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페르난데스 이적 썰 진짜냐? ㄷㄷ 이거 분석 들어간다 ㅋㅋ
2026-05-28 09:29
11,85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 페르난데스 이적 썰 진짜냐? ㄷㄷ 이거 분석 들어간다 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첼시 페르난데스 이적설 때문에 머리 아프지 않음? ㅋㅋㅋ 솔직히 나올 거 같긴 했는데, 이렇게 대놓고 '첼시 떠나고 싶다, 근데 구단은 1.2억 파운드 원한다' 이딴 헤드라인 뜨니까 정신이 혼미하네. 진짜 투헬 나가고 첼시 상황 뒤숭숭한 건 알았는데, 페르난데스까지 이러면 다음 시즌 챔스도 못 가고 유럽대항전도 못 나가는 거 아니냐? ㅠ
솔직히 페르난데스가 첼시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준 건 맞지. 중원 장악력이나 빌드업 능력은 프리미어리그 탑급이고, 월드컵 위너 타이틀까지 있으니 가치는 뭐 말할 것도 없고. 근데 문제는 첼시가 최근 보여준 경기력이나 팀 분위기 보면 얘가 이적을 원하는 게 이해가 안 가는 건 아니라는 거임. 선수 입장에서는 챔스 같은 큰 무대에서 뛰고 싶을 텐데, 첼시가 지금 그걸 보장해 줄 수 없는 상황이잖아. 이적료 1.2억 파운드는 또 뭐냐 ㄷㄷ 이 돈 주고 데려갈 팀이 과연 있을까? 레알이나 맨시티 정도나 가능하려나? 맨유는 저번에 카세미루 영입하느라 돈 다 썼을 거고... 바르셀로나도 지금 재정 상황 보면 택도 없을 듯.
근데 여기서 우리가 예측해야 할 건 이거임. 첼시가 과연 페르난데스를 저 가격에 팔겠냐 이거지. 보드진 입장에서는 팀의 핵심 미드필더를 저 가격에 내주면 팬들 반발도 엄청날 거고, 대체 선수 영입도 쉽지 않을 거야. 오히려 첼시가 재정적으로 여유가 있는 편이라 굳이 무리해서 팔지는 않을 거 같음. 얘네가 선수단 정리하면서 잉여 자원들 팔아서 어느 정도 현금 확보는 했잖아. 그래서 어쩌면 그냥 언론 플레이일 수도 있고, 아니면 진짜 페르난데스가 미쳐서 이적 요구를 강하게 한 걸 수도 있음. 개인적으로는 이적 시장 막판에 극적으로 딜이 성사되거나, 아니면 첼시가 배짱 튕기면서 잔류 시키는 그림이 그려진다.
결론은 첼시가 페르난데스를 내보낼 확률은 50대 50이라고 본다 ㅋㅋ 이적료 1.2억 파운드는 ㄹㅇ 오바고, 선수 본인도 이적 강행하기엔 첼시가 쉽게 안 내줄 듯. 과연 다음 시즌에도 페르난데스가 푸른 유니폼을 입고 있을지, 아니면 다른 팀에서 뛰고 있을지 이번 여름 이적 시장 끝까지 지켜봐야 할 거 같음 ㄷㄷ
솔직히 페르난데스가 첼시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준 건 맞지. 중원 장악력이나 빌드업 능력은 프리미어리그 탑급이고, 월드컵 위너 타이틀까지 있으니 가치는 뭐 말할 것도 없고. 근데 문제는 첼시가 최근 보여준 경기력이나 팀 분위기 보면 얘가 이적을 원하는 게 이해가 안 가는 건 아니라는 거임. 선수 입장에서는 챔스 같은 큰 무대에서 뛰고 싶을 텐데, 첼시가 지금 그걸 보장해 줄 수 없는 상황이잖아. 이적료 1.2억 파운드는 또 뭐냐 ㄷㄷ 이 돈 주고 데려갈 팀이 과연 있을까? 레알이나 맨시티 정도나 가능하려나? 맨유는 저번에 카세미루 영입하느라 돈 다 썼을 거고... 바르셀로나도 지금 재정 상황 보면 택도 없을 듯.
