚫는 게 쉬워 보임? 닉스가 이번 시즌 잘한 건 인정하는데, 우승은 진짜 다른 레벨의 이야기라고 봄.
클리블랜드가 4연패 당한 건 충격이긴 한데, 사실 클블은 원래 플옵 약체 느낌 좀 있었잖아. 그리고 닉스가 클블 잡았다고 바로 우승 전력으로 떡상하는 건 아니지 않나? 솔직히 브런슨이 미쳐 날뛰는 건 인정하는데, 한 명이 캐리하는 데는 한계가 명확함. 보스턴은 테이텀이랑 브라운이 버티고 있고, 밀워키는 야니스 괴물인데… 닉스 주전들 보면 과연 그 정도 파괴력이 있나? 내가 볼 땐 닉스 선수들이 경험도 부족하고, 중요한 순간에 멘탈 나가는 경우도 많아서 쉽게 우승할 거라고는 생각 안 함.
그리고 보스턴 마줄라 감독이 38세로 올해의 감독상 받았다는 기사도 같이 봤는데, 진짜 감독의 능력도 중요하지만, 결국 선수들의 경험과 팀워크가 우승을 결정한다고 보거든. 닉스가 올해 잘하고 있는 건 맞지만, 우승이라는 큰 그림을 그리기엔 아직 좀 부족해 보이는 게 내 개인적인 의견임. 53년 만의 우승 도전은 스토리는 좋지만, 현실적으로는 쉽지 않다고 생각함.
그래서 말인데, 진짜 님들은 닉스가 우승할 수 있다고 봄? 아니면 그냥 희망회로 돌리는 거임? 솔직히 지금 전력으로 닉스가 우승하면 내가 손에 장 지진다 ㄹㅇ. 다른 팀 팬들도 좀 현실적으로 생각 좀 하자 ㅋㅋㅋㅋㅋ 너무 오버하는 것 같아서 한마디 남겨봄.
클리블랜드가 4연패 당한 건 충격이긴 한데, 사실 클블은 원래 플옵 약체 느낌 좀 있었잖아. 그리고 닉스가 클블 잡았다고 바로 우승 전력으로 떡상하는 건 아니지 않나? 솔직히 브런슨이 미쳐 날뛰는 건 인정하는데, 한 명이 캐리하는 데는 한계가 명확함. 보스턴은 테이텀이랑 브라운이 버티고 있고, 밀워키는 야니스 괴물인데… 닉스 주전들 보면 과연 그 정도 파괴력이 있나? 내가 볼 땐 닉스 선수들이 경험도 부족하고, 중요한 순간에 멘탈 나가는 경우도 많아서 쉽게 우승할 거라고는 생각 안 함.
그리고 보스턴 마줄라 감독이 38세로 올해의 감독상 받았다는 기사도 같이 봤는데, 진짜 감독의 능력도 중요하지만, 결국 선수들의 경험과 팀워크가 우승을 결정한다고 보거든. 닉스가 올해 잘하고 있는 건 맞지만, 우승이라는 큰 그림을 그리기엔 아직 좀 부족해 보이는 게 내 개인적인 의견임. 53년 만의 우승 도전은 스토리는 좋지만, 현실적으로는 쉽지 않다고 생각함.
그래서 말인데, 진짜 님들은 닉스가 우승할 수 있다고 봄? 아니면 그냥 희망회로 돌리는 거임? 솔직히 지금 전력으로 닉스가 우승하면 내가 손에 장 지진다 ㄹㅇ. 다른 팀 팬들도 좀 현실적으로 생각 좀 하자 ㅋㅋㅋㅋㅋ 너무 오버하는 것 같아서 한마디 남겨봄.
-
[자유게시판] 노시환 미쳤냐 진짜 ㄷㄷ 5경기 연속 홈런 실화임?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 얼굴 저렇게 됐는데 벌써?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냐 진짜? ㄷㄷ 만루 역전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6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실화냐 ㄷㄷ7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ㄷㄷ... 진짜 KBO 간다고? 이번 주 최대 이슈 아니냐 ㅋㅋ1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NHL 드래프트 1픽 또 토론토네 ㅋㅋㅋㅋㅋ 이거 운명임?1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자 멀티히트에 슈퍼캐치 실화냐 ㄷㄷ18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벤투 감독님, 설마 아직도 그 전술 고집하심? ㄷㄷㄷ2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아쉽긴 함. 개인적으로는 메이저리그 도전하는 모습 보고 싶었는데 ㅠㅠ KBO에서 잘하는 건 당연한 거고... 재능이 너무 아깝지 않나 싶음. 그래도 한국 야구에 대한 애정인 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어쨌든 KBO에서 뛰는 모습 빨리 보고 싶다. 어느 팀 갈지 벌써부터 궁금하네.24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는 진짜 이해불가임 ㅋㅋㅋ 돈을 그렇게 쳐바르고 성적이 저따구인 게 말이 되냐고. 이러다 코헨 구단주도 현타 와서 손 뗄 지경 아니냐 솔직히 ㅋㅋㅋ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건 맞는데 그래도 멘도사도 좀 답답하긴 했음. 투수 교체 타이밍이나 작전 같은 거 보면 가끔 머리 쥐어뜯고 싶을 때 많았다고. 물론 선수들 각성이 제일 중요하긴 한데, 감독도 책임 아예 없다고 보긴 어렵지 않겠냐? 멘도사 경질 어쨌든 필요했던 조치였다고 봄.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포체티노만큼 손흥민 잘 써먹은 감독이 없긴 했지. 특히 투톱이나 세컨 스트라이커로 쓸 때 진짜 국대 폼보다 더 좋았는데. 근데 미국 국대 감독이면 진짜 한동안 유럽 복귀는 힘들겠네. 손흥민 어떡하냐 진짜 ㅠㅠ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미쳤다는 말 밖에 안 나옴 ㅋㅋㅋ 초반에 적응기 좀 길다 싶었는데 이제 완전 물 만난 물고기네. 이러다 신인왕도 진짜 노려보는 거 아니냐?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진짜.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와 형 분석 개추 ㅋㅋㅋㅋ 나도 오늘 엘지 강민균 존나 기대중임. 11라의 기적 맞지 ㄹㅇ. 수비도 미친놈이 타격까지 터지니까 다른 팀들이 욕할만 함 ㅋㅋㅋㅋ10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토푸리아 복귀하는구나 ㄷㄷ 난 볼카랑 붙으면 무조건 재밌을 거라고 보는데, 솔직히 볼카 은퇴설도 돌아서 좀 아쉽긴 했거든. 근데 다시 붙으면 진짜 개꿀잼 예약이다 이건.1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UFC 좀 루즈하다는 거 ㄹㅇ 공감함. 토푸리아 복귀하면 진짜 분위기 확 바뀔 듯. 특유의 저돌적인 스타일 때문에 경기 보는 맛이 있잖아. 빨리 12월 왔으면 좋겠다.12시간 17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