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전 아스날 역전승 각 보는데 ㄷㄷ
2026-05-29 06:56
13,05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전 아스날 역전승 각 보는데 ㄷㄷ
형들 안녕.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고 있음? 곧 퇴근하고 오늘 저녁에 볼 경기들 정해야 할 시간인데, 다들 어떤 경기 볼지 정했음? 전 어제 프리미어리그 결승에서 리틀러가 험프리스 잡는 거 보면서 와 진짜 각본 없는 드라마는 스포츠밖에 없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거든. 그래서 오늘 경기도 뭔가 그런 명경기가 나오지 않을까 벌써부터 두근거림. 특히 이번 주에 아스날 관련해서 아르테타 감독 얘기 많이 나오면서 분위기 좋던데, 오늘 경기 기대감 뿜뿜임.
솔직히 요즘 축구판 보면 예전 코로나 때 무관중 경기 많았을 때 아르테타 감독이 아스날 분위기 다시 살렸다는 얘기 들을 때마다 신기하더라고. 그만큼 감독의 역량이 중요한데, 오늘 아스날 경기에서도 아르테타 감독의 전술이 빛을 발할지 궁금함. 상대팀도 만만치 않을 것 같아서 쉽지 않은 경기겠지만, 오히려 그래서 더 재밌을 것 같음. 괜히 점수 많이 나고 한쪽으로 기울어지는 경기보다 팽팽하게 맞서다가 막판에 역전골 터지는 게 진짜 꿀잼 아니겠음?
물론 다른 스포츠 경기도 많음. 롤챔스도 있고 야구도 있고. 근데 오늘따라 왠지 아스날 경기가 끌리네. 지난번 경기때 아쉽게 무승부였는데, 오늘은 꼭 승리해서 분위기 더 끌어올렸으면 좋겠음. 개인적으로는 마르티넬리가 오늘 골 하나 넣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음. 그 특유의 스피드로 상대 수비 휘젓는 거 보면 진짜 시원시원하잖아. 오늘 경기에서 진짜 '로봇이 아다'를 보여주면서 투지 넘치는 플레이 보여줬으면 좋겠음.
다들 오늘 어떤 경기 볼지, 그리고 그 경기에서 어떤 선수가 활약할지 기대하는 선수 있으면 댓글로 한번 풀어줘 봐. 같이 기대감 공유하면서 저녁 먹을 준비하자고 ㅋㅋ 퇴근하고 치킨에 맥주 마시면서 스포츠 보는 게 인생의 낙 아니겠음? 오늘 밤도 즐거운 스포츠 시청 되자고!
솔직히 요즘 축구판 보면 예전 코로나 때 무관중 경기 많았을 때 아르테타 감독이 아스날 분위기 다시 살렸다는 얘기 들을 때마다 신기하더라고. 그만큼 감독의 역량이 중요한데, 오늘 아스날 경기에서도 아르테타 감독의 전술이 빛을 발할지 궁금함. 상대팀도 만만치 않을 것 같아서 쉽지 않은 경기겠지만, 오히려 그래서 더 재밌을 것 같음. 괜히 점수 많이 나고 한쪽으로 기울어지는 경기보다 팽팽하게 맞서다가 막판에 역전골 터지는 게 진짜 꿀잼 아니겠음?
물론 다른 스포츠 경기도 많음. 롤챔스도 있고 야구도 있고. 근데 오늘따라 왠지 아스날 경기가 끌리네. 지난번 경기때 아쉽게 무승부였는데, 오늘은 꼭 승리해서 분위기 더 끌어올렸으면 좋겠음. 개인적으로는 마르티넬리가 오늘 골 하나 넣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음. 그 특유의 스피드로 상대 수비 휘젓는 거 보면 진짜 시원시원하잖아. 오늘 경기에서 진짜 '로봇이 아다'를 보여주면서 투지 넘치는 플레이 보여줬으면 좋겠음.
다들 오늘 어떤 경기 볼지, 그리고 그 경기에서 어떤 선수가 활약할지 기대하는 선수 있으면 댓글로 한번 풀어줘 봐. 같이 기대감 공유하면서 저녁 먹을 준비하자고 ㅋㅋ 퇴근하고 치킨에 맥주 마시면서 스포츠 보는 게 인생의 낙 아니겠음? 오늘 밤도 즐거운 스포츠 시청 되자고!
-
[자유게시판] 엔젤 리세, 이 정도면 진짜 역대급 재능 아님? ㄷㄷ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NBA 도전기 ㄷㄷ... 진짜 멘탈 대단한 거 같지 않음?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최지만 KBO 온다고 난리더니 지금 이게 맞냐? ㅋㅋㅋㅋ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와 UFC 서브미션 미쳤다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와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데 ㄷㄷ 우리도 청와대 경기 한번 가즈아!10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15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1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18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역사적이라고 할 정도는 아닐걸? 예전에 부시 대통령도 이라크전 끝나고 MLB 개막전 시구하고 그랬잖아. 그냥 흔치 않은 일이라서 더 주목받는듯. 그래도 UFC 보는 건 좀 파격적이긴 하다 ㅋㅋ6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The Hand of OG ㅋㅋㅋ 네이밍 센스 보소 ㅋㅋㅋ 근데 진짜 그거 다시 봐도 지림 ㄷㄷ 솔직히 어제 닉스는 뭔가 홀린 듯이 잘하더라. 이현중 선수 얘기도 진짜 깜짝 놀랐음.39분전
-
[자유게시판] ㅠㅠ 아 클라크 아쉽다 진짜. 그때 막판에 골대 맞고 날아갔을 때 진짜 육성으로 비명 질렀는데. 그 중압감이 얼마나 심했으면 결국 사임하냐. 그래도 클라크 덕분에 스코틀랜드 경기 좀 재밌게 봤다. 고생 많았음!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현중 없으면 우리팀 그냥 답 없는 수준 아니냐? 코칭스태프 뭐 하는지 모르겠음. 선수들 멘탈 관리도 안 되는 것 같고 전술도 매번 똑같고 진짜 답임.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에서 보여주는 임팩트는 예전만 못하다는 생각도 좀 듦. 물론 한방은 여전하지만 예전처럼 압도하는 플레이는 줄어들었지 않나 싶음. 그래도 은퇴하면 허전하긴 할 듯 ㅠㅠ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타격왕은 좀 힘들지 않을까요? 로페스랑 디아스 미친놈들이던데 ㅋㅋㅋㅋ 그래도 이정후 이 정도로만 해줘도 역대급 아님? 저는 그냥 건강하게 풀타임 뛰는 것만으로도 만족함 ㅠㅠ 괜히 무리하다 다치면 더 슬플 듯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UFC 이야기하니까 웃기네. 트럼프 격투기 보는 거 나도 봄. 근데 로드FC 청와대 경기는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오늘 손흥민 골 넣어서 국뽕 제대로 채우고 싶다. 제발 한 골만 넣어줘라 쏘니!6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잉글랜드 맨날 김칫국 드링킹하는 거 국룰이지 ㅋㅋㅋ 이번엔 또 누구한테 발목 잡힐지 궁금하긴 하다. 8강도 솔직히 불안불안함.7시간 55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