근데 여기서 우리가 예측해야 할 건 이거임. 첼시가 과연 페르난데스를 저 가격에 팔겠냐 이거지. 보드진 입장에서는 팀의 핵심 미드필더를 저 가격에 내주면 팬들 반발도 엄청날 거고, 대체 선수 영입도 쉽지 않을 거야. 오히려 첼시가 재정적으로 여유가 있는 편이라 굳이 무리해서 팔지는 않을 거 같음. 얘네가 선수단 정리하면서 잉여 자원들 팔아서 어느 정도 현금 확보는 했잖아. 그래서 어쩌면 그냥 언론 플레이일 수도 있고, 아니면 진짜 페르난데스가 미쳐서 이적 요구를 강하게 한 걸 수도 있음. 개인적으로는 이적 시장 막판에 극적으로 딜이 성사되거나, 아니면 첼시가 배짱 튕기면서 잔류 시키는 그림이 그려진다.
결론은 첼시가 페르난데스를 내보낼 확률은 50대 50이라고 본다 ㅋㅋ 이적료 1.2억 파운드는 ㄹㅇ 오바고, 선수 본인도 이적 강행하기엔 첼시가 쉽게 안 내줄 듯. 과연 다음 시즌에도 페르난데스가 푸른 유니폼을 입고 있을지, 아니면 다른 팀에서 뛰고 있을지 이번 여름 이적 시장 끝까지 지켜봐야 할 거 같음 ㄷㄷ
-
[자유게시판] 노시환 미쳤냐 진짜 ㄷㄷ 5경기 연속 홈런 실화임?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 얼굴 저렇게 됐는데 벌써?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냐 진짜? ㄷㄷ 만루 역전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6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실화냐 ㄷㄷ7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ㄷㄷ... 진짜 KBO 간다고? 이번 주 최대 이슈 아니냐 ㅋㅋ1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NHL 드래프트 1픽 또 토론토네 ㅋㅋㅋㅋㅋ 이거 운명임?1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자 멀티히트에 슈퍼캐치 실화냐 ㄷㄷ18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벤투 감독님, 설마 아직도 그 전술 고집하심? ㄷㄷㄷ2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아쉽긴 함. 개인적으로는 메이저리그 도전하는 모습 보고 싶었는데 ㅠㅠ KBO에서 잘하는 건 당연한 거고... 재능이 너무 아깝지 않나 싶음. 그래도 한국 야구에 대한 애정인 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어쨌든 KBO에서 뛰는 모습 빨리 보고 싶다. 어느 팀 갈지 벌써부터 궁금하네.24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는 진짜 이해불가임 ㅋㅋㅋ 돈을 그렇게 쳐바르고 성적이 저따구인 게 말이 되냐고. 이러다 코헨 구단주도 현타 와서 손 뗄 지경 아니냐 솔직히 ㅋㅋㅋ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건 맞는데 그래도 멘도사도 좀 답답하긴 했음. 투수 교체 타이밍이나 작전 같은 거 보면 가끔 머리 쥐어뜯고 싶을 때 많았다고. 물론 선수들 각성이 제일 중요하긴 한데, 감독도 책임 아예 없다고 보긴 어렵지 않겠냐? 멘도사 경질 어쨌든 필요했던 조치였다고 봄.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포체티노만큼 손흥민 잘 써먹은 감독이 없긴 했지. 특히 투톱이나 세컨 스트라이커로 쓸 때 진짜 국대 폼보다 더 좋았는데. 근데 미국 국대 감독이면 진짜 한동안 유럽 복귀는 힘들겠네. 손흥민 어떡하냐 진짜 ㅠㅠ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미쳤다는 말 밖에 안 나옴 ㅋㅋㅋ 초반에 적응기 좀 길다 싶었는데 이제 완전 물 만난 물고기네. 이러다 신인왕도 진짜 노려보는 거 아니냐?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진짜.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형 분석 개추 ㅋㅋㅋㅋ 나도 오늘 엘지 강민균 존나 기대중임. 11라의 기적 맞지 ㄹㅇ. 수비도 미친놈이 타격까지 터지니까 다른 팀들이 욕할만 함 ㅋㅋㅋㅋ10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토푸리아 복귀하는구나 ㄷㄷ 난 볼카랑 붙으면 무조건 재밌을 거라고 보는데, 솔직히 볼카 은퇴설도 돌아서 좀 아쉽긴 했거든. 근데 다시 붙으면 진짜 개꿀잼 예약이다 이건.1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UFC 좀 루즈하다는 거 ㄹㅇ 공감함. 토푸리아 복귀하면 진짜 분위기 확 바뀔 듯. 특유의 저돌적인 스타일 때문에 경기 보는 맛이 있잖아. 빨리 12월 왔으면 좋겠다.12시간 18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